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05 15:25

여보쇼...애기아빠...

(*.149.205.196) 조회 수 3759 댓글 0

젤 응큼한 사람들이 애기아빠들입디다..딴 소리 할 시간있으면 바쿠나 하나
더 팔고...
간만에 기분좋은 소리난다니깐 찬물 끼얹고 난리야...
어...그리고, 참 담주에 또 한 주 쉴 예정임. 그때는 정말 내려갈지도...
다만 평일날 가서 여러분의 생업을 괴롭힐까바 걱정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7 기타와 손의 크기에 대해 여쭙니다.... 간절한 2000.11.09 3713
206 손톱의 줄 닿는 부위와 음색의 관계는? 김민주 2000.11.10 3714
205 ☞ 민주님 ...무슨 말씀을 하실려고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명노창 2000.11.11 3765
204 범이형 주석부탁해요.... 범이형 동생 2000.11.20 3419
203 ☞ 넘 많은걸 원하시네요... 광범 2000.11.23 3549
202 제안 한가지..... 명노창 2000.11.21 4173
201 ☞ 공구 어때요? 김현영 2000.11.25 3711
200 ☞ 제안 한가지..... 광범 2000.11.23 3758
199 ☞ 어렵군........ 광범 2000.11.23 3748
198 올바른 P 연주법을 찾습니다. 지우압바 2000.11.22 3695
197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간절한 2000.11.24 3761
196 택두 없는 소릴.... 형서기 2000.11.28 3966
195 형서기형... 그건요.. 지우압바 2000.11.28 4373
194 자기들끼리만? 형서기 2000.11.28 3951
193 ☞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광범 2000.11.24 3746
192 ☞ 고맙심다~~반장님 천안사는넘 2000.11.27 4001
191 ☞ 아우님께.... 광범 2000.11.28 3497
190 광범형...~~ 변소반장 2000.11.27 3672
189 아냐...난 푹신~한 갤로퍼가 조아.. 형서기 2000.12.06 3633
188 ☞ 광주에서 살아돌아오쇼.....형석님.... 광범 2000.12.05 3695
187 걱정 마십쇼. 지우압바 2000.12.05 4042
» 여보쇼...애기아빠... 형서기 2000.12.05 3759
185 손톱이 빨리 자라는 이유 지우압바 2000.12.05 6460
184 문제 해결... 형서기 2000.12.05 3726
183 바루에코 비됴여 곰팽이 2000.11.28 3783
182 ☞ 문제가 뭘까요.. 광범 2000.12.05 3665
181 삐에리의 연주를 보고...(광범형께...) 지우압바 2000.11.27 3647
180 ☞ 체코제라.....일욜날...나줄꺼져?........(내용무) 광범 2000.12.06 3747
179 노땅들 집합소군요 곰팡 2000.12.06 3607
178 출장중 피시방에서..... 지우압바 2000.12.06 4304
177 바빠서 지우압바 2000.12.06 3769
176 ☞ 반칙인가?...몰랐지!!!... 광범 2000.12.05 3760
175 걱정입니다요! 쩌~업쩝! 泳瑞父 2000.12.05 3655
174 그냥......... 지우압바 2000.12.05 3591
173 마자마자!! 형서기 2000.12.05 3741
172 ☞ 전화해... 광범 2000.12.05 3744
171 방음이 된 연습실에서의 소리는... 형서기 2000.12.03 3864
170 이거봐..젊은이.. 형서기 2000.12.07 4201
169 ☞ 센드 페이퍼 아주 가는거 구할수 없나요? 고정석 2000.12.06 4742
168 P의 모양을 바꿨습니다.(광범형...) 지우압바 2000.12.04 4078
167 보내드리께요....2000방종이사포 2000.12.07 3789
166 ☞ 오호...엄지통제라... 지우압바 2000.12.13 3767
165 오호...엄지통제라... 형서기 2000.12.13 3664
164 ☞ 악기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명노창 2000.12.21 3797
163 형씨???? 형서기 2000.12.18 4458
162 쥐~ 당신 누구요? 주희 2000.12.17 4056
161 ☞ ☞ 이름이 (인천)..(일산)...이라구라?..... 광범 2000.12.18 3871
160 ☞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은..당근.. 인천제자 2000.12.18 3773
159 알아이레 소리 업그레이드 시키기?.... 광범 2000.12.17 3855
158 ☞ ☞ 옳으신 말씀... 예진아빠 2000.12.21 383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