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추가 보충하여 말씀 드리자면...
알 아이레를 아포얀도의 음량과 음색으로 연주 할 수 있어야 하는 이유란..
1. 스치는 듯한 알아이레 텃치는 양질의 아르페지오와 트레몰로를 얻을 수 없으며
2. <듀오 인 G>의 론도 부분의 1st 파트의 첫 부분처럼 3번줄 '솔'과 멜로디인
2번줄 '솔'을 같이 연주할 경우 아포얀도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므로 이 또한 필히 알아이레의 좋은 텃치감이 요구되며.
3.<대성당>과 같은 무궁동의 빠른 아르페지오와 스케일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의 곡일수록 스케일 연주시에 알아이레의 사용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그럴 경우 알아이레의 소리가 아포얀도의 음색보다 약한 것이 된다면 곤란해 지겠죠...그러므로 알아이레로 아포얀도에 필적하는 음량과 음질을 뽑아내는 것은 기타 연주의 가장 기본적인 테크닉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알 아이레를 아포얀도의 음량과 음색으로 연주 할 수 있어야 하는 이유란..
1. 스치는 듯한 알아이레 텃치는 양질의 아르페지오와 트레몰로를 얻을 수 없으며
2. <듀오 인 G>의 론도 부분의 1st 파트의 첫 부분처럼 3번줄 '솔'과 멜로디인
2번줄 '솔'을 같이 연주할 경우 아포얀도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므로 이 또한 필히 알아이레의 좋은 텃치감이 요구되며.
3.<대성당>과 같은 무궁동의 빠른 아르페지오와 스케일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의 곡일수록 스케일 연주시에 알아이레의 사용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그럴 경우 알아이레의 소리가 아포얀도의 음색보다 약한 것이 된다면 곤란해 지겠죠...그러므로 알아이레로 아포얀도에 필적하는 음량과 음질을 뽑아내는 것은 기타 연주의 가장 기본적인 테크닉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307 | 손톱안좋은 사람이 소리안좋다는말 안 믿어요. | 말괄량이 | 2000.05.24 | 2908 |
306 | 굳은손 푸는데는...... | 말괄량이 | 2000.05.25 | 3772 |
305 | 신현수선생님 홈에 가시면 자료가 있읍니다. | 말괄량이 | 2000.05.25 | 3498 |
304 | 아포얀도같은 알아이레. | 말괄량이 | 2000.05.27 | 3757 |
303 | 으....오른손 손톱... | 고형석 | 2000.05.30 | 3514 |
302 | ☞:으....오른손 손톱... | brawman | 2000.05.30 | 3709 |
301 | 손톱 닿는면적이 넓으면 소리가 | brawman | 2000.05.30 | 3595 |
300 | 대가들의 연주를 보면서 느끼는 오른손 주법 | 명노창 | 2000.06.04 | 3886 |
299 | 러셀의 터치때문에... | 말괄량이 | 2000.06.04 | 3779 |
298 | 손톱의 영향력? | brawman | 2000.06.05 | 3487 |
297 | 오른쪽 네번째손가락(a)를 수술하고 싶다. | 명노창 | 2000.06.07 | 3992 |
296 | 손톱 맘대로 가꿀수없나요? | 말괄량이 | 2000.06.07 | 3609 |
295 |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 노창이 | 2000.06.08 | 3609 |
294 |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 말괄량이 | 2000.06.08 | 3561 |
293 | ☞:조심! 조심! 으악! 이런일이---? 1 | 泳瑞父 | 2000.06.10 | 3468 |
292 | ☞: 가짜 손톱에 대한 단상...윽.. | 지우압바 | 2000.06.19 | 3910 |
291 | nail kit | brawman | 2000.06.20 | 3555 |
290 | 손톱에 관한 정보가 있는곳. | 말괄량이 | 2000.07.07 | 3898 |
289 |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 명노창 | 2000.07.09 | 3282 |
288 |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 화음 | 2000.07.09 | 3470 |
287 | ☞:기타를 발로치냐? 이카면... | 현규 | 2000.07.09 | 3450 |
286 | 손톱의 각도와 탄현의 위치에 따라 음은 천차만별.. | 명노창 | 2000.07.12 | 3776 |
285 |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 명노창 | 2000.07.13 | 3477 |
284 |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 명노창 | 2000.07.13 | 3303 |
283 | 맞습니다... | 형서기 | 2000.07.13 | 3296 |
282 | 좌타 와 우타 | 지우압바 | 2000.07.13 | 4165 |
281 | 결국에는..... | 명노창 | 2000.07.14 | 3301 |
280 | 똑같다니깐요... | 형서기 | 2000.07.14 | 3291 |
279 | 오른손 자세의 구분 | 지우압바 | 2000.07.14 | 3563 |
278 | 수평진동 | 지우압바 | 2000.07.14 | 3608 |
277 | 무대뒤까지 들리려면 어떡게? | 진규 | 2000.07.26 | 3211 |
276 | 조율이 우선 | 길손 | 2000.07.26 | 3580 |
275 | 진동과 힘의 전달... | 지우압바 | 2000.07.27 | 3900 |
274 | 아무래도 광주엘 함 가야겠어여... | 형서기 | 2000.07.27 | 3303 |
273 |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 주희 | 2000.07.27 | 4017 |
272 |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 지우압바 | 2000.07.27 | 3783 |
271 | 당첨 ...쓰신분 | 짱구 | 2000.07.28 | 3344 |
270 | 그 맘은 알겠는데여.... | 형서기 | 2000.07.29 | 3177 |
269 | 정점을 강화시켜주는건... | 주희 | 2000.07.29 | 3742 |
268 | 진짜루 소리가 커요! 커! | 泳瑞父 | 2000.07.29 | 3898 |
267 | 당첨 ...쓰신분 | 지우압바 | 2000.07.31 | 3683 |
266 | 연주가마다 절정을 다 다르게 표현하는군요. | 나그네 | 2000.08.01 | 3620 |
265 | 짱구님 ..키키 | 수 | 2000.08.01 | 3446 |
264 | 낚시하기와 기타치기.... | 명노창 | 2000.08.04 | 3468 |
263 | 저 말입니까 ? | 재미니 | 2000.08.11 | 3645 |
262 | 손톱을 못 길러서 괴로와.... | 화음 | 2000.08.16 | 3582 |
261 | 음색 장기자랑대회. | 수 | 2000.08.27 | 3469 |
260 | 음색에 관하여.. | 정관엽 | 2000.09.25 | 3037 |
259 |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 줄리엣 | 2000.09.29 | 3362 |
258 |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 정관엽 | 2000.10.02 | 362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