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첫 강화도 방문이었습니다..
길은 밀렸지만 공기는 참 좋았습니다.
연미정에 올라 유난히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Comment '4'
-
콩쥐님은 보통 사람들 보다 큰 생각을 품고 계시는군요.삶을 유지하기에 급급한 마음으로 살다보면 생각이 단순해지고 마는 듯 합니다만...슬픈 현실이죠. 남북이 갈라져 있다는 사실이 말입니다.떨어져 있는 가족이 있는 사람들 마음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 보다 훨씬 더 아프겠지요. 통일이 되고 왕래도 하고 유럽까지 길이 열렸으면 하는 마음을 저도 가지고 있습니다만...
-
전세계에 하나뿐인 분단국가에 살고 있다는 이 태생적 우연(?)에
아무렇지도 않게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이 참 신기합니다.
알고보면 선진국 진입이 우선이 아니고 통일이 우선인데 말이지요. -
콩쥐님...정치인들이 아니라...보이지않는 검은 세력 유돼지들에 의한 겁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05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96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04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19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771 |
| 3867 |
[re] 가을 칭구음악회 후기 6... 지초이 아이모레스 듀오
1 |
콩쥐 | 2011.10.04 | 8872 |
| 3866 |
[re] 가을 칭구음악회 후기 5... 정면, 뮤즈 듀오
11 |
콩쥐 | 2011.10.03 | 8176 |
| 3865 |
[re] 가을칭구음악회 후기4..캄파넬라 금모래 듀오
8 |
콩쥐 | 2011.10.03 | 9120 |
| 3864 |
[re] 가을 칭구음악회 후기 3... 썸머레인듀오
3 |
이슬 | 2011.10.04 | 10025 |
| 3863 |
[re] 가을 칭구음악회 후기 3... 썸머레인듀오
4 |
콩쥐 | 2011.10.03 | 8600 |
| 3862 |
[re] 가을 칭구음악회 후기 2... 금모래, jons 듀오
4 |
콩쥐 | 2011.10.03 | 13764 |
| 3861 |
가을칭구음악회후기1..지초이. 이슬 듀오
12 |
콩쥐 | 2011.10.03 | 8723 |
| 3860 | 로만틱 기타가 뭔가요..? 3 | 음 | 2011.10.03 | 9598 |
| 3859 |
이 기타 이름이 뭔가요?
3 |
황슬기 | 2011.10.03 | 11675 |
| » |
연미정
4 |
muse | 2011.10.04 | 10436 |
| 3857 |
연미정 2
1 |
뮤즈 | 2011.10.04 | 9426 |
| 3856 |
연미정 3
2 |
뮤즈 | 2011.10.04 | 10910 |
| 3855 | 한기연 10월 모임안내 2 | 칸타빌레 | 2011.10.04 | 8630 |
| 3854 | 진태권 입니다. 13 | 진태권 | 2011.10.05 | 10749 |
| 3853 | 하이 포지션 지판이 잘 외워지지 않아여..... 15 | Seebach | 2011.10.05 | 12120 |
| 3852 | 정화 1 | 훈 | 2011.10.06 | 12411 |
| 3851 | 망고레 vals3 를 곡소개 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이상윤 | 2011.10.06 | 15876 |
| 3850 | ‘창업 희망송’ 노랫말 공모전 | 씽굿 | 2011.10.06 | 8331 |
| 3849 |
[re] 악보자료실악보보는법좀가르쳐주세요
3 |
초보기타 | 2011.10.06 | 19623 |
| 3848 | 악보자료실악보보는법좀가르쳐주세요 2 | 초보기타 | 2011.10.06 | 9521 |
| 3847 | 일산지역 기타동호회 추천 부탁드립니다 3 | 고양이 | 2011.10.07 | 14215 |
| 3846 | 이 다현기타.. 따로 이름이 있나요? 6 | 응응 | 2011.10.08 | 9552 |
| 3845 | 연주에 대하여 조언구합니다. 5 | 근육만두 | 2011.10.09 | 9000 |
| 3844 |
기타 레슨
1 |
레슨 | 2011.10.09 | 9776 |
| 3843 | 자유게시판 글을 쭉 읽다가 스케일 관련 글을 봤는데요 17 | 스케일 | 2011.10.09 | 11079 |
| 3842 | 기타바를 사려다가.... 12 | 키스더기타 | 2011.10.10 | 10452 |
| 3841 | 이번에 나온 저의 앨범 소개입니다. 15 | 최병욱 | 2011.10.10 | 10231 |
| 3840 | ‘창업 희망송’ 노랫말 공모전 | 씽굿 | 2011.10.11 | 8432 |
| 3839 | 장하은,하진이가 마틴콘테스트 결선에..... 3 | 장형섭 | 2011.10.11 | 9219 |
| 3838 | 그리고요..23일 있을 마틴콘테스트는... | 장형섭 | 2011.10.12 | 946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그리고 거기에 농어, 민어, 숭어가
그물이 찟어지도록 많은데, 잡을수 없어서 아쉽네요....
주민들은 원하지 않지만 정치인들이 남북한으로 갈라놓는 바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