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10.07.24 22:34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3
(*.132.16.173) 조회 수 5615 댓글 0
오늘 연주회의 첫 연주자이신
제주에서 오신 박여성님.
8현으로 쇼팽을 연주하셨죠.....
오늘 연주 전곡을 녹음했다니
곧 음악감상실에 올려볼게요...
박여성님이 연주한 3곡의 곡을 들었는데
이미 유투브로 미리 여러번 반복해서 들어보고 갔는데,
헐...유투브에서 듣던것보다 제겐 더 좋게 들리네요....
역시 몇몇 쇼팽곡은 기타가 원곡이라고 말할만하네요..
그다음이 피아노.
이렇게 좋은곡인줄은 유투브에서 들어보곤 생각도 못했었죠......
기타연주로 못들어보면 평생 좋은곡인줄 모를뻔했어요...
진태권님 편곡작품도 직접 무대에서 들어볼수있어서 넘 좋았어요...
앞으로 쇼팽은 기타작곡가라고 우리끼리 암묵적으로 합의합시당...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5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84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7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910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66 |
| 5067 | 김정국 기타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1 | dlsh | 2010.07.22 | 6200 |
| 5066 | 음악가가 가야할 길 10 | 예술자 | 2010.07.22 | 6468 |
| 5065 | 제8회 서울필하모닉 전국음악 콩쿨 1 | 서울필사무국 | 2010.07.22 | 5643 |
| 5064 |
연주회중간에 먹을거리....
7 |
기타매니아 | 2010.07.22 | 6745 |
| 5063 |
최선생님, all 로즈우드기타 스펙입니다.
15 |
훈 | 2010.07.22 | 7351 |
| 5062 | [질문]한국클래식기타 정규교육의 역사 3 | 금모래 | 2010.07.23 | 6450 |
| 5061 | 전동공구셋트 12 | ganesha | 2010.07.23 | 6609 |
| 5060 | (수정)제8회 서울필하모닉 전국음악 콩쿠르 곡목변경(자유곡) 안내입니다. | 서울필하모닉 | 2010.07.23 | 6356 |
| 5059 |
즈느비에브 서울연주회 사진
5 |
이웃 | 2010.07.24 | 7417 |
| 5058 |
무대에서 첨으로 본 김우탁오빠
4 |
이웃 | 2010.07.24 | 9662 |
| 5057 | 이분 도대체누군가요? 4 | 닭살돋아죽겠어 | 2010.07.24 | 12362 |
| 5056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7
1 |
이웃 | 2010.07.24 | 6215 |
| 5055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6
|
이웃 | 2010.07.24 | 6748 |
| 5054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5
|
이웃 | 2010.07.24 | 6645 |
| 5053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4
|
이웃 | 2010.07.24 | 6425 |
| »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3
|
이웃 | 2010.07.24 | 5615 |
| 5051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2
|
이웃 | 2010.07.24 | 6788 |
| 5050 |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1
2 |
이웃 | 2010.07.24 | 7355 |
| 5049 | 기타매니아님들에게 좋을듯한 영상 5 | Jason | 2010.07.25 | 7187 |
| 5048 | 기타에이드, 에르고플레이.. 2 | 에이드 | 2010.07.25 | 7055 |
| 5047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9
2 |
이웃 | 2010.07.26 | 6729 |
| 5046 |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8
2 |
이웃 | 2010.07.26 | 6577 |
| 5045 | 한국에서 유튜브에 동영상 못올리나요? 8 | 아포얀도 | 2010.07.26 | 6991 |
| 5044 |
무대에서 처음 본 배현우님
|
이웃 | 2010.07.26 | 11102 |
| 5043 | *시간변경* 7월27일 화요일 즈느브에브 샤뉴 마스터 클래스 안내 | 숭실콘서바토리 | 2010.07.26 | 7458 |
| 5042 | 관악기 문의 3 | 이용주 | 2010.07.26 | 6676 |
| 5041 | sor vs aguado , giuliani 10 | 고전 | 2010.07.27 | 6355 |
| 5040 |
요즘 일라냐 어떻게 지내시는지...?
1 |
고전 | 2010.07.27 | 8337 |
| 5039 | 내귀는 못믿어.. 8 | 훈 | 2010.07.27 | 6817 |
| 5038 |
이 기타가 뭔지좀 알려주세요
2 |
최홍주 | 2010.07.27 | 705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