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2.12 16:33

형서기님이~~

(*.107.87.193) 조회 수 4591 댓글 0
예진아빠 따님의 엄마의 어머니의 둘째 따님에게

반했다는 말이 있던데...

정말인가요?

억지로 꾸며낸 속설 중에 이런 말두 있나요?
"기타 톤이 좋은 사람이 이쁘고 멋진사람을 만난다."

예진압바 마나님을 보면 그말이 맞는것두 같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7 비오는 날 소리가 둥글고 아름다운 이유... 명노창 2001.03.05 4656
206 . 2001.03.02 4569
205 ☞ 보면 후회함........ 예진아빠 2001.03.04 4117
204 소리를 두텁게 내라고 야단맞았는데 ㅜ.ㅜ 오로라공주 2001.02.23 4313
203 . 2001.02.22 4443
202 ☞ 공주님...!? 별나라 손오공 2001.02.24 4074
201 사실은 저도 그게 뭔 말인지 몰라여ㅠ_ㅠ 오로라공주 2001.02.24 4095
200 ☞ 사실은 저도 그게 뭔 말인지 몰라여ㅠ_ㅠ 무뇌한 2001.02.24 3845
199 배철희 선생님의 tip 인성교육 2001.02.19 5290
198 형서기님은 실험용쥐(?) illiana 2001.02.19 4801
197 음색은 손톱모양에서 이미 결정난다? 형서기 2001.02.19 4406
196 [re]불쌍한 형아 우째 마루타가 됐누. 성철 2003.05.30 4624
195 . 2001.02.15 4468
194 ☞ .............. 예진아빠 2001.02.27 4074
» 형서기님이~~ 마~당발 2001.02.12 4591
192 아래글 비브라토에 관한 견해... 마~당발 2001.02.07 4148
191 ☞ 마당발님의 본색은~~......................... 예진아빠 2001.02.13 4081
190 비브라토 방법은 악기의 마~당발 2001.02.07 4560
189 인조손톱이 궁금합니다 간절한 2001.02.05 4618
188 좋은 비브라토 표현법을 갈켜줘요.. 지우압바 2001.02.05 5182
187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으랏차차 2001.02.01 5459
186 ☞ 저도 궁금한 점입니다. 셰인 2001.02.06 3927
185 ☞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예진아빠 2001.02.01 5675
184 ☞ ☞ 경직 인성교육 2001.02.20 4011
183 토도독과 쪽쪽쪽 그리고 꽁꽁꽁 인성교육 2001.01.26 5098
182 조율이 자꾸 틀려져요..... 멋쟁이 2001.01.25 4820
181 ☞ 헉......답변 늦어 죄송합니다 예진아빠 2001.01.28 3846
180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형서기 2001.01.23 4525
179 PROJECTION ON THE GUITAR :by Philip Hii 고정석 2001.01.17 4843
178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1.24 4492
177 이런 문제가 틀림없이 있습니다. 미니압바 2001.01.29 4608
176 ☞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2.01 4171
175 고정석선생님.........감사합니다 예진아빠 2001.01.17 3880
174 PLAYING THREE-FINGER SCALES:by Philip Hii(번역 고정석) 2 고정석 2001.01.17 4891
173 質問!!! 형서기 2001.01.17 4003
172 On line guitar Lessons :Kevin R. Gallagher 고정석 2001.01.16 4619
171 ☞ 質問!!! 예진아비 2001.01.17 4467
170 ☞ ☞ 質問!!! 명노창 2001.01.17 4367
169 어떡해야 손톱끝을 ">"에서 ")"으로 바꿀수 있나용??? 1 간절한 2001.01.16 3781
168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신동훈 2001.01.15 3737
167 ☞ 어려운 질문이네요... 예진아빠 2001.01.16 3673
166 ☞ ☞ 너무 쉬운 답변(제가 잘못이해해서 그런가요?) 명노창 2001.01.17 3946
165 2% 부족 할땐... 신동훈 2001.01.17 4032
164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형서기 2001.01.15 3800
163 ☞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예진아빠 2001.01.16 4039
162 문제가 아니고... 형서기 2001.01.16 3756
161 오.........디..........오............. 예진아빠 2001.01.10 3832
160 ☞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예진아빠 2001.01.15 3792
159 새내기 게시판에서 퍼놨습니다...예진아빠님 말씀 모음입니다. 화음 2001.01.06 3841
15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진아빠 2001.01.01 374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