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3.06.15 10:25

주류 vs 비주류

(*.80.8.249) 조회 수 5726 댓글 3

주류.....취한분들
비주류....덜 취한분들.


잔치에 가면 여러분들이 혼재되 있는데
잔뜩취한분들이 흥을 돋구고
많은 대다수분들도 같이 취해갑니다.
정말 한잔도 안하는분들도 있습니다.
모두 잔치에 동참하고 진행을 이끌어 나가죠....


기타매니아에선  좋은의미로 쓰이는 용어 같아여...



주류......글 많이쓰는분
비주류.....글 읽기만 하는분.
서로 서로가 너무 필요로하죠.


술 취해서 한창 흥이오른다음에는
맨정신인분들의 의견을 참조하여
자신이 얼마나 취했는지 알수있겠죠.
술취한분은 자신이 얼마나취했는지 알기 어려워요....
술취한것이 술잔치에선 미덕이죠...
Comment '3'
  • gmland 2003.06.15 11:31 (*.84.19.141)
    비유가 참 멋 있네요. 맞아요. 안 취한 칭구도 있어야, 주정꾼을 집에 데려다 주져.
  • 아랑 2003.06.15 11:36 (*.219.74.33)
    정말 그래요..
  • 2003.06.15 12:14 (*.80.14.25)
    정말 음주운전은 안되니까요...술안드신분들의 도움이 필요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5 우니님. 5 wlstjd 2003.07.01 6013
254 가오리 사진 9 =.= 2003.07.01 5539
253 능청스런 팽귄 3 꼭두각시 2003.06.30 5771
252 즐거운 콩송 꼭두각시 2003.06.30 5826
251 양 이야기 14 nenne 2003.06.30 6069
250 이른 아침에 헤이즐럿.... 14 file 신동훈 2003.06.30 8273
249 닉네임입니다.. 5 호빵맨 2003.06.30 5814
248 ㅠ.ㅠ 1 익명.. 2003.06.29 5275
247 진짜 화납니다...누가 진정좀 시켜주세요.. 7 으.. 2003.06.27 5026
246 실시간 날씨 조사한 번 할까요? 1 이태석 2003.06.27 6020
245 씨바스2 1 헤벌레지나가는넘 2003.06.26 5678
244 기타매니아... 행인 2003.06.26 4884
243 할머니.......우리 할머니... 3 간절한` 2003.06.26 5399
242 초등학생, 기합받다 5명 죽다!!!! 7 기타사랑 2003.06.25 6053
241 최근 저의 근황.... ㅡ.○; 8 file 신동훈 2003.06.25 6657
240 쥐얼님을 위한... 구체적인 현실화... ^^; 9 신동훈 2003.06.26 4858
239 ,,, 3 기타소녀 2003.06.24 4761
238 多不有時 6 신동훈 2003.06.24 4969
237 씨바스. 5 쓸쓸히지나가는넘 2003.06.24 6532
236 잘들 지내셨는지요? 4 pepe 2003.06.24 4881
235 광안대교 7 호빵맨 2003.06.24 6472
234 야마시다의... secret 알함브라빈 2003.06.23 5
233 야마시타의 손톱 7 file 찾던이 2003.06.22 8528
232 [re] 제가 생각하기엔... 정호정 2003.06.26 5268
231 [re] 야마시타의 손톱 알함브라빈 2003.06.23 5232
230 유후~ㅋ 2 기타소녀 2003.06.21 5781
229 물로는 몸을씻고... 2 야인 2003.06.21 5163
228 귀엽고 착한 자동차~~깔깔깔 (펌) 1 호빵맨 2003.06.20 5258
227 충청도말이 정말 느릴까? (펌) 2 호빵맨 2003.06.20 5527
226 [1년 내내 줄수있는 101가지 선물] 기타사랑 2003.06.20 4681
225 [웃음소리] 의 종류 기타사랑 2003.06.20 6341
224 바보. 3 앙꼬 2003.06.20 4974
223 아티스트 1 뮝기적지나가는 2003.06.20 4051
222 공존하기 힘들당... 10 흐느적지나가는넘 2003.06.20 5664
221 gmland님이 우주 이야기 좋아하신다기에.. 6 아랑 2003.06.19 4506
220 내 홈도 클래식기타 홈이닷!! ^^* 13 nenne 2003.06.19 6333
219 소유냐 존재냐... 7 한밤중에지나가는넘 2003.06.18 5354
218 하도 아름다워서~ 11 nitsuga 2003.06.17 6475
217 인본주의? 7 자꾸자꾸지나가는넘 2003.06.17 5183
216 "허리케인" 작업 후기... ^^v 15 신동훈 2003.06.15 4844
215 부산에서 재즈캐빈으로 갈려면... 1 호빵맨 2003.06.15 4343
214 지적소유권 17 2003.06.15 5141
213 불(발견)과 바퀴(발명). 21 2003.06.15 5045
212 맥주와 콜라 4 gmland 2003.06.14 5639
» 주류 vs 비주류 3 2003.06.15 5726
210 끝. 시작. 3 백치 2003.06.14 4341
209 13일의 금요일. 3 할일없어지나가는넘 2003.06.14 5223
208 현대인의 잠언(퍼옴) 1 행복으로의 초대 2003.06.13 6001
207 화장실 '영점사격' 해보셨나요? 5 호빵맨 2003.06.13 5295
206 인터넷 대화와 2개의 인격 6 gmland 2003.06.13 4885
Board Pagination ‹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