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망입니다.

by 정보망 posted May 04,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먼저 저라고 오해를 받아 인신공격을 당하신 당사자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기타에 관련된일을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냥 예전에 예페스의 로망스에 매료되어 기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일뿐입니다.

직업상 세계 여러나라를 돌아다니게 되어 스페인에 친구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정보들은 스페인 현지에 있는 제 친구들에게서 얻은 정보들입니다. 당연히 그 친구들은 실명이 거래된 한국사람이 아닌 스페인사람들입니다. 그것도 기타를 직접하는 친구들은 거의 없습니다. 스페인에서 한다리만 건너면 기타치는 친구들은 무궁무진하니까요.

다시한번 저로인해 정신적인 피해를 입은 분들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저의 뜻과는 다른방향으로 흘러가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말씀은 관리자분께서 기분나쁘게 들으시라고 드리는 말씀이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이 사이트에 올라온 여러 음원들과 악보에 관련된 사항입니다.

누구나 아시다시피 저작권이란것이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별일 없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젠 FTA개방이 되고 (비단 미국뿐아니라 앞으로 여러나라들과의 개방이 계속 추진될것입니다.) 문화예술분야에까지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지금 올라온 음원들에 대해서 수입 및 배급을 해오던 한국의 음반사들에서 기타계에서 특히 이 사이트에 대해서 별 신경을 쓰지않아서 별일없었을수 있으나 본격적인 문화개방이 시작되는 지점에서는 이 사이트에 문제가 없을거란 보장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가끔들르는 사용자의 한사람으로써 진심어린 충고를 올린것이니 심사숙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저로인해 피해를 보신분들께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