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05 18:01

걱정 마십쇼.

(*.141.37.82) 조회 수 4037 댓글 0

음..... 애기 아빠들이 응큼하던가.....
난 그렇다치고...영서부는 아니던데...
형서기형....내려오실 날짜는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안그러믄 광주 내려와서 추위에 혼자서 하염없이 오돌오돌 떠는 수가
있슴다. 특히 평일에는....
뭐... 저녁에 몸 녹일만큼 소주를 먹여드릴 수 있지만...
감기걸리면 워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7 기타와 손의 크기에 대해 여쭙니다.... 간절한 2000.11.09 3703
206 손톱의 줄 닿는 부위와 음색의 관계는? 김민주 2000.11.10 3710
205 ☞ 민주님 ...무슨 말씀을 하실려고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명노창 2000.11.11 3762
204 범이형 주석부탁해요.... 범이형 동생 2000.11.20 3415
203 ☞ 넘 많은걸 원하시네요... 광범 2000.11.23 3543
202 제안 한가지..... 명노창 2000.11.21 4167
201 ☞ 공구 어때요? 김현영 2000.11.25 3705
200 ☞ 제안 한가지..... 광범 2000.11.23 3751
199 ☞ 어렵군........ 광범 2000.11.23 3743
198 올바른 P 연주법을 찾습니다. 지우압바 2000.11.22 3689
197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간절한 2000.11.24 3754
196 택두 없는 소릴.... 형서기 2000.11.28 3958
195 형서기형... 그건요.. 지우압바 2000.11.28 4369
194 자기들끼리만? 형서기 2000.11.28 3944
193 ☞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광범 2000.11.24 3739
192 ☞ 고맙심다~~반장님 천안사는넘 2000.11.27 3996
191 ☞ 아우님께.... 광범 2000.11.28 3487
190 광범형...~~ 변소반장 2000.11.27 3665
189 아냐...난 푹신~한 갤로퍼가 조아.. 형서기 2000.12.06 3627
188 ☞ 광주에서 살아돌아오쇼.....형석님.... 광범 2000.12.05 3689
» 걱정 마십쇼. 지우압바 2000.12.05 4037
186 여보쇼...애기아빠... 형서기 2000.12.05 3751
185 손톱이 빨리 자라는 이유 지우압바 2000.12.05 6451
184 문제 해결... 형서기 2000.12.05 3719
183 바루에코 비됴여 곰팽이 2000.11.28 3781
182 ☞ 문제가 뭘까요.. 광범 2000.12.05 3659
181 삐에리의 연주를 보고...(광범형께...) 지우압바 2000.11.27 3637
180 ☞ 체코제라.....일욜날...나줄꺼져?........(내용무) 광범 2000.12.06 3738
179 노땅들 집합소군요 곰팡 2000.12.06 3600
178 출장중 피시방에서..... 지우압바 2000.12.06 4292
177 바빠서 지우압바 2000.12.06 3764
176 ☞ 반칙인가?...몰랐지!!!... 광범 2000.12.05 3752
175 걱정입니다요! 쩌~업쩝! 泳瑞父 2000.12.05 3647
174 그냥......... 지우압바 2000.12.05 3583
173 마자마자!! 형서기 2000.12.05 3739
172 ☞ 전화해... 광범 2000.12.05 3737
171 방음이 된 연습실에서의 소리는... 형서기 2000.12.03 3860
170 이거봐..젊은이.. 형서기 2000.12.07 4194
169 ☞ 센드 페이퍼 아주 가는거 구할수 없나요? 고정석 2000.12.06 4738
168 P의 모양을 바꿨습니다.(광범형...) 지우압바 2000.12.04 4073
167 보내드리께요....2000방종이사포 2000.12.07 3787
166 ☞ 오호...엄지통제라... 지우압바 2000.12.13 3760
165 오호...엄지통제라... 형서기 2000.12.13 3658
164 ☞ 악기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명노창 2000.12.21 3792
163 형씨???? 형서기 2000.12.18 4451
162 쥐~ 당신 누구요? 주희 2000.12.17 4054
161 ☞ ☞ 이름이 (인천)..(일산)...이라구라?..... 광범 2000.12.18 3862
160 ☞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은..당근.. 인천제자 2000.12.18 3770
159 알아이레 소리 업그레이드 시키기?.... 광범 2000.12.17 3850
158 ☞ ☞ 옳으신 말씀... 예진아빠 2000.12.21 3828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