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53.127.177) 조회 수 7318 댓글 1
가을밤 아름다운 공연 산책이었습니다.

프로그램은 summer rain의 자작곡 4곡과 아름다운 편곡,

그리고 고충진 선생님이 게스트(?)로 나오셔서 정말 멋진 연주를 들려주셨습니다^^



자작곡 중 "산책", "summer rain"은 어느 영화에 나오는 음악같이 편안한 곡이었고,

(실제로 "summer rain"은 단편영화에 ost로 삽입되었다네요)

"crack"과 "아카시아"는 상당히 실험적인 곡으로,

특히 마지막에 연주한 "아카시아"는 우리 국악적인 멜로디를 기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여러주법으로 녹여낸 작품으로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중반의 기타 앞, 옆판을 타격하며 연주하실때는 난타 공연을 보는듯한 착각을...^^

직접 편곡하신 곡들도 상당히 대중적인 곡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른 창작곡을 듣는듯 했구요...^^

게스트로 오신 고충진 선생님은 히트곡(?) "태극기 휘날리며"와 "섬집아기", "wind song"으로 손좀 푸시고,

"어느 사형수의 아침"을 들려주셨는데, 마치 제가 형장에 와있는듯한... 정말 전율을 느끼는 연주였습니다.



생각보다 관중이 많지 않아 아쉬웠지만, 연주 중간중간 곡설명도 해주시고 스스럼없이 관중과 대화하며...

마치 하우스 공연을 보는 듯한 편안한 연주회였네요~

공연을 마치고 윤병용선생님도 합석하여 실비집에서 막걸리 한잔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며 마무리했습니다^^



쇼팽이 이야기 했던가요?

"기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내지만, 두개의 기타는 더욱 아름답다"

이 문구가 절실히 와닫는 아름다운 가을밤이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http://www.summerrain.co.kr/

다음카페 http://cafe.daum.net/SummerRainGuitarDuo
Comment '1'
  • summerrain 2010.11.15 13:43 (*.8.64.157)
    편하고 좋으셨다니 연주회의 보람을 느끼네요...저희도 부산 분들의 따듯한 마음을 느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

    니다 또한 부산음식은 강해서 맛이 없다는 편견을 버리게 해 준 복국과 명태국 실비집 안주들에게도 감사한 마음

    을 보냅니다 다시 가서 연주하고픈 도시였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00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07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13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26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895
4707 기타들고 에어부산 타보신분? 질문 2010.11.09 8392
4706 장대건 아랑후에즈 공중파 탄다 15 대전기타문화협회 2010.11.09 8486
4705 한기연 11월 정기모임안내 file 아포얀도 2010.11.09 7929
4704 기타 배운지 7개월 된 아이들... 2 file 남주현 2010.11.09 9368
4703 연주회중에 손톱이 날라갔다네요... 3 콩쥐 2010.11.10 10201
4702 서울기타콰르텟의 두번째 앨범인 <Tango De Piazzolla> 가 출시 되었습니다 7 file 한형일 2010.11.10 11338
4701 전공생들로 이루어진 기타오케스트라... 26 남주현 2010.11.11 8540
4700 미하일 카쉐이도프 하우스 콘서트 11.20(7:30) file 김중훈 2010.11.13 8778
» Summer Rain 부산공연을 보고... 1 10002 2010.11.14 7318
4698 기타 고수님들 스트링 추천좀 해주세요!! 5 여가울 2010.11.14 7771
4697 기타줄에 관한 질문하나 할게요- 2 AmaOh 2010.11.14 7149
4696 한기연 11월 모임 후기 file 아포얀도 2010.11.14 7709
4695 공장기타라지만.. 12 2010.11.14 8207
4694 좀 뜬금없지만.. 슈퍼스타 K 요... 3 기타맨 2010.11.15 7116
4693 하프 , 바이올린 그리고 기타 1 쥐며느리 2010.11.15 9728
4692 작은 공방 3 김준범 2010.11.15 8439
4691 러셀 후기좀 부탁드려요 9 러셀후기좀 2010.11.15 8641
4690 a 의 움직임에 관하여 1 질문이요 2010.11.15 7770
4689 전공생들로 이루어진 기타오케스트라2 3 남주현 2010.11.16 7433
4688 대전국제기타콩쿠르 6 대전기타문화협회 2010.11.16 8162
4687 소리가 나쁜계절입니다 시갈리아 2010.11.16 6801
4686 박지열님을 찾습니다 정천식 2010.11.16 9759
4685 이병우 기타에세이 15 10002 2010.11.17 10266
4684 개똥이 육아일기 책 12 file 콩쥐 2010.11.17 8588
4683 기타학원 강사분 모십니다 모십니다 2010.11.17 7748
4682 스페인쪽 단기체류 할 수 있는 곳 아시나요? 9 강형훈 2010.11.18 7962
4681 상하현주 가공 8 file 리브라 2010.11.19 7799
4680 대만인들의 反韓운동 16 최동수 2010.11.20 11516
4679 [re] 바이올린으로 연주하면 좋을것같은 기타곡이 무엇이 있을까요 2 2010.11.21 10278
4678 바이올린으로 연주하면 좋을것같은 기타곡이 무엇이 있을까요 5 꼬몽 2010.11.20 9855
Board Pagination ‹ Prev 1 ... 420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