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62.26.134) 조회 수 4825 댓글 0


수고가 참 많으시네요.
저같이 미천한 넘이 쓴 글도 마다히지 않고 읽어주시다니...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재므-앞을 가려서 오타가 났음.
1,2,3번 줄이 자꾸만 틀려지네요.
그것이 음이 계속 낮아지는 것이 아니라요.
음이 낮아서 높이면, 다음에 칠 땐 음이 높구요, 그래서 낮추면 다음엔 또 낮네요.
줄을 잘못 매어서 그런가요?-제가 봐도 이상하게 매긴 했는디...
아님 기타가 나빠서 그런가요.
뉴으튼(?)의 관성의 법칙인가?
알려줘잉~
죄송합니다. 나이도 어린것이...
참, 그리구여 6번줄을 D로 조율을 했다가 다시 제대로 조율을 하는데 돌리는 바큇수가 틀리거든요.
음을 레도 낮출때에는 2바퀴를 돌리면 되는데, 다시 미로 바꿀때에는 2바퀴 반을 돌려야 되네요.
이번엔 객관식으로 갈께요.
1. 줄감개가 나빠서
2. 줄을 잘못 감아서
3. 원래 그렇다
4. 답을 말할 수 없다.
5. 이중에 답이 없다.
답은 ARS로 응모 하시구요.
당첨이 되어도 상품은 없답니다.
그럼 안녕히 계셔여.

q&a에서 퍼온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7 잘 모르겠는지만... 광주제자 2000.12.20 4721
156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 일산제자 2000.12.17 3868
155 ☞ 제자..라구라.... 광범 2000.12.20 3753
154 ☞ p와 i로 연주하는 교호 주법.... 예진아빠 2000.12.22 4182
153 터치의 속도와 음색과의 관계는 일산제자 2000.12.17 4182
152 p와 i로 연주하는 교호 주법.... filliads 2000.12.21 4697
151 ☞ 으아...... 예진아빠 2001.01.03 3648
15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진아빠 2001.01.01 3750
149 새내기 게시판에서 퍼놨습니다...예진아빠님 말씀 모음입니다. 화음 2001.01.06 3845
148 ☞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예진아빠 2001.01.15 3798
147 오.........디..........오............. 예진아빠 2001.01.10 3838
146 문제가 아니고... 형서기 2001.01.16 3762
145 ☞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예진아빠 2001.01.16 4043
144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형서기 2001.01.15 3803
143 2% 부족 할땐... 신동훈 2001.01.17 4036
142 ☞ ☞ 너무 쉬운 답변(제가 잘못이해해서 그런가요?) 명노창 2001.01.17 3950
141 ☞ 어려운 질문이네요... 예진아빠 2001.01.16 3679
140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신동훈 2001.01.15 3742
139 어떡해야 손톱끝을 ">"에서 ")"으로 바꿀수 있나용??? 1 간절한 2001.01.16 3788
138 ☞ ☞ 質問!!! 명노창 2001.01.17 4372
137 ☞ 質問!!! 예진아비 2001.01.17 4472
136 On line guitar Lessons :Kevin R. Gallagher 고정석 2001.01.16 4625
135 質問!!! 형서기 2001.01.17 4008
134 PLAYING THREE-FINGER SCALES:by Philip Hii(번역 고정석) 2 고정석 2001.01.17 4898
133 고정석선생님.........감사합니다 예진아빠 2001.01.17 3884
132 ☞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2.01 4176
131 이런 문제가 틀림없이 있습니다. 미니압바 2001.01.29 4614
130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1.24 4497
129 PROJECTION ON THE GUITAR :by Philip Hii 고정석 2001.01.17 4847
128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형서기 2001.01.23 4529
127 ☞ 헉......답변 늦어 죄송합니다 예진아빠 2001.01.28 3849
» 조율이 자꾸 틀려져요..... 멋쟁이 2001.01.25 4825
125 토도독과 쪽쪽쪽 그리고 꽁꽁꽁 인성교육 2001.01.26 5105
124 ☞ ☞ 경직 인성교육 2001.02.20 4017
123 ☞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예진아빠 2001.02.01 5680
122 ☞ 저도 궁금한 점입니다. 셰인 2001.02.06 3935
121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으랏차차 2001.02.01 5465
120 좋은 비브라토 표현법을 갈켜줘요.. 지우압바 2001.02.05 5189
119 인조손톱이 궁금합니다 간절한 2001.02.05 4624
118 비브라토 방법은 악기의 마~당발 2001.02.07 4567
117 ☞ 마당발님의 본색은~~......................... 예진아빠 2001.02.13 4087
116 아래글 비브라토에 관한 견해... 마~당발 2001.02.07 4151
115 형서기님이~~ 마~당발 2001.02.12 4598
114 ☞ .............. 예진아빠 2001.02.27 4078
113 . 2001.02.15 4473
112 [re]불쌍한 형아 우째 마루타가 됐누. 성철 2003.05.30 4629
111 음색은 손톱모양에서 이미 결정난다? 형서기 2001.02.19 4414
110 형서기님은 실험용쥐(?) illiana 2001.02.19 4806
109 배철희 선생님의 tip 인성교육 2001.02.19 5294
108 ☞ 사실은 저도 그게 뭔 말인지 몰라여ㅠ_ㅠ 무뇌한 2001.02.24 384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