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96.149.102) 조회 수 3745 댓글 0
투명 매니큐어를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비용도 저렴하고..아님 누나나 엄마꺼 그냥 사용해도 좋구요
매니큐어 사용하면 손톱이 두꺼워진다고 하더군요....여자들이...
순간접착제를 사용하면 손톱이 더 약해지지 않을까요?...
평생 손톱에 순간접착제를 붙여야 하는것도 보통일은 아니라는 생각도 드는데...

i,m,a의 음색이 다른건 꼭 손톱때문이 아닐수도 있으니 좋은 선생님이나
선배님께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간절한님께서 쓰신 내용]
ː저는 i,m,a의 손톱이 너무 각기 특색이 강해 통일된 톤을 내기가
ː무지 어렵습니다.(사실상 불가능)
ː특히 같은 화음을 im,ma로 번갈아 연주하면 음색이 너무나 차이가 납니다.
ːa의 연약함 때문이지요. 곱게 다듬고 난 후 몇분만 강한 탄주로 연습해도
ːa의 끝부분은 끝부분이 일어나지요.
ː듣기로는 여러종류의 손톱보강제가 있다고 하는데 아시는 분 자세한 리플
ː부탁드립니다. 특히 무라지가오리가 사용한다는 티슈와 순간접착제를 이용
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7 ☞ 으아...... 예진아빠 2001.01.03 3651
156 p와 i로 연주하는 교호 주법.... filliads 2000.12.21 4701
155 터치의 속도와 음색과의 관계는 일산제자 2000.12.17 4184
154 ☞ p와 i로 연주하는 교호 주법.... 예진아빠 2000.12.22 4185
153 ☞ 제자..라구라.... 광범 2000.12.20 3755
152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 일산제자 2000.12.17 3870
151 잘 모르겠는지만... 광주제자 2000.12.20 4722
150 ☞ ☞ 옳으신 말씀... 예진아빠 2000.12.21 3831
149 알아이레 소리 업그레이드 시키기?.... 광범 2000.12.17 3855
148 ☞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은..당근.. 인천제자 2000.12.18 3773
147 ☞ ☞ 이름이 (인천)..(일산)...이라구라?..... 광범 2000.12.18 3869
146 쥐~ 당신 누구요? 주희 2000.12.17 4056
145 형씨???? 형서기 2000.12.18 4458
144 ☞ 악기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명노창 2000.12.21 3796
143 오호...엄지통제라... 형서기 2000.12.13 3663
142 ☞ 오호...엄지통제라... 지우압바 2000.12.13 3767
141 보내드리께요....2000방종이사포 2000.12.07 3789
140 P의 모양을 바꿨습니다.(광범형...) 지우압바 2000.12.04 4077
139 ☞ 센드 페이퍼 아주 가는거 구할수 없나요? 고정석 2000.12.06 4742
138 이거봐..젊은이.. 형서기 2000.12.07 4201
137 방음이 된 연습실에서의 소리는... 형서기 2000.12.03 3864
136 ☞ 전화해... 광범 2000.12.05 3741
135 마자마자!! 형서기 2000.12.05 3741
134 그냥......... 지우압바 2000.12.05 3588
133 걱정입니다요! 쩌~업쩝! 泳瑞父 2000.12.05 3654
132 ☞ 반칙인가?...몰랐지!!!... 광범 2000.12.05 3759
131 바빠서 지우압바 2000.12.06 3769
130 출장중 피시방에서..... 지우압바 2000.12.06 4299
129 노땅들 집합소군요 곰팡 2000.12.06 3607
128 ☞ 체코제라.....일욜날...나줄꺼져?........(내용무) 광범 2000.12.06 3746
127 삐에리의 연주를 보고...(광범형께...) 지우압바 2000.11.27 3644
126 ☞ 문제가 뭘까요.. 광범 2000.12.05 3665
125 바루에코 비됴여 곰팽이 2000.11.28 3783
124 문제 해결... 형서기 2000.12.05 3725
123 손톱이 빨리 자라는 이유 지우압바 2000.12.05 6460
122 여보쇼...애기아빠... 형서기 2000.12.05 3757
121 걱정 마십쇼. 지우압바 2000.12.05 4041
120 ☞ 광주에서 살아돌아오쇼.....형석님.... 광범 2000.12.05 3694
119 아냐...난 푹신~한 갤로퍼가 조아.. 형서기 2000.12.06 3633
118 광범형...~~ 변소반장 2000.11.27 3672
117 ☞ 아우님께.... 광범 2000.11.28 3494
116 ☞ 고맙심다~~반장님 천안사는넘 2000.11.27 4001
» ☞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광범 2000.11.24 3745
114 자기들끼리만? 형서기 2000.11.28 3950
113 형서기형... 그건요.. 지우압바 2000.11.28 4373
112 택두 없는 소릴.... 형서기 2000.11.28 3966
111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간절한 2000.11.24 3760
110 올바른 P 연주법을 찾습니다. 지우압바 2000.11.22 3693
109 ☞ 어렵군........ 광범 2000.11.23 3748
108 ☞ 제안 한가지..... 광범 2000.11.23 375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