Skip to content

GuitarMania

방금 뉴스에 폭설 복구장면이 나왔어요..

농부들이 엄청나게 큰 비닐하우스 위에 비닐을 얹는 작업을 하는게 나오고...
(나레이션 : "복구의손길은...비닐하우스위에 비닐을 새로 얹느라 분주한 농부들...")

그때 바람이 불더니 다 맞춰놓은 엄청나게 큰 비닐이 벗겨집니다...
(나레이션 :"때마침 불어온 바람이 비닐을 얹는 작업에 심술을 놓습니다.")

비닐하우스 한쪽 끝에서 비닐을 잡고 있던 농부 한명이 화가난듯 헬기를 쳐다본다.
(나레이션 :"이상 mbc 뉴스 @@@였습니다")



..
..


제가보기에...
때마침 불어온 바람은 헬기 바람이었습니다. ㅡㅡ;;;;;;;;;;  


Comment '5'
  • 저녁하늘 2004.03.09 00:44 (*.243.227.6)
    아으~ 의외로 예리하신 오모씨님. -_-"
  • 진성 2004.03.09 01:44 (*.254.202.105)
    정말 고수준의 유머.....
  • 가치가 2004.03.09 10:05 (*.122.230.12)
    작년 저희 집에 수해을 입어서 그런지 정말 실감나네요
  • 2004.03.09 13:54 (*.105.92.182)
    아이구..가치가님네 집에 수해요?..오또케...
  • 정천식 2004.03.10 00:33 (*.243.135.89)
    집 아래에 커다란 허방이 생겼대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905 [re].....집 바로뒤 반대편작은나무들... 3 file 2004.03.05 4360
6904 [re]........눈꽃핀 집주위 나무들(좀더 큰사진) 4 file 2004.03.05 5124
6903 눈온날 출근하는 내모습. 13 file 2004.03.05 6069
6902 오늘 다음과 같은 기사를 읽었습니다. 5 pepe 2004.03.05 4620
6901 반신욕조...이거 살까 말까 고민중.. 6 오모씨 2004.03.05 8078
6900 그냥 걸었네 열심히 걸언네 2 각시탈 2004.03.05 5629
6899 가치가님 ~ 정선배님 작곡하시라고 얘기좀 해주세여... 9 2004.03.06 6330
6898 고속도로에 아직 4천명 고립 9 오모씨 2004.03.06 7189
6897 강풀 만화... 보세요? 14 오모씨 2004.03.06 4343
6896 폐인성 짙은 게임 -_-;;; 옥용수 2004.03.06 5094
6895 무라지 가오리 9 file niceplace 2004.03.07 5920
6894 즐거분 저녁식사........ 2 조씨 2004.03.07 5212
6893 어제 '투게더'를 보았습니다... 3 마왕 2004.03.07 4368
6892 야비군 시즌인가봐요... 13 옥용수 2004.03.07 4318
6891 우리 집에 꽃이 피니 이제 봄이로구나. 꿍딱 ♬ 3 각시탈 2004.03.08 5036
» 방금 뉴스보는데 잠깐 웃긴 장면 하나... 5 오모씨 2004.03.08 4875
6889 "남친 이름대" 아버지 딸 폭행 숨지게해 5 마왕 2004.03.08 5495
6888 브레인 서바이버1 3 enigma 2004.03.09 4676
6887 서바이버2 1 enigma 2004.03.09 5117
6886 청소년은 후문 1 enigma 2004.03.09 6738
6885 [re] 사이먼 엔 가펑클의 험한세상의 다리가 되어의 피아노 간주를 들으며.. 2 file jazzman 2004.03.10 8008
6884 사이먼 엔 가펑클의 험한세상의 다리가 되어의 피아노 간주를 들으며.. 8 꿈틀이 2004.03.09 7379
6883 [re] 누구일까요? 5 file 정천식 2004.03.09 7269
6882 누구일까요? 16 file 정천식 2004.03.09 7370
6881 흑발은 어디가고 대머리만 남았는고. 7 file 정천식 2004.03.09 6984
6880 누구일까요? - 2 13 file 정천식 2004.03.09 5807
6879 조모님 근황 3 각시탈 2004.03.10 5493
6878 환경단체에서 기타에 불 붙일까 두렵네요 ㅠ.ㅠ 3 오모씨 2004.03.10 5626
6877 사실이라면 좀 안타깝네요. 28 ... 2004.03.10 5821
6876 보신탕에 관하여 이다도시와 할리의 의견[펌] 5 그놈참 2004.03.10 7762
6875 반 공중도덕 행위의 응징 1 citara 2004.03.12 8098
6874 여기서 정치 얘기 하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8 오모씨 2004.03.12 6449
6873 하루종일 대성당만 듣고 있어요 3 귀에 못이 2004.03.12 7171
6872 그니깐 이러잔 소리지요? file 오모씨 2004.03.13 8403
6871 내가 좋아했던 사람들... 4 eveNam 2004.03.13 7695
6870 선배의 기타소리.. 2 푸른곰팡이 2004.03.13 8555
6869 "지구를지켜라"..........일요일밤12시 sbs텔레비젼에서도 한데여... 3 2004.03.13 5198
6868 2000방 사포를 구했는데요... 13 file pepe 2004.03.13 7690
6867 지구를 지켜라.... 4 마왕 2004.03.13 5097
6866 ☆- 정말 보고 싶습니다 -☆ 8 러브스토리 2004.03.14 6085
6865 지어 ㄹ님과 혁님의 자필악보.... 4 eveNam 2004.03.14 6069
6864 지구를... 6 휴... 2004.03.15 4885
6863 기타 칠 때 담배 피면 안되는 이유. 21 지어 ㄹ 2004.03.15 7815
6862 [re] 1111 또 뺏기. 2004.03.16 5047
6861 [re] 1111 또 뺏기. 3 citara 2004.03.15 6481
6860 1111 뺏기. 2 오모씨 2004.03.15 7423
6859 톨스토이의 말중에.. 3 마왕 2004.03.15 7544
6858 [re] 전여옥. 11 2004.03.16 6746
6857 아까 뉴스에서.. 14 휴... 2004.03.16 7073
6856 궁녀 센스 4월호 - 내용이 알차졌군요~ ^^ 2 2004.03.16 7930
Board Pagination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