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04.24.180) 조회 수 4912 댓글 3
안녕하세요..
엊그제 개봉한 봉준호 감독의 괴물을 봤습니다..
예전 봉준호 스타일식의 개그도 간간히 보이고..
살인의 추억때의 이야기가 이어지는듯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사회적 모순이라던가...뭐 그런거요...-.-;;

CG 는 환상적이었습니다.
단...모든 기술이 외국의 기술자를 쓴 거라 왠지 실망감이...
국내의 CG기술은 어찌된건지..


그리고
중요한 장면마다...

아니 왠 기타선율?!?!

끝나고 유심히 스텝롤을 보니..
OST 가 바로 이병우님의 뮤직 도르프 작품이더군요.,
기타도 이병우님이 직접 연주를 하시고..

재미있었습니다... 좀 허전한 면도 없지 않아 있구요..
영화 끝나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 영화였습니다..
뭐 그냥 가볍게 지나친다면 모를까..

못보셨다면 꼭 보세요..^^

Comment '3'
  • 쑤니 2006.07.30 22:51 (*.98.141.51)
    재밌었어요...ㅋㅋㅋ
    중간에 엄청 깜짝 놀라긴 했지만...ㅋㅋ
  • 대성 2006.07.31 01:46 (*.113.78.114)
    그냥 가볍게 지나쳤네요...
    깜짞깜짞놀라게하는건 사실이지만 저도 같은 허저언함을 느꼈땁니다.
    별점 4점.ㅋㅋ
  • 콩쥐 2006.07.31 02:33 (*.105.99.240)
    저도 이번주에 괴물 보려고 하는데...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07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177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07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246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873
» 봉준호 감독의 "괴물"을 봤습니다..(스포없음) 3 희주 2006.07.30 4912
7796 martin goetz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는 기타리스트) 6 file 콩쥐 2006.07.29 5372
7795 지방사는 설움에.. 8 기타접은매냐;; 2006.07.28 4556
7794 도쿄나 그 근처에서 스페인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file 성혀니 2006.07.28 4830
7793 어제 수행하시는분 만난후기.("연주자를 위한 디자인" 출판의 전조가...) 2 콩쥐 2006.07.28 4284
7792 배영식 선생님 편저 기타명곡선집 7 file 소품 2006.07.27 7716
7791 Barbosa Lima CD 구할수 있는곳? 1 file 전어구이 2006.07.27 4680
7790 [기매냐 지식in]열분~ 하드 설치 도와주세용~ 14 콘푸라이트 2006.07.26 4386
7789 초보자가 시작할려고 합니다.. 동생도 같이요.. 3 박정수 2006.07.26 4323
7788 이번주말 부산에 기타페스티발에 같이 가요~ 21 file 콩쥐 2006.07.25 5350
7787 엊저녁에 먹은 아사도... 3 file 아이모레스 2006.07.25 6394
7786 용접맨님의 바하를 이해한 류트조곡중 Bouree 어디서 들을 수 있나요? 5 늦바람 2006.07.25 4603
7785 기타연주를 어떻게해야할까요? 6 초보 2006.07.25 4870
7784 150호대 등급 기타중에서....... 2 기타사랑 2006.07.24 4362
7783 제14회 대전일보 클래식기타 콩쿠르 요강 file 김은선 2006.07.24 4668
7782 제14회 대전일보 클래식기타 콩쿠르 신청서 file 김은선 2006.07.24 4641
7781 채보해주실 능력있으신분 ㅜㅜ 2 file 앨리스 2006.07.24 7684
7780 일본여행 중 수확 하나..-_-ㅋ 1 file j 2006.07.24 4708
7779 왁스의 "부탁해요"를 통기타로 치고 싶은데요... 장금이 2006.07.24 6157
7778 기타선 1번 4번만 따로 구입할 방법이 없나요? 2 해법 2006.07.23 5046
7777 tango en skai 기타매니아 2006.07.23 4964
7776 일본에 가게 되면 뭐 살게 있을까요? 6 Bird 2006.07.23 4920
7775 대구 MBC에서 방송한 "생명의 소리 아날로그"......한번들 보세요.. 3 file 명노창 2006.07.23 6356
7774 손톱에 관하여~ 17 xylitol159 2006.07.22 4992
7773 A.라고야의 '마술피리' 꼭 다시 듣고 싶습니다... 2 김하주 2006.07.22 6374
7772 j.turin-sonata 가 듣고 싶은데 있으신분??? 아무개 2006.07.22 5927
7771 항해사님만 보세요~~ 항해사님팬 2006.07.22 4332
7770 [re] 예전의 그 거리... 6 file 항해사 2006.07.22 4379
7769 배영식선생님께서 녹음한 음반을 찾습니다. 11 서승완 2006.07.21 4288
7768 실수로 손톱이 부러지면? 8 전어구이 2006.07.21 5749
Board Pagination ‹ Prev 1 ... 317 318 319 320 321 322 323 324 325 32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