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07.26 20:31

조율이 우선

(*.114.18.75) 조회 수 4415 댓글 0
제대로 되야겠죠?
음하하하하...

조율안되고 무대서는 경우도 허다....
음허허허허....







>[진규님께서 쓰신 내용]

>기타줄을 울려야 하나요?
>
>무조건 세게연주한다고
>잘들리는건 아닌거 같읍니다.
>
>저희선배님들 연주보면
>꼭 세게연주해서 뒤에까지 잘들리는거 같지 않더군요.
>
>좋은말씀 기대합니다.
>총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 압탄이라 함은.... 지우압바 2000.10.26 4058
56 압탄은 잘 모르겠고여.. 변소반장 2000.10.28 3824
55 음색에 관하여.. 정관엽 2000.09.25 4223
54 웅...며칠이 지나두 암두 대답을 안해서리.. 형서기 2000.10.20 3785
53 촉촉한 소리는... 2000.10.21 4117
52 마음, 자기만의 음색, 표정...... . 고은별 2000.11.03 3672
51 촉촉한 소리는... sophia 2000.10.22 3828
50 음색 장기자랑대회. 2000.08.27 4729
49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줄리엣 2000.09.29 4284
48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정관엽 2000.10.02 4526
47 손톱을 못 길러서 괴로와.... 화음 2000.08.16 4146
46 저 말입니까 ?....아뇨...푸하하.... 은석 2000.10.06 4497
45 낚시하기와 기타치기.... 명노창 2000.08.04 4676
44 저 말입니까 ? 재미니 2000.08.11 5058
43 무대뒤까지 들리려면 어떡게? 진규 2000.07.26 4019
42 그 맘은 알겠는데여.... 형서기 2000.07.29 3807
41 연주가마다 절정을 다 다르게 표현하는군요. 나그네 2000.08.01 4309
40 정점을 강화시켜주는건... 주희 2000.07.29 5106
39 짱구님 ..키키 2000.08.01 4797
38 오른손 자세의 구분 지우압바 2000.07.14 4175
» 조율이 우선 길손 2000.07.26 4415
36 수평진동 지우압바 2000.07.14 4798
35 진동과 힘의 전달... 지우압바 2000.07.27 5072
34 아무래도 광주엘 함 가야겠어여... 형서기 2000.07.27 4563
33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주희 2000.07.27 5217
32 진짜루 소리가 커요! 커! 泳瑞父 2000.07.29 4853
31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지우압바 2000.07.27 4735
30 당첨 ...쓰신분 짱구 2000.07.28 4692
29 당첨 ...쓰신분 지우압바 2000.07.31 4901
28 똑같다니깐요... 형서기 2000.07.14 3901
27 손톱의 각도와 탄현의 위치에 따라 음은 천차만별.. 명노창 2000.07.12 4353
26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명노창 2000.07.13 4678
25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명노창 2000.07.13 4655
24 맞습니다... 형서기 2000.07.13 4566
23 좌타 와 우타 지우압바 2000.07.13 5064
22 결국에는..... 명노창 2000.07.14 3960
21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명노창 2000.07.09 4223
20 손톱에 관한 정보가 있는곳. 말괄량이 2000.07.07 5204
19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화음 2000.07.09 4684
18 ☞:기타를 발로치냐? 이카면... 현규 2000.07.09 4640
17 nail kit brawman 2000.06.20 4797
16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노창이 2000.06.08 4903
15 손톱 맘대로 가꿀수없나요? 말괄량이 2000.06.07 4859
14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말괄량이 2000.06.08 4782
13 ☞:조심! 조심! 으악! 이런일이---? 1 泳瑞父 2000.06.10 4767
12 ☞: 가짜 손톱에 대한 단상...윽.. 지우압바 2000.06.19 4675
11 오른쪽 네번째손가락(a)를 수술하고 싶다. 명노창 2000.06.07 4616
10 손톱의 영향력? brawman 2000.06.05 4703
9 러셀의 터치때문에... 말괄량이 2000.06.04 5049
8 대가들의 연주를 보면서 느끼는 오른손 주법 명노창 2000.06.04 517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