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96.149.102) 조회 수 3751 댓글 0
2001년이 정말 21세기 시작이라고 하던데...

노총각..노처녀들은 언릉 임자 만나시고..
직장에서 짤린 분들은...더 좋은 직장 구하시고
기타 만드시는 분은 ...부디...명기 만드시고
기타연주하시는 분들은...실력이...일취월장하시길...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소원성취 하세요

천안에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7 비오는 날 소리가 둥글고 아름다운 이유... 명노창 2001.03.05 4661
206 . 2001.03.02 4575
205 ☞ 보면 후회함........ 예진아빠 2001.03.04 4124
204 소리를 두텁게 내라고 야단맞았는데 ㅜ.ㅜ 오로라공주 2001.02.23 4318
203 . 2001.02.22 4449
202 ☞ 공주님...!? 별나라 손오공 2001.02.24 4079
201 사실은 저도 그게 뭔 말인지 몰라여ㅠ_ㅠ 오로라공주 2001.02.24 4101
200 ☞ 사실은 저도 그게 뭔 말인지 몰라여ㅠ_ㅠ 무뇌한 2001.02.24 3849
199 배철희 선생님의 tip 인성교육 2001.02.19 5295
198 형서기님은 실험용쥐(?) illiana 2001.02.19 4806
197 음색은 손톱모양에서 이미 결정난다? 형서기 2001.02.19 4414
196 [re]불쌍한 형아 우째 마루타가 됐누. 성철 2003.05.30 4629
195 . 2001.02.15 4473
194 ☞ .............. 예진아빠 2001.02.27 4079
193 형서기님이~~ 마~당발 2001.02.12 4598
192 아래글 비브라토에 관한 견해... 마~당발 2001.02.07 4152
191 ☞ 마당발님의 본색은~~......................... 예진아빠 2001.02.13 4087
190 비브라토 방법은 악기의 마~당발 2001.02.07 4567
189 인조손톱이 궁금합니다 간절한 2001.02.05 4624
188 좋은 비브라토 표현법을 갈켜줘요.. 지우압바 2001.02.05 5189
187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으랏차차 2001.02.01 5465
186 ☞ 저도 궁금한 점입니다. 셰인 2001.02.06 3935
185 ☞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예진아빠 2001.02.01 5680
184 ☞ ☞ 경직 인성교육 2001.02.20 4017
183 토도독과 쪽쪽쪽 그리고 꽁꽁꽁 인성교육 2001.01.26 5105
182 조율이 자꾸 틀려져요..... 멋쟁이 2001.01.25 4825
181 ☞ 헉......답변 늦어 죄송합니다 예진아빠 2001.01.28 3849
180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형서기 2001.01.23 4530
179 PROJECTION ON THE GUITAR :by Philip Hii 고정석 2001.01.17 4848
178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1.24 4497
177 이런 문제가 틀림없이 있습니다. 미니압바 2001.01.29 4614
176 ☞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2.01 4176
175 고정석선생님.........감사합니다 예진아빠 2001.01.17 3885
174 PLAYING THREE-FINGER SCALES:by Philip Hii(번역 고정석) 2 고정석 2001.01.17 4898
173 質問!!! 형서기 2001.01.17 4008
172 On line guitar Lessons :Kevin R. Gallagher 고정석 2001.01.16 4626
171 ☞ 質問!!! 예진아비 2001.01.17 4472
170 ☞ ☞ 質問!!! 명노창 2001.01.17 4372
169 어떡해야 손톱끝을 ">"에서 ")"으로 바꿀수 있나용??? 1 간절한 2001.01.16 3789
168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신동훈 2001.01.15 3742
167 ☞ 어려운 질문이네요... 예진아빠 2001.01.16 3679
166 ☞ ☞ 너무 쉬운 답변(제가 잘못이해해서 그런가요?) 명노창 2001.01.17 3950
165 2% 부족 할땐... 신동훈 2001.01.17 4036
164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형서기 2001.01.15 3804
163 ☞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예진아빠 2001.01.16 4043
162 문제가 아니고... 형서기 2001.01.16 3762
161 오.........디..........오............. 예진아빠 2001.01.10 3838
160 ☞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예진아빠 2001.01.15 3798
159 새내기 게시판에서 퍼놨습니다...예진아빠님 말씀 모음입니다. 화음 2001.01.06 3845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진아빠 2001.01.01 375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