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3.07.25 05:26

아침이 밝아오네요...

(*.243.22.71) 조회 수 5414 댓글 2
현재 시간.. 5시 26분..

여태까지....

x스x님과 xexxx님과의 엠에센 대화...
WarCraft -Frozen Throne 약 2판정도...
어제 저녁에 먹다 남은.. 통닭 몇조각 먹음...
기타 이야기에 들어가서 기타에 대한 글들 읽어봄...
해당화님이 올려주신 romance de los pinos을 끄적끄적...
4시쯤 일어나신 어머님과 잠깐 대화...

별로 한건 없는데 시간이 후다닥 가버렸네요;;;
아웅.. 이제 침대로 휴식을 취하러--a;;;;;
Comment '2'
  • pepe 2003.07.25 07:30 (*.204.1.112)
    아.... '키X티'님하고 'nXnne'님 이구나... ㅋㅋㅋ...
  • ^^: 2003.07.26 15:18 (*.154.37.212)
    딱걸렸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55 .... 잼있는 이름들... ^^ 3 09 2003.08.28 6033
354 매트릭스 탁구 1 빌라로보트 2003.08.28 4980
353 썰렁~ B612 2003.08.27 5593
352 [퍼옴] 이런 귀한 글이 있었다니.. 14 ^^;; 2003.08.27 5856
351 충고에 토달기.. (조금 수정) 6 으니 2003.08.28 5635
350 곡제목을 알고 싶어요(웃찾사), 알고싶어요 2003.08.27 5291
349 우앙~~ 영웅이 죽어가~~ ㅠ.ㅠ 6 신동훈=eveNam 2003.08.25 6415
348 간절한님!! 아세요? 11 신동훈=eveNam 2003.08.25 6057
347 읔..저만 그런가요? 옆에 음악감상실... 6 네고비아 2003.08.21 4843
346 음악감상실 과 벼룩시장의 Submenu 에 오류가 있습니다. 고정석 2003.08.21 4700
345 "다음"에서 글읽다가 .. 2003.08.20 5214
344 이번 여행에서의 흔적... 사진 + 글도 올렸어요 ^^ 14 신동훈=eveNam 2003.08.19 6450
343 다시 해보는 심리테스트 4 토토 2003.08.17 5927
342 홀로 여행을 마치고 몇 컷을... 15 09 2003.08.16 6061
341 오늘 페르난데스 연주회 구경가요 이제익명 2003.08.14 4976
340 여행을 떠나요~ 12 신동훈=eveNam 2003.08.14 6716
339 당근넘 조아여 1 당근 2003.08.14 4952
338 녹음하시는 문병준님. 2 2003.08.12 5153
337 진성님!! 5 으니 2003.08.12 6229
336 lately ..... 2003.08.12 5263
335 [re] lately 스티비 2003.08.12 5041
334 [re] lately 1 원더 2003.08.12 4853
333 채소 집사람의 페르난데스 연주회 감상문 (보고 웃지는 마세요...) 5 채소 2003.08.11 6274
332 오! 이렇게 아름다운걸~~ *.* 7 신동훈=eveNam 2003.08.11 5975
331 낙서... 4 마뇨 2003.08.09 5914
330 최고의 까페 8 으니 2003.08.08 6294
329 [이탈리아이야기] #0. 프롤로그 4 으니 2003.08.08 5718
328 순수의 전조 1 블레이크 2003.08.07 7629
327 사는게 뭔지? 부질없는짓(?)일까요? 5 영서부 2003.08.08 5815
326 프로그래머의 주기도문 5 신동훈=eveNam 2003.08.06 5720
325 낙서... 2 마뇨 2003.08.05 5076
324 최고의 운지 9 천지대야망 2003.08.05 5789
323 클릭 하는 순간... 당황들 하지 마시고! 3 file 신동훈=eveNam 2003.08.05 7108
322 정회장의 죽음....넘 슬포... 9 2003.08.05 5990
321 오늘 차차님 에메센 로긴 횟수.... ㅡㅡ; 2 신동훈=eveNam 2003.08.04 5890
320 슈니바이스 연주에 대한 궁금증... 10 맘존행인 2003.08.03 6321
319 얼마전 11 대중 2003.08.01 5877
318 GM대우 2 천지대야망 2003.07.31 5221
317 아직도 의문스런 한마디... 4 신동훈=eveNam 2003.07.31 6948
316 포스 수련 3 매스터요다 2003.07.31 5599
315 3살 짜리 조카를 보면... 1 pepe 2003.07.31 5910
314 카르카시 토론.. 40 ........ 2003.07.30 5701
313 [re] 토론은 토론 게시판에서...^^ 4 pepe 2003.07.31 5845
312 [re] 토론.. 2 ........ 2003.07.31 5747
311 가슴이 터질듯이 무엇가를 하면... 천지대야망 2003.07.29 5437
310 바보 같은 하루.... 4 신동훈=eveNam 2003.07.29 5757
309 재즈캐빈에서 오프모임 사진 13 재즈캐빈 2003.07.28 5811
» 아침이 밝아오네요... 2 마뇨 2003.07.25 5414
307 그냥요...영화 Contact를 보면... 4 세곱이야 2003.07.24 5595
306 요즘은 정말... 4 알파 2003.07.24 5165
Board Pagination ‹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