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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보충하여 말씀 드리자면...
알 아이레를 아포얀도의 음량과 음색으로 연주 할 수 있어야 하는 이유란..
1. 스치는 듯한 알아이레 텃치는 양질의 아르페지오와 트레몰로를 얻을 수 없으며
2. <듀오 인 G>의 론도 부분의 1st 파트의 첫 부분처럼 3번줄 '솔'과 멜로디인
2번줄 '솔'을 같이 연주할 경우 아포얀도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므로 이 또한 필히 알아이레의 좋은 텃치감이 요구되며.
3.<대성당>과 같은 무궁동의 빠른 아르페지오와 스케일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의 곡일수록 스케일 연주시에 알아이레의 사용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그럴 경우 알아이레의 소리가 아포얀도의 음색보다 약한 것이 된다면 곤란해 지겠죠...그러므로 알아이레로 아포얀도에 필적하는 음량과 음질을 뽑아내는 것은 기타 연주의 가장 기본적인 테크닉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알 아이레를 아포얀도의 음량과 음색으로 연주 할 수 있어야 하는 이유란..
1. 스치는 듯한 알아이레 텃치는 양질의 아르페지오와 트레몰로를 얻을 수 없으며
2. <듀오 인 G>의 론도 부분의 1st 파트의 첫 부분처럼 3번줄 '솔'과 멜로디인
2번줄 '솔'을 같이 연주할 경우 아포얀도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므로 이 또한 필히 알아이레의 좋은 텃치감이 요구되며.
3.<대성당>과 같은 무궁동의 빠른 아르페지오와 스케일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의 곡일수록 스케일 연주시에 알아이레의 사용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그럴 경우 알아이레의 소리가 아포얀도의 음색보다 약한 것이 된다면 곤란해 지겠죠...그러므로 알아이레로 아포얀도에 필적하는 음량과 음질을 뽑아내는 것은 기타 연주의 가장 기본적인 테크닉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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