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41.37.82) 조회 수 3759 댓글 0

형서기형의 내공이 날이 지날수록 막강해 지는 모양이군요.
저도 짱님에게 얻어맞은후 엄지 손톱을 바꾸고 있었는데..
얼마전 극단적인 손톱을 추구하며 갈아내다가...
주화입마에 빠져서 얼마간 엄지손톱으로는 기타를 튕겨내지 못할 상태가
되고 말았습니다.
손톱이 회복되는 대로 다시 시도해볼 작정입니다만...
잘 빠지는 손톱보다는 잘 걸리는 손톱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형서기형처럼 저도...손톱가느라 30분...손톱 다듬으며 소리
만드는데 20분...곡 찾는데 10분...연습은 1분....그리고 쓰러져 잠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7 ☞ 으아...... 예진아빠 2001.01.03 3642
156 p와 i로 연주하는 교호 주법.... filliads 2000.12.21 4691
155 터치의 속도와 음색과의 관계는 일산제자 2000.12.17 4176
154 ☞ p와 i로 연주하는 교호 주법.... 예진아빠 2000.12.22 4177
153 ☞ 제자..라구라.... 광범 2000.12.20 3747
152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 일산제자 2000.12.17 3863
151 잘 모르겠는지만... 광주제자 2000.12.20 4715
150 ☞ ☞ 옳으신 말씀... 예진아빠 2000.12.21 3825
149 알아이레 소리 업그레이드 시키기?.... 광범 2000.12.17 3847
148 ☞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은..당근.. 인천제자 2000.12.18 3768
147 ☞ ☞ 이름이 (인천)..(일산)...이라구라?..... 광범 2000.12.18 3862
146 쥐~ 당신 누구요? 주희 2000.12.17 4050
145 형씨???? 형서기 2000.12.18 4449
144 ☞ 악기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명노창 2000.12.21 3789
143 오호...엄지통제라... 형서기 2000.12.13 3653
» ☞ 오호...엄지통제라... 지우압바 2000.12.13 3759
141 보내드리께요....2000방종이사포 2000.12.07 3782
140 P의 모양을 바꿨습니다.(광범형...) 지우압바 2000.12.04 4069
139 ☞ 센드 페이퍼 아주 가는거 구할수 없나요? 고정석 2000.12.06 4734
138 이거봐..젊은이.. 형서기 2000.12.07 4191
137 방음이 된 연습실에서의 소리는... 형서기 2000.12.03 3856
136 ☞ 전화해... 광범 2000.12.05 3734
135 마자마자!! 형서기 2000.12.05 3735
134 그냥......... 지우압바 2000.12.05 3581
133 걱정입니다요! 쩌~업쩝! 泳瑞父 2000.12.05 3644
132 ☞ 반칙인가?...몰랐지!!!... 광범 2000.12.05 3749
131 바빠서 지우압바 2000.12.06 3762
130 출장중 피시방에서..... 지우압바 2000.12.06 4291
129 노땅들 집합소군요 곰팡 2000.12.06 3596
128 ☞ 체코제라.....일욜날...나줄꺼져?........(내용무) 광범 2000.12.06 3736
127 삐에리의 연주를 보고...(광범형께...) 지우압바 2000.11.27 3634
126 ☞ 문제가 뭘까요.. 광범 2000.12.05 3656
125 바루에코 비됴여 곰팽이 2000.11.28 3775
124 문제 해결... 형서기 2000.12.05 3718
123 손톱이 빨리 자라는 이유 지우압바 2000.12.05 6450
122 여보쇼...애기아빠... 형서기 2000.12.05 3748
121 걱정 마십쇼. 지우압바 2000.12.05 4034
120 ☞ 광주에서 살아돌아오쇼.....형석님.... 광범 2000.12.05 3687
119 아냐...난 푹신~한 갤로퍼가 조아.. 형서기 2000.12.06 3625
118 광범형...~~ 변소반장 2000.11.27 3663
117 ☞ 아우님께.... 광범 2000.11.28 3484
116 ☞ 고맙심다~~반장님 천안사는넘 2000.11.27 3993
115 ☞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광범 2000.11.24 3736
114 자기들끼리만? 형서기 2000.11.28 3943
113 형서기형... 그건요.. 지우압바 2000.11.28 4367
112 택두 없는 소릴.... 형서기 2000.11.28 3955
111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간절한 2000.11.24 3751
110 올바른 P 연주법을 찾습니다. 지우압바 2000.11.22 3684
109 ☞ 어렵군........ 광범 2000.11.23 3740
108 ☞ 제안 한가지..... 광범 2000.11.23 374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