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32.236.75) 조회 수 3549 댓글 0
주석????
주석!!!!!!!!!!!!!
울집에 돌 없서유~

배움이 짧은탓에 감히 주석을 달수가 없네요........죄송..........


[범이형 동생님께서 쓰신 내용]
ː 무대에서 좋은연주를 선사하려면?
ː◈ 총 참여자 53 名
ː[01] 마음을 비운다.
ː 13 표 (24.52 %)
ː[02] 자연스런 울림을 내준다.
ː 9 표 (16.98 %)
ː[03] 강하게 탄현하는것이 무대끝까지 안들리는 이유이다.
ː 2 표 (3.77 %)
ː[04] 음간의 조화를 유지한다.
ː 4 표 (7.54 %)
ː[05] 호흡을 평정한다.
ː 1 표 (1.88 %)
ː[06] 내가 몰입할때만이 청중도 움직인다.
ː 11 표 (20.75 %)
ː[07] 감동이 아니라면 청중은 움직이지 않는다.
ː 7 표 (13.2 %)
ː[08] 마음처럼 음이 따라간다.
ː 4 표 (7.54 %)
ː[09] 음은 손으로 내는것이 아니다.
ː 1 표 (1.88 %)
ː[10] 크게내려하면 무대뒤가진 소리가 안간다.
ː 1 표 (1.88 %)
ː
ː짱님 투표를 복사해봤는데,
ː아마 새내기분들은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을거 같아서.
ː좀 풀어서 이야기좀 해줘요.
ː짱님의 이야기듣고 이 투표작성했다고 그러던데......
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7 ☞ 공구 어때요? 김현영 2000.11.25 3710
106 제안 한가지..... 명노창 2000.11.21 4173
» ☞ 넘 많은걸 원하시네요... 광범 2000.11.23 3549
104 범이형 주석부탁해요.... 범이형 동생 2000.11.20 3419
103 ☞ 민주님 ...무슨 말씀을 하실려고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명노창 2000.11.11 3765
102 손톱의 줄 닿는 부위와 음색의 관계는? 김민주 2000.11.10 3713
101 기타와 손의 크기에 대해 여쭙니다.... 간절한 2000.11.09 3709
100 ☞ 손톱의 줄 닿는 부위와 음색의 관계는? 광범 2000.11.10 3755
99 ☞ 왼손의 확장 눈물반짝 2000.11.10 3701
98 네일버퍼에 관해 여쭙니다. 간절한 2000.11.08 4138
97 다섯가지 방법중 하나...1 2000.11.09 3555
96 왼손의 확장 지우압바 2000.11.09 3840
95 나의 왼손 화음 2000.11.09 3797
94 ☞ 정말 고민중이시군요... 고정석 2000.11.09 3766
93 보석에 광내는거랑 같지 않나요? 2000.11.10 4046
92 고민중이시군요... 미니압바 2000.11.09 3780
91 안되면 되게하라~ 형서기 2000.11.09 3555
90 방법들이 정말 많군요.... 2000.11.09 3645
89 ☞ 한가지 더 있습니다. 고정석 2000.11.10 3788
88 광범님 짱 취임기념파티.......[러쎌] 2000.11.07 3628
87 답변드립니다. 일랴나 2000.11.09 4045
86 ☞ 손톱???-으~ 광범 2000.11.09 3646
85 그리고.. 화음 2000.11.09 3617
84 광보다 더 중요한거? 2000.11.09 3626
83 ☞ 입술감각이 최고지요. 고정석 2000.11.10 3741
82 손톱에 광을 내면? doghair 2000.11.10 3779
81 ☞파티, 술은!!!! -- 광범님만 보셔요^^ 형서기 2000.11.10 3535
80 my tone 짱은 범님. 2000.11.06 3763
79 ☞ 데이빗 럿셀의 음색과 터치(손톱 모양 올림) 9 오모씨 2000.11.08 5982
78 ☞ .......파티?....술은 뭘로 하죠?? 광범 2000.11.09 3502
77 ☞ ☞ 네 손톱모양하고 똑같구만.... 명노창 2000.11.15 4187
76 ☞ 파티, 술은!!!! 형서기 2000.11.10 3766
75 러쎌의 음색까지 연구하시다니.... 초보 2000.11.08 3403
74 ☞ ☞ 파티, 술은!!!! -- 형서기님만 보셔요 광범 2000.11.10 3637
73 오모씨께서 글을 자세히써서...... 주희 2000.11.09 3521
72 소리로 생각해본 연주자의 기량. 주희 2000.11.05 3527
71 트릴(음의 출렁임)이 안된다고 하니까.... 주희 2000.11.05 3560
70 ☞ 정말 옳으신 말씀.... 명노창 2000.11.06 3410
69 윽...주희누님 가슴이 아파..(찔려서...) 형서기 2000.11.07 3868
68 ☞ 날잡죠? 광범 2000.11.07 4008
67 탄현시 줄은 손톱의 둥근면을 넓게 타고 돌아야 한다(?). 명노창 2000.11.03 4758
66 ☞ 주희누님 만세~ 광범 2000.11.06 4281
65 어떤곡 듣고 싶으세요? 주희 2000.11.07 3889
64 밑에거 다읽느라 밤 새버렸네-질문있슴다 광범 2000.10.24 4133
63 어떤 음색.... 지우압바 2000.10.16 4067
62 광범님 답지않은 질문같긴 한데... 지우압바 2000.10.24 4141
61 ☞ 너무 쉬운 답변..죄송합니다.... 명노창 2000.10.29 4039
60 ☞ 호흡법 이재화 2000.10.24 4161
59 저도 잘 모르지만... 화음 2000.10.25 4173
58 압탄이라 함은.... 형서기 2000.10.26 3913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