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암스텔담의 콘써트헤보우에서는
연주회중간에 먹을거리를 제공하더군요....
이번 토요일, 일요일 양일간
연주회가 4시와 6시 2회라서
중간에 5시20분부터 50분까지 한 30분 시간이 여유가 있는데
그때
청중들은 로비에서 어떤것을 가장 좋아할까요?
사지선다형
1........오징어 땅콩과 맥주
2........쿠키와 차 그리고 커피
3........샌드위치와 쥬스 ,보리차
4........초코렛과 사탕 그리고 와인
주관식은 아래 댓글로 부탁드려요...
Comment '7'
-
쿠키와 차,커피가 가장 스탠다드하고 간편하며
감상중 청중들 사이에서도 음식냄새가 안나서 좋아 보입니다. -
여름이니까 커피나 차보다는 팩쥬스나 보리차
끈끈한 초콜렛류 쿠키 말고 양념이 첨가되지 않은 비스킷 or 떡 -
사지선다는 2번,
쿠키와 차 그리고 커피에다가..
주관식은,
물과 크랙커와 치즈 조각..
그리고 브로컬리,컬리플라워, 셀러리스틱, 그리고 꼬마당근 안 씻은거와 끈적한 딥핑소스...
이상입니다.. (다 맞추면 상품이 있나여? ^^) -
오징어 ,땅콩은 안되겠군요...ㅋㅋㅋㅋ
떡, 꼬마당근 좋네요....
연주회장에 이런것들 마니마니 싸왔으면 좋겠어요....
쎌러브리티님은 왜케 보기힘든건지..... -
와인 한잔, 잔이 문제가 될가요 ... 종이컵(?),
-
찹쌀떡...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78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2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6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1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699 |
| 5067 | 김정국 기타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1 | dlsh | 2010.07.22 | 6191 |
| 5066 | 음악가가 가야할 길 10 | 예술자 | 2010.07.22 | 6458 |
| 5065 | 제8회 서울필하모닉 전국음악 콩쿨 1 | 서울필사무국 | 2010.07.22 | 5634 |
| » |
연주회중간에 먹을거리....
7 |
기타매니아 | 2010.07.22 | 6739 |
| 5063 |
최선생님, all 로즈우드기타 스펙입니다.
15 |
훈 | 2010.07.22 | 7340 |
| 5062 | [질문]한국클래식기타 정규교육의 역사 3 | 금모래 | 2010.07.23 | 6444 |
| 5061 | 전동공구셋트 12 | ganesha | 2010.07.23 | 6605 |
| 5060 | (수정)제8회 서울필하모닉 전국음악 콩쿠르 곡목변경(자유곡) 안내입니다. | 서울필하모닉 | 2010.07.23 | 6345 |
| 5059 |
즈느비에브 서울연주회 사진
5 |
이웃 | 2010.07.24 | 7409 |
| 5058 |
무대에서 첨으로 본 김우탁오빠
4 |
이웃 | 2010.07.24 | 9652 |
| 5057 | 이분 도대체누군가요? 4 | 닭살돋아죽겠어 | 2010.07.24 | 12354 |
| 5056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7
1 |
이웃 | 2010.07.24 | 6206 |
| 5055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6
|
이웃 | 2010.07.24 | 6736 |
| 5054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5
|
이웃 | 2010.07.24 | 6634 |
| 5053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4
|
이웃 | 2010.07.24 | 6413 |
| 5052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3
|
이웃 | 2010.07.24 | 5597 |
| 5051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2
|
이웃 | 2010.07.24 | 6776 |
| 5050 |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1
2 |
이웃 | 2010.07.24 | 7344 |
| 5049 | 기타매니아님들에게 좋을듯한 영상 5 | Jason | 2010.07.25 | 7177 |
| 5048 | 기타에이드, 에르고플레이.. 2 | 에이드 | 2010.07.25 | 7044 |
| 5047 |
[re]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9
2 |
이웃 | 2010.07.26 | 6713 |
| 5046 |
쇼팽연주회 다녀왔어요...8
2 |
이웃 | 2010.07.26 | 6567 |
| 5045 | 한국에서 유튜브에 동영상 못올리나요? 8 | 아포얀도 | 2010.07.26 | 6980 |
| 5044 |
무대에서 처음 본 배현우님
|
이웃 | 2010.07.26 | 11076 |
| 5043 | *시간변경* 7월27일 화요일 즈느브에브 샤뉴 마스터 클래스 안내 | 숭실콘서바토리 | 2010.07.26 | 7452 |
| 5042 | 관악기 문의 3 | 이용주 | 2010.07.26 | 6665 |
| 5041 | sor vs aguado , giuliani 10 | 고전 | 2010.07.27 | 6346 |
| 5040 |
요즘 일라냐 어떻게 지내시는지...?
1 |
고전 | 2010.07.27 | 8326 |
| 5039 | 내귀는 못믿어.. 8 | 훈 | 2010.07.27 | 6805 |
| 5038 |
이 기타가 뭔지좀 알려주세요
2 |
최홍주 | 2010.07.27 | 705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2....... 쿠기와 차, 아니면 쿠키와 커피 한가지만.
3....... 샌드위치와 쥬스, 아니면 샌드위치와 보리차 한가지만.
4....... 와인은 빼고, 초코렛과 사탕, 등
간단하게 제공할수록 주최측에서 다루기에 편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