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나비도비치가 레벨라미디엄줄을 쓰고있더군요
라벨라좋나요??
라벨라좋나요??
Comment '7'
-
냄새나요 석유냄새같은.. 베이스는 쇳소리나고 고음은 답답
-
저도 저의 스승님들 세대(80년대)에는 라벨라 줄이 매우 유명했다는 말씀을 듣고 구입하여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시중 판매되고 있는 줄들 중에는 생각보다 줄의 음 균형이 잘 맞지 않는 것들이 많이 발견되곤 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사바레즈 알리앙스 1번선의 불량률이 조금 컷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또한 이 라벨라 줄은,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모든 줄 중에서 음 균형의 불량정도가 가장 컷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세상에 이렇게 까지 크게 음 균형이 맞지 않는 줄은 처음 보았던 것 같아요.
소리 또한 좋지 않습니다.
그나마 조금 달콤한 소리가 나온다는 점. 줄의 촉감이 부드러웠던것 같구요. 음의 크기는 매우 작았던 것 같습니다. 울림도 별로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
예전에 브림이 이용했다는 얘기를 얼핏 들은적이 있습니다.
-
지금 라벨라 걸려있습니다. 좋지도않고 나쁘지도 않습니다. 그리 소리가 큰거같지도않고 작지도않은거같습니다.
조율문제는 없었습니다. 줄이 두꺼워서 조율에 약간 애를 먹을수도있지않을까.. -
은 풍부한 소리가 났습니다. 123번은 비추였어요. 답답하기도 하고 고음이 시원하게 안나오더군요. 저는 456번만 핸즈123과 섞어 쓰면서 나름 만족스러웠답니다. 고비용문제로 지금은 안쓰고 있어요.^^;;;
-
오늘 라벨라 갈은지 이틀되었는데 나름좋네요.. 헨즈로 갈라고했드만...
저음에비해 고음이 약한 답답한느낌이 약간있지만 고음도 소리는 곱네요..그렇지만 뭔가답답한 느낌은있습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냄새가 많이 났고, 그냥 그랬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