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이번에도 본인 의사와 상관없이 지운건지..
아무튼 재미있는 분이네요. 씨알도 안먹히는 얘기로 왜 욕먹고 다니는지..
취미생활로 뭔가 힘을 잡아보려는것 같은데 참 불쌍하기도합니다.
부디 소리감정해내는 그 능력으로 좋은 기타 구하셔서
지인들과 단촐하지만 즐거운 기타생활하시길 빕니다.
남들한테 인정받으려고 기타를 잡는건 아니잖아요~
잠잠하던 기타매냐에 잠시나마 활력을 주신거는 감사해야겠네요~
아무튼 재미있는 분이네요. 씨알도 안먹히는 얘기로 왜 욕먹고 다니는지..
취미생활로 뭔가 힘을 잡아보려는것 같은데 참 불쌍하기도합니다.
부디 소리감정해내는 그 능력으로 좋은 기타 구하셔서
지인들과 단촐하지만 즐거운 기타생활하시길 빕니다.
남들한테 인정받으려고 기타를 잡는건 아니잖아요~
잠잠하던 기타매냐에 잠시나마 활력을 주신거는 감사해야겠네요~
Comment '3'
-
그 분 덕에 잠시지만 즐거웠었습니다.. 또 오시겠죠.. ^^
-
저도 진지한 그분 덕분에 몇일 즐거웠습니다.
하시는일 잘 되시길 응원하며 또한 기대합니다.... -
이거 원 청문회도 아니고...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34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50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29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54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134 |
| 4857 |
기타선생님 만난 후기.
30 |
궁금이 | 2010.09.14 | 8143 |
| 4856 | 저도 '전설의 기타선생님'을 찾고싶습니다 13 | 11 | 2010.09.14 | 9383 |
| » | 또 지웠네요.. 3 | ㅡㅡ | 2010.09.14 | 6972 |
| 4854 |
"하물며 그쪽에 발을 담구지 않은 사람들이.......... "
11 |
궁금이 | 2010.09.15 | 7686 |
| 4853 | 무라지 카오리 tears in heaven 1 | asdasd | 2010.09.15 | 7702 |
| 4852 |
[re] 3500곡중에 한곡
1 |
궁금이 | 2010.09.16 | 7103 |
| 4851 |
[re] 3500곡중에 한곡
5 |
궁금이 | 2010.09.16 | 6411 |
| 4850 |
3500곡중에 한곡
7 |
궁금이 | 2010.09.16 | 12026 |
| 4849 |
명노창님이 사는 동네...인천
12 |
콩쥐 | 2010.09.16 | 9299 |
| 4848 |
연주할때 아마추어의 특징.
31 |
궁금이 | 2010.09.16 | 9651 |
| 4847 | 수제기타 선생님.... 14 | dsfsf | 2010.09.16 | 8680 |
| 4846 | 한국 기타음악의 역사 3 | 오덕구 | 2010.09.16 | 12217 |
| 4845 | 우쿨렐레 구입할려고 하는데요 5 | 쿨 | 2010.09.17 | 7056 |
| 4844 | '남자의 자격'팀 전국합창대회 12 | 오덕구 | 2010.09.18 | 9719 |
| 4843 |
[re] 광주기타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1 |
콩쥐 | 2010.09.19 | 7642 |
| 4842 |
[re] 광주기타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
콩쥐 | 2010.09.19 | 6665 |
| 4841 |
광주기타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1 |
콩쥐 | 2010.09.19 | 7978 |
| 4840 | 세고비아연주회에 가보셨던분.. 44 | 콩쥐 | 2010.09.19 | 8361 |
| 4839 | 컴 전문가 님들에게 질문 8 | 에스떼반 | 2010.09.20 | 7443 |
| 4838 | 클래식기타 7 | 안녕하십니까 | 2010.09.20 | 7016 |
| 4837 | 궁금해요.. 1 | 궁금합니다 | 2010.09.20 | 5826 |
| 4836 | 모기는 기타를 좋아해!! 3 | fernando | 2010.09.20 | 6729 |
| 4835 | 80년대엔 3 | 훈 | 2010.09.21 | 7181 |
| 4834 | 박규희님 Forum 국제 기타콩쿨 우승 18 | 모래진 | 2010.09.22 | 9346 |
| 4833 | 기타구입관련... 4 | asdasd | 2010.09.22 | 6845 |
| 4832 | 샤콘느기타 3 | sfsfsdf | 2010.09.22 | 7346 |
| 4831 |
파라과이
8 |
k | 2010.09.22 | 6814 |
| 4830 |
연주들을때 프로들의 특징.
11 |
궁금이 | 2010.09.23 | 9126 |
| 4829 | 데이비드 러셀 공연 하네요 ! 21 | 찬찬 | 2010.09.24 | 10201 |
| 4828 | (펌글) 신용문객잔 2 | 아포얀도 | 2010.09.25 | 832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