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05.99.31) 조회 수 4878 댓글 8





하카란다의 보라색꽃 정말 이쁘네요...
보라빛은 신비로움을 주죠...

얼마전 국내연주회를 마치고
무사히 미국 엘에이로  돌아가신 조국건님이 보내오신 사진입니다.
오늘 아침에  찍으셨나보네요.........................
요즘은 하카란다를 가로수로 심는 도시가 하나둘 늘어나네요...
엘에이에서도 자란다면 서울에서도 충분히 자라겟는걸여...
아이모레스님에게 씨앗좀 받아다 달래야쥐......100년후엔...ㅎㅎ
Comment '8'
  • 쑤니 2006.06.16 17:05 (*.111.250.226)
    와... 이게 이렇게 생긴 나무였군요.
    신기하다...^^
    꽃 색깔도 너무 이쁘네요~~~
  • 막바로 2006.06.16 17:47 (*.19.16.202)
    보라빛은 가장 먼 별에서 온 빛이라 그런지, 신비롭네여~^^
  • 정호정 2006.06.16 17:52 (*.192.29.229)
    저 나무를 돈으로 환산한다면???
  • 나무 2006.06.16 18:04 (*.105.99.31)
    한그루당 1억원은 더 나갈터이니
    10그루만 마당에 심어도 든든한 재정비축.
    심기만 하고 무관심해도 나무는 알아서 크니까 .........
  • 아이모레스 2006.06.16 21:45 (*.158.255.199)
    그루당 1억????? ㅋㅋㅋ... 하지만... 서울이라면
    하카란다 1그루 자랄만한 땅의 땅값은 10억쯤 되지
    안을렁가 몰러??@@@@!!!^^
  • -_- 2006.06.16 22:21 (*.196.227.133)
    중랑천변에 흔하다니까요.. 스페인에도 가로수로 수도 없이 많구요.
    신토불이! 악기용 하카란다는 오로지 브라질산 뿐입니다.
    인삼 씨를 록키산맥에 뿌리면 전혀 다른 인삼이 나오는 겁니다.
    관상용 하카란다는 싼 나무입니다. 그리 귀하지도 않구요.
  • np 2006.06.17 00:27 (*.202.81.195)
    ...하하하...
  • 정모 2006.06.17 11:14 (*.150.97.44)
    와 하카란다가 보라색 꽃이 피는구나....

    조국건님 무사히 잘가션네요 ..무쟈게 박식하신 분.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91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97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02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174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798
» 미국에도 하카란다꽃이 활짝 피었네요... 8 file 콩쥐 2006.06.16 4878
9776 원주 여섯줄사랑.. 2 최동혁 2006.06.17 7778
9775 픽업을 사려고 하는데 고수님들...추전해 주세요. 3 솔개 2006.06.19 6041
9774 콩쥐님 보시길(하늘과 바다사이) 3 huhu.. 2006.06.19 5792
9773 이왕이면 이웃사랑 하는 악기를 선택하심이 ... ^^찬스포착^^ 1 이웃사랑 2006.06.20 5758
9772 곧 여자친구 생일인데..-_-;; 22 생일축하 2006.06.21 6020
9771 간단하고 저렴한 픽업 영상 정보.. 로렉스 2006.06.22 5526
9770 이런일이 수원만이 아니니라 생각한다. 2 그쵸? 2006.06.22 5561
9769 홍상기님의 비발디협주곡 뉴질랜드스트링콰르텟과의 협연 후기. 1 file 콩쥐 2006.06.23 5626
9768 Be ths Red~~!!! 4 file 정호정 2006.06.23 4901
9767 [re] Esther Kim사진 1 file 콩쥐 2006.06.23 8450
9766 Esther Kim 5 an0n 2006.06.23 5364
9765 깡통 기타....기발하네요... 7 Saakko 2006.06.23 4930
9764 왼손 손가락이.... 7 2006.06.23 5269
9763 국대 잘 했습니다. 21 file 아랑 2006.06.24 4758
9762 "불멸의 이순신" 첫회부터 다시금 보고싶은분 계세요? 민수 2006.06.24 4825
9761 지금 arirang tv에서 다이키무라 리사이틀 방송해여 1 빨리빨리 2006.06.25 5011
9760 요즘 뭐 칠만한 곡 업을가여? 5 모모 2006.06.26 4279
9759 우째 이런일이 1 우째 2006.06.26 4182
9758 코이노니아 클래식기타 긴급공지~ 3 코이노니아 2006.06.27 5147
9757 안습....ㅠ.ㅠ 9 오모씨 2006.06.26 4088
9756 머시라~? 이것도 연주라고라고라~? @.@ 6 file 막바로 2006.06.27 4955
9755 기타리스트 이성야. 3 file 콩쥐 2006.06.26 8293
9754 성남아트센타에서 서울기타콰르텟의 상반기 마지막연주회가 있습니다 2 file sgq 2006.06.24 5241
9753 이모티콘 모음 8 고정석 2004.05.06 12046
9752 프랑스 클래식기타 유학 정보 1 콕토 2006.06.28 6478
9751 습도 때문에 미치겠네요....... 1 오상훈 2006.06.28 4113
9750 인천 쪽 동호회 아시는분? 3 기타연습 2006.06.28 5045
9749 볼프 현상에 대하여,,,,,? 10 다크쌍칼 2006.06.29 4377
9748 베컴과스콜스의 한국에대한 망언 16 사실 2006.06.29 6656
Board Pagination ‹ Prev 1 ...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