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11.03.26 14:00

보기 안좋아요...

(*.227.186.30) 조회 수 8698 댓글 9
댓글 엄청많이 달린 글을 보았습니다

무슨내용이 오고갔는지 양이많아 부담스러워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았지만

댓글들을 마우스로 휘리릭 지나가면서도 눈에 띄는  


인격 모독적 비방글들은 유쾌하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주장 쓴것은 좋은데 인신공격적 비방글이 간간히 양념되어있는게

보기 않좋았습니다. 상관없는 제가 기분이 않좋아지더군요...



양쪽다 생각의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해 줍시다...





제가 신봉선이 이상형이라 봉선이가 가장이뻐!  했더니

김태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욕먹는다는건..ㅋㅋ

취향을 존중해 주세요...  
Comment '9'
  • 샤콘느1004 2011.03.26 14:22 (*.203.57.126)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어보시면 이런소리 안하실텐데여..

    이래서 자초지종이란 말이 있는거죠

    저도 말려들어갔다가 다시 빠져나왔습니다. 좀 짜증이 납니다.
  • 샤콘느1004 2011.03.26 14:42 (*.203.57.126)
    거기서끝나면 다행인데 김태희좋아하는사람들에게까지 신봉선 좋아해야한다고 하니
    비유가 적절한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가만있는 김태희(존윌리암스 . ..현대음악 또는 재즈등등) 가 화를 입고있는상황입니다.
  • 울랄라 2011.03.26 14:47 (*.227.186.30)
    자신의 취향,생각을 설득?쇄뇌? 시키려는데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존중?인정?이 선행되었으면 유들유들해졋을탠데 말이죠..
  • 울랄라 2011.03.26 14:55 (*.227.186.30)
    현실에서

    나와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직접적?직설적으로 공격을 하면 예의에 어긋나고...

    상대방의 생각과 입장을 배려안고 나의 생각을 말하는것 역시 예의에 어긋나잖아요



    상대방이 예의에 어긋나게 행동하면 우리는 현실에서 싸우지 않아요...

    ....
  • 조아^^* 2011.03.26 15:54 (*.247.149.100)
    이쁘면 모든게 용서가 됨!
  • 붕가 2011.03.27 00:07 (*.196.39.115)
    인류가 행한 가장 몹쓸 행위는 바로 전쟁이었죠.
    전쟁은 모든것을 소모해버리지만...
    필요에 의한 창작이 활발한것도 전쟁입니다.
    고대에 바퀴나 마차등도 전쟁때 고안됐구요... 말의 등자 라던가
    고급 음향장비들은 2차대전때 나왔다고들 하구요...
    그 밖에 합성고무나 마가린 등도... (뭐 식견이 짧아서 더 이상은 ㄷㄷㄷ)
    게시판에서 한바탕 전쟁을 하고... 매니아분들의 정신건강에 심각한 위해를 가한건 사실이지만
    많은 지식을 재정리 한것도 어찌보면 얻은것이겠지요. ㅎㅎ
  • 김기인 2011.03.27 04:51 (*.57.241.95)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피력하고 상대방의 다른 견해를 인정해 줄 수 있을려면 그릇이 커야 합니다..
  • 칸타빌레 2011.03.27 13:31 (*.100.91.2)
    저도 보기 안 좋았습니다.

    요즈음은 그런 지루한 논쟁글들은 아예 읽어 보지도 않는데 ...

    제가 볼때는 논쟁 당사자들만 만신창이 되고 ... 결국은 매냐를 떠나느니 안들어 오느니...

    그렇게 되더군요.
  • 울랄라 2011.03.27 23:57 (*.241.176.149)
    정치인과 변호사 기자등 그들은 밥줄이 끊기니 어쩔수 없지만...

    음악인은 서로가 어울려보는것이 어떨까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12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24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12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29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931
4347 언제 어디서나 제 실력대로 연주할 수 있으려면! 32 ! 2011.03.22 10964
4346 summerrain 2011년 연주회준비를 시작하며... 7 summerrain 2011.03.23 7081
4345 클래식 기타연주 배움 박선생 2011.03.23 8522
4344 실라 고도이 & 바리오스 음반 콩쥐 2011.03.23 8803
4343 이 봄에도 바다에 가고 싶다 6 나무 2011.03.23 6814
4342 논점일탈....인신공격...험담..욕설...기본이 안된 자들에게... 17 생각 2011.03.23 9224
4341 오늘 트위터 처음 가봤어요.. 3 file 콩쥐 2011.03.24 8285
4340 화음의 논리 11 지나가다 2011.03.24 10372
4339 클래식과 실용음악의 관점차이 17 생각 2011.03.24 9767
4338 국수면으로 만든 스파게티와 짜장면 8 금모래 2011.03.25 9664
4337 이번에 중고로 기타를 샀는데 특이합니다. 11 file 클기1년차 2011.03.25 9612
4336 코드와 화음이 같다라는 단어에 집착하는 밈밈 63 생각 2011.03.26 10285
4335 코드와 화음이 같은 단어라는 걸 모르는 무식한 생각님 9 밈밈 2011.03.25 9473
4334 기타 강사구인 1 이상봉 2011.03.25 9199
4333 생각의 생각의 흐름 6 ...... 2011.03.25 7621
4332 박자감각 때문에 고민입니다 4 ㅠㅠ 2011.03.26 8478
4331 생각씨의 논리를 나름 정리해봤습니다. 4 ...... 2011.03.26 7343
» 보기 안좋아요... 9 울랄라 2011.03.26 8698
4329 [경기분당]기타 강사 구합니다. 김준민 2011.03.26 8394
4328 건대쪽에서 우쿠렐레 개인방문레슨 해주실분 클기맨 2011.03.26 8347
4327 명노창 1 file poet_j 2011.03.26 9863
4326 미국 기타줄 구입처 2 궁굼이 2011.03.27 9887
4325 함 보세요-북한어린이 기타중주 18 궁그미 2011.03.27 11664
4324 토론하며 얻은결론 16 생각 2011.03.28 10186
4323 클래식과 실용음악의 가장큰 차이 28 생각 2011.03.29 16442
4322 월간잡지 Guitar&Uke(가칭) 기자 모십니다. 1 gmland 2011.03.29 6690
4321 정의의 사도라는 닉넴을 쓰는자 같은자에게 들려주고 싶은얘기.. 6 생각 2011.03.30 8076
4320 불면증에 시달리며..... 37 홈즈 2011.03.30 10140
4319 4월16 토요일.아이모레스님과 함께 하는 작은음악파티 6 file 콩쥐 2011.02.09 9789
4318 정면님의 컨틸레버기타 결정판. 5 file 콩쥐 2011.03.30 8430
Board Pagination ‹ Prev 1 ...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44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