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6.06.24 21:09
"불멸의 이순신" 첫회부터 다시금 보고싶은분 계세요?
(*.111.154.18) 조회 수 4823 댓글 0
개인적으로 불멸의 이순신을 넘 재밌게 봤던터라..
첫회부터 다시금 보려구요..
제가 DVD화질로 104회분까지 소장하고 있거든요.^^(경로는 걍 묻지 마시궁..)
피디박스 사이트에 아프리카tv라고 혹시 아실려나 모르겠어요.
거기에서 방송을 할 수가 있더라구요. 주소는 아래..
http://afreeca.pdbox.co.kr/live/iris19thlms
여기서 그냥 방송보기 누르면 뭐.. 필요한거 알아서 설치하고 볼 수 있거든요.
이런건 혼자보기 보단 여럿 같이보는게 좋겠다 싶어서요.
원래 KBS에서 방송하던 토요일,일요일 저녁 10:00~11:00 시간대에 1부씩 방송할 계획이니까요..
당장 오늘이네요. 1시간 후에 방송 틀어볼테니
다시금 "불멸의 이순신" 보고픈 기타매냐분들 계시다면 같이 봐요~^^
평일엔 열심히 자기 할일 하고~ 주말에 같이 이순신장군 한번 보자구용~
첫회부터 다시금 보려구요..
제가 DVD화질로 104회분까지 소장하고 있거든요.^^(경로는 걍 묻지 마시궁..)
피디박스 사이트에 아프리카tv라고 혹시 아실려나 모르겠어요.
거기에서 방송을 할 수가 있더라구요. 주소는 아래..
http://afreeca.pdbox.co.kr/live/iris19thlms
여기서 그냥 방송보기 누르면 뭐.. 필요한거 알아서 설치하고 볼 수 있거든요.
이런건 혼자보기 보단 여럿 같이보는게 좋겠다 싶어서요.
원래 KBS에서 방송하던 토요일,일요일 저녁 10:00~11:00 시간대에 1부씩 방송할 계획이니까요..
당장 오늘이네요. 1시간 후에 방송 틀어볼테니
다시금 "불멸의 이순신" 보고픈 기타매냐분들 계시다면 같이 봐요~^^
평일엔 열심히 자기 할일 하고~ 주말에 같이 이순신장군 한번 보자구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79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80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87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03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651 |
| 9777 |
미국에도 하카란다꽃이 활짝 피었네요...
8 |
콩쥐 | 2006.06.16 | 4875 |
| 9776 | 원주 여섯줄사랑.. 2 | 최동혁 | 2006.06.17 | 7778 |
| 9775 | 픽업을 사려고 하는데 고수님들...추전해 주세요. 3 | 솔개 | 2006.06.19 | 6040 |
| 9774 | 콩쥐님 보시길(하늘과 바다사이) 3 | huhu.. | 2006.06.19 | 5791 |
| 9773 | 이왕이면 이웃사랑 하는 악기를 선택하심이 ... ^^찬스포착^^ 1 | 이웃사랑 | 2006.06.20 | 5756 |
| 9772 | 곧 여자친구 생일인데..-_-;; 22 | 생일축하 | 2006.06.21 | 6019 |
| 9771 | 간단하고 저렴한 픽업 영상 정보.. | 로렉스 | 2006.06.22 | 5523 |
| 9770 | 이런일이 수원만이 아니니라 생각한다. 2 | 그쵸? | 2006.06.22 | 5559 |
| 9769 |
홍상기님의 비발디협주곡 뉴질랜드스트링콰르텟과의 협연 후기.
1 |
콩쥐 | 2006.06.23 | 5622 |
| 9768 |
Be ths Red~~!!!
4 |
정호정 | 2006.06.23 | 4900 |
| 9767 |
[re] Esther Kim사진
1 |
콩쥐 | 2006.06.23 | 8450 |
| 9766 | Esther Kim 5 | an0n | 2006.06.23 | 5364 |
| 9765 | 깡통 기타....기발하네요... 7 | Saakko | 2006.06.23 | 4930 |
| 9764 | 왼손 손가락이.... 7 | 봄 | 2006.06.23 | 5268 |
| 9763 |
국대 잘 했습니다.
21 |
아랑 | 2006.06.24 | 4757 |
| » | "불멸의 이순신" 첫회부터 다시금 보고싶은분 계세요? | 민수 | 2006.06.24 | 4823 |
| 9761 | 지금 arirang tv에서 다이키무라 리사이틀 방송해여 1 | 빨리빨리 | 2006.06.25 | 5010 |
| 9760 | 요즘 뭐 칠만한 곡 업을가여? 5 | 모모 | 2006.06.26 | 4279 |
| 9759 | 우째 이런일이 1 | 우째 | 2006.06.26 | 4181 |
| 9758 | 코이노니아 클래식기타 긴급공지~ 3 | 코이노니아 | 2006.06.27 | 5145 |
| 9757 | 안습....ㅠ.ㅠ 9 | 오모씨 | 2006.06.26 | 4087 |
| 9756 |
머시라~? 이것도 연주라고라고라~? @.@
6 |
막바로 | 2006.06.27 | 4952 |
| 9755 |
기타리스트 이성야.
3 |
콩쥐 | 2006.06.26 | 8292 |
| 9754 |
성남아트센타에서 서울기타콰르텟의 상반기 마지막연주회가 있습니다
2 |
sgq | 2006.06.24 | 5239 |
| 9753 | 이모티콘 모음 8 | 고정석 | 2004.05.06 | 12046 |
| 9752 | 프랑스 클래식기타 유학 정보 1 | 콕토 | 2006.06.28 | 6478 |
| 9751 | 습도 때문에 미치겠네요....... 1 | 오상훈 | 2006.06.28 | 4112 |
| 9750 | 인천 쪽 동호회 아시는분? 3 | 기타연습 | 2006.06.28 | 5043 |
| 9749 | 볼프 현상에 대하여,,,,,? 10 | 다크쌍칼 | 2006.06.29 | 4376 |
| 9748 | 베컴과스콜스의 한국에대한 망언 16 | 사실 | 2006.06.29 | 665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