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14.41.94) 조회 수 3703 댓글 0
보통 650mm짜리 기타를 쓰고들 계신지요?
저도 650mm짜리 기타를 쓰고 있는데 운지상의 어려움이 많습니다.
손을 아무리 벌리고 찢는 연습을 해도....
가령 빌라로보스 에튀드1번 알페지오에서 6번쨰 마디의 6번선 G#운지가
불가능 합니다.
듣기로는 나르시소예페즈도 현장이 짧은 기타를 썼었다는데,국내에서 구
할수 있는 외제 악기는 거의가 650mm짜리잖아요?
주문제작을 부탁하면 한참을 기다려야 하고...(좀 인기 있다 싶은 분에게
주문하면 기본이 3년이더군요)
여러분들은 650mm 현장의 기타를 쓰시나요?
빌라로보스와 같은 현대곡을 연주 하시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으십니까?
손 작으신 분들의 처절했던 극복기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극복기 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기타와 손의 크기에 대해 여쭙니다.... 간절한 2000.11.09 3703
206 손톱의 줄 닿는 부위와 음색의 관계는? 김민주 2000.11.10 3710
205 ☞ 민주님 ...무슨 말씀을 하실려고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명노창 2000.11.11 3762
204 범이형 주석부탁해요.... 범이형 동생 2000.11.20 3414
203 ☞ 넘 많은걸 원하시네요... 광범 2000.11.23 3543
202 제안 한가지..... 명노창 2000.11.21 4166
201 ☞ 공구 어때요? 김현영 2000.11.25 3705
200 ☞ 제안 한가지..... 광범 2000.11.23 3750
199 ☞ 어렵군........ 광범 2000.11.23 3742
198 올바른 P 연주법을 찾습니다. 지우압바 2000.11.22 3688
197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간절한 2000.11.24 3753
196 택두 없는 소릴.... 형서기 2000.11.28 3958
195 형서기형... 그건요.. 지우압바 2000.11.28 4368
194 자기들끼리만? 형서기 2000.11.28 3944
193 ☞ 손톱보강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광범 2000.11.24 3737
192 ☞ 고맙심다~~반장님 천안사는넘 2000.11.27 3995
191 ☞ 아우님께.... 광범 2000.11.28 3485
190 광범형...~~ 변소반장 2000.11.27 3665
189 아냐...난 푹신~한 갤로퍼가 조아.. 형서기 2000.12.06 3627
188 ☞ 광주에서 살아돌아오쇼.....형석님.... 광범 2000.12.05 3688
187 걱정 마십쇼. 지우압바 2000.12.05 4036
186 여보쇼...애기아빠... 형서기 2000.12.05 3751
185 손톱이 빨리 자라는 이유 지우압바 2000.12.05 6451
184 문제 해결... 형서기 2000.12.05 3719
183 바루에코 비됴여 곰팽이 2000.11.28 3781
182 ☞ 문제가 뭘까요.. 광범 2000.12.05 3658
181 삐에리의 연주를 보고...(광범형께...) 지우압바 2000.11.27 3637
180 ☞ 체코제라.....일욜날...나줄꺼져?........(내용무) 광범 2000.12.06 3738
179 노땅들 집합소군요 곰팡 2000.12.06 3600
178 출장중 피시방에서..... 지우압바 2000.12.06 4291
177 바빠서 지우압바 2000.12.06 3763
176 ☞ 반칙인가?...몰랐지!!!... 광범 2000.12.05 3752
175 걱정입니다요! 쩌~업쩝! 泳瑞父 2000.12.05 3647
174 그냥......... 지우압바 2000.12.05 3582
173 마자마자!! 형서기 2000.12.05 3737
172 ☞ 전화해... 광범 2000.12.05 3737
171 방음이 된 연습실에서의 소리는... 형서기 2000.12.03 3860
170 이거봐..젊은이.. 형서기 2000.12.07 4192
169 ☞ 센드 페이퍼 아주 가는거 구할수 없나요? 고정석 2000.12.06 4737
168 P의 모양을 바꿨습니다.(광범형...) 지우압바 2000.12.04 4073
167 보내드리께요....2000방종이사포 2000.12.07 3786
166 ☞ 오호...엄지통제라... 지우압바 2000.12.13 3759
165 오호...엄지통제라... 형서기 2000.12.13 3658
164 ☞ 악기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명노창 2000.12.21 3792
163 형씨???? 형서기 2000.12.18 4450
162 쥐~ 당신 누구요? 주희 2000.12.17 4053
161 ☞ ☞ 이름이 (인천)..(일산)...이라구라?..... 광범 2000.12.18 3862
160 ☞ 멜로디를 잘 부각시키려면은..당근.. 인천제자 2000.12.18 3770
159 알아이레 소리 업그레이드 시키기?.... 광범 2000.12.17 3850
158 ☞ ☞ 옳으신 말씀... 예진아빠 2000.12.21 382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