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11.02.07 04:44
기타・우쿨렐레 강좌 개설하실 선생님들!
(*.165.66.44) 조회 수 8275 댓글 0
* 기타・우쿨렐레 강좌 개설하실 선생님들!
클래식 기타, 핑거스타일, 플라멩코, 일렉기타, 우쿨렐레 강좌를 개설하실 선생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음악학원을 개설할 수 없는 선생님들께서는 분당에 있는 음악원-어웨이던에서 강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장소, 시설, 행정편의 등을 모두 제공합니다. 전용면적이 120평쯤 됩니다. 체육회관 내에 있어서 주차시설이 좋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독자적으로 간섭 없이 강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공연장이 부설되어 있어서 다과와 함께 작은 상설 음악회를 개최할 수도 있습니다.
녹음시설, 촬영시설도 있어서 데모 음반도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iukim722@naver.com
gmland 드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2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8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3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80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808 |
| 4467 | 바하 1006a 칠때요...오른손가락이 자꾸 꼬여요 4 | calisto | 2011.02.03 | 7804 |
| 4466 | 관리자 님! 2 | gmland | 2011.02.04 | 7741 |
| 4465 | 수님께 처음 글 남깁니다. 112 | ...... | 2011.02.06 | 14432 |
| 4464 |
기타매니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2 |
섬소년 | 2011.02.06 | 8485 |
| 4463 |
이음악 아시는 분 제목좀 알려 주실래요?? 제발요 흑
1 |
shyang | 2011.02.06 | 7618 |
| 4462 | 외제수제와 국내수제 차이점? 14 | 루비원 | 2011.02.06 | 9503 |
| 4461 | 기타를 만드는법을 배우고싶은데 돠주세요~ 7 | 김민석 | 2011.02.06 | 10280 |
| 4460 | 기타음악 전문서적・악보집・잡지 출판사업 하실 분! 6 | gmland | 2011.02.07 | 8940 |
| 4459 | 진태권님! 신현수님! 2 | gmland | 2011.02.07 | 9284 |
| » | 기타・우쿨렐레 강좌 개설하실 선생님들! | gmland | 2011.02.07 | 8275 |
| 4457 |
▶◀게리무어 사망
19 |
찬찬 | 2011.02.07 | 11574 |
| 4456 | 윈도우7에서 앙코르 사용하시는분 8 | 앙코르 | 2011.02.07 | 10558 |
| 4455 | [공지]스펨방지용 숫자가 생겼습니다. 1 | 수 | 2011.02.08 | 7254 |
| 4454 | 예술에 대한 책임 42 | 생각 | 2011.02.09 | 9938 |
| 4453 |
▶◀ 게리무어MR 필요하신분
3 |
로니 | 2011.02.09 | 9708 |
| 4452 | 서울종합예술학교 1 | SAC | 2011.02.09 | 8235 |
| 4451 |
<모임안내> 한기연 2월 모임
|
아포얀도 | 2011.02.09 | 7722 |
| 4450 | 악기엔지니어-EBS극한직업 | 샘이 | 2011.02.09 | 8081 |
| 4449 | 우왕굿~ 1 | 장산수 | 2011.02.09 | 7785 |
| 4448 | 명기글 지웠습니다...의견 냅니다.. 6 | 루비원 | 2011.02.10 | 7301 |
| 4447 | 독일스프르스 판매합니다. 3 | 김기민 | 2011.02.10 | 8179 |
| 4446 | 기타음악감상실에 올라온 지미 헨드릭스 연주..... 3 | 김현민 | 2011.02.11 | 7253 |
| 4445 | 코리아기타콰르텟 공연 예매 말인데요- 2 | AmaOh | 2011.02.13 | 8544 |
| 4444 |
간이습도조절장치
2 |
도토라 | 2011.02.13 | 10111 |
| 4443 |
[re] [펌]착시현상-색깔
|
최창호 | 2011.02.15 | 8182 |
| 4442 |
[펌]착시현상-색깔
10 |
샘이 | 2011.02.14 | 13224 |
| 4441 | [re] 클래식기타주자가 가야할길.. 22 | 생각 | 2011.03.12 | 7034 |
| 4440 | [re] 클래식기타주자가 가야할길.. | 지나가다 | 2011.03.12 | 7088 |
| 4439 | 클래식기타주자가 가야할길.. 326 | 생각 | 2011.02.14 | 24038 |
| 4438 | 양 팔 없는 기타리스트 | 발가락 | 2011.02.15 | 849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