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3.04.01 00:05

눈물이 납니다..

(*.125.93.91) 조회 수 8223 댓글 3
게시판에서의 칭구들의 의지를 보고나서...

눈물이 날려고 하네여...

저 감동 먹었습니다...

ㅜ.ㅜ
Comment '3'
  • gmland 2003.04.01 01:59 (*.79.130.144)
    허허, 동현님, 작곡가답게 감성이 예민하신가 보군요. 큰 역할 하나 맡으셔요.
  • 김동현 2003.04.01 10:14 (*.125.93.91)
    넵? @@a
  • 김동현 2003.04.02 19:35 (*.125.93.91)
    gmland님 수고 하십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5 나두 뛰고 싶어요 닌자 2001.01.23 7652
54 눈길을 뛰다... 형서기 2001.01.20 8570
53 오늘 -바람의 계곡 나우시카-를 봤는데요.. Clara 2001.01.05 7207
52 스트레칭에 대해서........ 오모씨 2001.01.02 7205
51 朝깅! 午깅! 夜깅! ....조심! 조심! 泳瑞父 2001.01.02 7120
50 ☞ 또 스트레칭 오모씨 2001.01.02 7560
49 테니스는 어떠세요? 3 셰인 2001.04.19 9773
48 서울 마라톤 후기 김종표 2001.03.05 8270
47 오늘 시작한 유도는.. ganesha 2001.03.02 8484
46 조깅하시는 분들을 위한글입니다. 김종표 2001.03.02 6988
45 조깅을 대신하여.. ganesha 2001.03.01 6337
44 이번 마라톤 일자는요. 김종표 2001.02.27 6770
43 저 이번에 마라톤 나갑니다. 김종표 2001.02.27 6582
42 허걱...뛸 이유가 없어졌다!!! 형서기 2001.02.25 6206
41 조깅은. 으랏차차 2001.02.19 6118
40 ☞ 벽돌길 조깅하기^^ 화음 2001.02.18 7167
39 여의나루에 있는 여의도 공원!! 덜렁이 2001.02.14 7636
38 저는 조깅매니아.. 2001.02.10 7533
37 헉. 조깅은 커녕.. ganesha 2001.02.01 8004
36 [잠꼬대中]인라인..인라인.. 1 작은곰 2002.10.20 7173
35 바퀴달린 운동화..... 6 차가운기타 2002.07.24 7515
34 다시한번... 운동을 해볼까요?? 3 pepe 2002.04.18 7537
33 주간 조선 [커버스토리] 달리기, 이것만은 알고 달리자 고정석 2001.05.27 8263
32 웅수 님 같이 모여서 조깅하는건 어디서 언제하죠?? 저도 3년후면.. 3 기타살앙 2001.04.21 7957
31 간절한의 이중생활. 8 간절한 2003.04.05 8193
30 [re] death and rebirth 2 무사시 2003.04.03 7861
29 [re] . nenne 2003.04.03 7895
28 즐겁게 논다는건... 4 김동현 2003.04.02 8196
27 헤어지기 싫은 연인들의 항구... 5 신동훈 2003.04.02 8615
26 앤한테 문자 보낼때 사용하세요.ㅋㅋ 3 humanist 2003.04.01 8938
25 저 위로해주실 분... 12 신동훈 2003.04.01 8045
24 무쟈게 부러운 티코 브라헤님... 4 신동훈 2003.04.01 8171
» 눈물이 납니다.. 3 김동현 2003.04.01 8223
22 뜨~~압~~~! 2 김동현 2003.03.27 8907
21 gmland 2003.03.26 8038
20 페페 로메로에게 사인 받는 차차 11 file pepe 2003.03.26 8330
19 신동훈님, 라라님, 녹색머리 차차님, 그리고... 우리 그이... 4 file pepe 2003.03.26 8323
18 *님의 기타를 사기위해서.... 4 file 김동현 2003.03.24 8390
17 그런 경험... 6 nenne 2003.03.23 8211
16 저도 그런 경험.. 3 ggum 2003.03.24 8475
15 청춘 1 호빵맨(김동현) 2003.03.22 8265
14 이런.... 2 호빵맨 2003.03.22 8240
13 장갑척탄병... 3 신동훈 2003.03.21 8225
12 기타가 레파토리가 적은 악기라구 하지만.. 3 하루 2002.11.01 8344
11 우... 이런건... 1 랑이 2002.10.28 7946
10 클래식 기타의 매력을 느끼며.. 3 일렉기타 2002.10.27 8724
9 함부로 해부하기전에... 자연이라는 의미를 알아보기... pepe 2002.10.19 7951
8 [re] 역시 젊은 차차.. 1 으니 2002.10.19 8158
7 [re] 역시 젊은 차차.. 2 랑이 2002.10.19 8485
6 여성적 ... ^^ 3 랑이 2002.10.11 8350
Board Pagination ‹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