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 한국관  -  가장 많이 알려지고 젤 맛있다고 추천.
                   톨게이트에서 직진 경기장 바로 옆 우측

2. 가족회관 - 시내에 위치, 쓸만 하다고 함.

3. 반야돌솥밥 - 전주 남문 쪽에 위치, 비빔밥은 아니고 돌솥이지만
                       비빔밥보다 새로운 것을 원한다면 가볼만 함.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3-04-08 10:31)
Comment '2'
  • 서정실 2002.07.31 02:41 (*.204.25.53)
    세군데 다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전 가족회관이 젤 나았어요~
  • 뽀짱 2002.07.31 07:26 (*.120.121.21)
    훔...저두 한국관은 넘 마니 가봤기 때문에...서정실님 추천대로 가족회관으로...근데...서정실님이 전주분이셨나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5 내가 속해있는 맛집멋집 동호회 오모씨 2001.03.06 9153
104 "눈물없이 먹을 수 없는" 라이스 쎈드위치 변소반장 2001.03.05 7867
103 음식궁합 김종표. 2001.03.02 9785
102 라면요리의 최고봉(?)..아직 안만들어 봤지만.. 지우압바 2001.02.26 6858
101 Tea time... yo 2001.02.22 7081
100 라면..... yo 2001.02.20 9528
99 식빵 yo 2001.02.20 9251
98 간단한 볶음밥 지우압바 2001.02.19 7957
97 해운대 구청 앞 "밀면전문점" 1 오모씨 2001.08.16 8417
96 무생채 화음 2001.07.14 6660
95 새콤달콤 잡채 1 새내기 2001.07.04 7339
94 머스태드 소스를 응용한 슈림프볶음.. 고정욱 2001.06.28 6563
93 낙지 볶음 3 새내기 2001.06.14 6808
92 식빵피자!!! 신동훈 2001.06.02 5604
91 라면피자.. 고정욱 2001.05.17 6748
90 간단한 유부초밥 새내기 2001.05.14 5872
89 열나게 맛있는 샌드 이치!!! 기타살앙 2001.05.08 6420
88 라면..전자레인지에 끓이면?? 4 고정욱 2001.04.20 7014
87 갑자기 탕수육이 먹고 싶을때.. 3 고정욱 2001.04.18 6345
86 업그레이드 참치 샌드위치 지우압바 2001.03.27 6560
85 "라면" 그것이 알고싶다.....알고 묵읍시다! 반짱 2001.03.22 7693
84 대학로의 스페인살다오신분이하는 일본식우동 ... 8 = 2002.11.01 7300
83 연희동 칼국수 5 = 2002.11.01 6530
82 짬뽕 이야기... 15 간절한 2002.10.31 7340
81 그녀 또는 그를 위한 선물 한가지 3 작은곰 2002.10.09 6292
80 L.A. 먹을꺼.. 2 뽀짱 2002.10.04 7501
79 명동칼국수 1 간절한 2002.08.08 6953
78 [re] 명동칼국수 1 디디 2002.09.06 8429
» 잊지않기 위해!! 전주의 비빔밥집 2 뽀짱 2002.07.30 6770
76 부안 읍내 낭주식당 - 한정식 2 뽀짱 2002.07.22 7643
75 전라광주는 온천지기 맛나는뎅...ㅋㅋㅋ 1 곰팽이 2002.06.19 6487
74 이슬람 사원의 비밀 2 ganesha 2002.06.09 6473
73 수타는 어렵다? 6 작은곰 2002.05.24 6446
72 이천의 맛난 쌀밥집 3 작은곰 2002.05.06 6567
71 해운대 할무이 국밥 뽀짱 2001.11.29 9109
70 테니스는 어떠세요? 4 셰인 2001.04.19 6774
69 허걱...뛸 이유가 없어졌다!!! 형서기 2001.02.25 4926
68 ☞ 벽돌길 조깅하기^^ 화음 2001.02.18 6467
67 朝깅! 午깅! 夜깅! ....조심! 조심! 泳瑞父 2001.01.02 9567
66 ☞ 또 스트레칭 오모씨 2001.01.02 7193
65 테니스는 어떠세요? 4 셰인 2001.04.19 6438
64 허걱...뛸 이유가 없어졌다!!! 형서기 2001.02.25 6415
63 ☞ 벽돌길 조깅하기^^ 화음 2001.02.18 6495
62 朝깅! 午깅! 夜깅! ....조심! 조심! 泳瑞父 2001.01.02 9263
61 ☞ 또 스트레칭 오모씨 2001.01.02 7426
60 테니스는 어떠세요? 3 셰인 2001.04.19 6757
59 허걱...뛸 이유가 없어졌다!!! 형서기 2001.02.25 7983
58 ☞ 벽돌길 조깅하기^^ 화음 2001.02.18 9763
57 꼬/셨/다 화음 2001.02.01 6801
56 또 질문 있습니다 닌자 2001.01.24 7153
Board Pagination ‹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