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07.14 11:26

똑같다니깐요...

(*.149.162.1) 조회 수 3896 댓글 0

어차피 손목의 각도...여기서 손목의 각도란,
당랑권 자세가 아니구...손목과 손의 각도는
원래의 자세처럼 편안하게 한 상태에서,
오른손을 기타에 대었을때, 손의 밑부분, 즉
새끼손가락 쪽을 윗부분보다 약간 더 바깥쪽으로
내민 느낌이 나게끔 돌려주는 겁니다.
그리고, 그 상태에서는 당근 손톱의 오른쪽 끝이
줄에 먼저 닿겠지요..그 부분을 왼쪽 끝을 사용하시는 분과 같은
각도로 터치할 수 있게 손톱이 줄에 닿는 부분을
약간 앞으로 치우쳐(오른쪽으로 치우쳐) 갈아주는 겁니다.
결국 손목이 더욱 편해지고 앞서 얘기했듯이
p와 i의 충돌 등이 없고 등등의 장점이 있고
터치하는 손톱의 형태는 좌타든 우타든 똑같게
되는거죠. 당근 음량과는 상관없습니다.
웅수님 들어보셨자나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7 손톱안좋은 사람이 소리안좋다는말 안 믿어요. 말괄량이 2000.05.24 3891
306 굳은손 푸는데는...... 말괄량이 2000.05.25 5070
305 신현수선생님 홈에 가시면 자료가 있읍니다. 말괄량이 2000.05.25 4768
304 ☞:으....오른손 손톱... brawman 2000.05.30 5021
303 아포얀도같은 알아이레. 말괄량이 2000.05.27 5097
302 으....오른손 손톱... 고형석 2000.05.30 4781
301 손톱 닿는면적이 넓으면 소리가 brawman 2000.05.30 4775
300 대가들의 연주를 보면서 느끼는 오른손 주법 명노창 2000.06.04 5164
299 러셀의 터치때문에... 말괄량이 2000.06.04 5042
298 손톱의 영향력? brawman 2000.06.05 4700
297 오른쪽 네번째손가락(a)를 수술하고 싶다. 명노창 2000.06.07 4612
296 ☞: 가짜 손톱에 대한 단상...윽.. 지우압바 2000.06.19 4670
295 ☞:조심! 조심! 으악! 이런일이---? 1 泳瑞父 2000.06.10 4765
294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말괄량이 2000.06.08 4775
293 손톱 맘대로 가꿀수없나요? 말괄량이 2000.06.07 4855
292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노창이 2000.06.08 4900
291 nail kit brawman 2000.06.20 4792
290 ☞:기타를 발로치냐? 이카면... 현규 2000.07.09 4636
289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화음 2000.07.09 4676
288 손톱에 관한 정보가 있는곳. 말괄량이 2000.07.07 5198
287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명노창 2000.07.09 4221
286 결국에는..... 명노창 2000.07.14 3956
285 좌타 와 우타 지우압바 2000.07.13 5062
284 맞습니다... 형서기 2000.07.13 4562
283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명노창 2000.07.13 4649
282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명노창 2000.07.13 4675
281 손톱의 각도와 탄현의 위치에 따라 음은 천차만별.. 명노창 2000.07.12 4349
» 똑같다니깐요... 형서기 2000.07.14 3896
279 당첨 ...쓰신분 지우압바 2000.07.31 4896
278 당첨 ...쓰신분 짱구 2000.07.28 4685
277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지우압바 2000.07.27 4731
276 진짜루 소리가 커요! 커! 泳瑞父 2000.07.29 4849
275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주희 2000.07.27 5215
274 아무래도 광주엘 함 가야겠어여... 형서기 2000.07.27 4559
273 진동과 힘의 전달... 지우압바 2000.07.27 5071
272 수평진동 지우압바 2000.07.14 4792
271 조율이 우선 길손 2000.07.26 4410
270 오른손 자세의 구분 지우압바 2000.07.14 4171
269 짱구님 ..키키 2000.08.01 4792
268 정점을 강화시켜주는건... 주희 2000.07.29 5104
267 연주가마다 절정을 다 다르게 표현하는군요. 나그네 2000.08.01 4302
266 그 맘은 알겠는데여.... 형서기 2000.07.29 3802
265 무대뒤까지 들리려면 어떡게? 진규 2000.07.26 4014
264 저 말입니까 ? 재미니 2000.08.11 5056
263 낚시하기와 기타치기.... 명노창 2000.08.04 4675
262 저 말입니까 ?....아뇨...푸하하.... 은석 2000.10.06 4491
261 손톱을 못 길러서 괴로와.... 화음 2000.08.16 4144
260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정관엽 2000.10.02 4524
259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줄리엣 2000.09.29 4278
258 음색 장기자랑대회. 2000.08.27 472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