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84.145.229) 조회 수 6499 댓글 4
더 이상 할말이 없기때문....
누가뭐래도 , 즐기는자는  세상을 다갖는경향이 있다.
예술에서야 더말할나위가 있을까요?

아래는 즐기는자 명단.
달마, 김명국, 아인쉬타인, 니콜라예바, 갈브레히쓰,
시타르타, 장승업,이골 오이스트라흐,  바하, 베토벤,
예수, 까비르, 팻매시니, 비틀즈, 장영주, ........
이밖에도 내가 모르는 수천만명이상...그리고
외계에 있는 수천억개이상의 생명체가 있는 별들....
Comment '4'
  • 저녁하늘 2003.05.22 22:23 (*.243.227.96)
    저두 베짱이형에 껴주셔야 할거여요-,.-
  • pepe 2003.05.23 00:43 (*.172.214.149)
    요즘 제 별명이 베짱인데요...ㅡㅡ;;;
  • niceplace 2003.05.23 01:00 (*.196.227.66)
    개미보다는 배짱이가 되고픈 매냐 칭구들...
  • niceplace 2003.05.23 01:11 (*.196.227.66)
    나도 베짱이 되고 파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405 [공룡이야기 2탄] 여러 매냐 칭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T_T... 13 pepe 2003.05.12 6896
7404 아기가 태어날때 엉덩이 때리는 이유는? 6 신동훈 2003.05.13 7689
7403 흔적 찾기... 1 2003.05.13 7004
7402 어제 신당동에서...오늘 작업실에서... 8 간절한 2003.05.13 9069
7401 기타메냐 여러분들을 위한 매직쇼~~~ 7 호빵맨 2003.05.13 6373
7400 * 분쟁과 조정, 토론과 논쟁, 투쟁과 화해 gmland 2003.05.14 6939
7399 우쒸~~ ㅡㅡ^ 2 신동훈 2003.05.15 6123
7398 싸우기 싫을때 대처방법(펌) 2 찾던이 2003.05.15 6251
7397 생똥과 거름. 9 2003.05.16 6094
7396 걍.... 6 신동훈 2003.05.16 6545
7395 질투... 1 2003.05.20 9465
7394 빈대 몇 마리 잡으려고 초가삼간 태울 수도 없고....... 17 gmland 2003.05.21 6810
» 즐기는자가 왕인이유. 4 2003.05.22 6499
7392 "대화방"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2 기타사랑 2003.05.22 6116
7391 장대건 3 iBach 2003.05.24 6236
7390 어릴때 나의 이상형 1 호빵맨 2003.05.24 6795
7389 와우 인간의 능력이라는거...그저 감탄에 감탄밖에는 ... 4 09 2003.05.24 6345
7388 일렉 가야금 6 으니 2003.05.25 7639
7387 발전의 엔트로피법칙 6 으니 2003.05.25 6444
7386 정말 화난다.. 알파 2003.05.29 8542
7385 화난다.. 20 Sangsik 2003.05.28 6602
7384 -,-,- 41 -,- 2003.05.25 9591
7383 수유에 있는 공방으로... 32 신동훈 2003.05.26 7278
7382 명명철학(命名哲學). 8 백치 2003.05.26 7226
7381 이쁜 여자가... 4 신동훈 2003.05.27 9543
7380 <노영찬 칼럼>현대의 인민재판 `인터넷`(퍼옴) 7 문화일보 2003.05.28 7097
7379 스물둘 청년들의 대화 4 차차 2003.05.29 7425
7378 걍... 두번째... 1 신동훈 2003.05.29 6342
7377 [re] 에구 더 귀여븐거...^0^/ 4 호빵맨 2003.05.31 5275
7376 에구 귀여븐거...^0^/ 1 호빵맨 2003.05.30 7494
7375 웃겨요-방송사고...^^ 2 찾던이 2003.06.01 5516
7374 발견했다면.... 2003.06.02 6286
7373 [re] 살아남기 위한 변명 5 으니 2003.06.03 6583
7372 뉴스에 따르면... 2 용기백배 2003.06.03 6689
7371 [re] 남의일같지 않네요... 16 차차 2003.06.03 6952
7370 남의일같지 않네요... 9 차차 2003.06.02 6095
7369 추태를 부린 판사..... 옷 벗어라 박진수 2003.06.02 6959
7368 사탄의 하루... 4 신동훈 2003.06.02 8504
7367 아 무덥다... 고로 납량특집을... 3 09 2003.06.02 6098
7366 [re] 도둑 3 피어리나 2003.06.03 6700
7365 도둑 12 안타 2003.06.03 6055
7364 기타매니아엔 학자가 너무많아.... 20 2003.06.03 6957
7363 인문계가 그렇게 힘든가요...? 4 이태석 2003.06.04 6279
7362 낙서2 2 제트리 2003.06.04 6448
7361 따당묜 사조~~~ 6 간절한 2003.06.04 6243
7360 달과6펜스. 19 오랫만에지나가는넘 2003.06.05 6954
7359 드디어 끝났어여... 5 file 호빵맨 2003.06.06 6598
7358 환상과 꿈. 3 2003.06.07 6503
7357 과잉보호 10 가끔지나가는넘 2003.06.08 6102
7356 버스 4 gus 2003.06.08 588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