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6.05.12 21:07
[re] paris.....오르세미술관에서
(*.84.127.136) 조회 수 5786 댓글 2
파리의 꽃이라고 말할수있는 오르세미술관의
제가 무쟈게 좋아하는 고갱그림앞에서 .....
저 그림이 너무 좋아서
고갱그림의 자석(냉장고에 붙이는용도)을 몇개 사왔습니다.
5유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26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19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26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42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004 |
| » |
[re] paris.....오르세미술관에서
2 |
콩쥐 | 2006.05.12 | 5786 |
| 7526 |
[re] paris.....바케트빵.
2 |
콩쥐 | 2006.05.12 | 5221 |
| 7525 | 기타를 사야하는데 요거 한번봐주세용. 1 | 글쓴이 | 2006.05.12 | 5141 |
| 7524 | 답변 빠른 부탁바람; 1 | dd | 2006.05.11 | 6577 |
| 7523 | 클래식기타로.. 4 | 궁금증 | 2006.05.11 | 6242 |
| 7522 | 저기 이기타 가격을 대충 알수있을까요 ? 2 | 타조알 | 2006.05.11 | 6078 |
| 7521 | 50만 파운드(약 9억원)짜리 기타...사실래요? 1 | 문화원 | 2006.05.10 | 6745 |
| 7520 | 독학 5 | 렛잇비 | 2006.05.10 | 6083 |
| 7519 | 어제(5/9) 클렌쟝의 이별이 폭탄놀이로 있었는데... 2 | op15 | 2006.05.10 | 6753 |
| 7518 | 알함브라궁전 타브악보 소장하신분 악보 부탁드립니다. 1 | 이승근 | 2006.05.10 | 7601 |
| 7517 | from madrid........... 3 | konggy | 2006.05.10 | 5081 |
| 7516 | 제비집... 그리고 푸념 ^^; 5 | 솔개 | 2006.05.09 | 7534 |
| 7515 | 오디오CD 1장 만들건데 선곡 부탁이요~ 3 | 기타접은매냐;; | 2006.05.09 | 6292 |
| 7514 | 혈액형의 정의 ㅋㅋㅋ | 망고 | 2006.05.09 | 7260 |
| 7513 |
5월14일 서울기타콰르텟(고양 별모래극장 7시30분)
|
sgq | 2006.05.09 | 5589 |
| 7512 |
은행나무 아래서
4 |
콩순이 | 2006.05.08 | 5721 |
| 7511 |
[re] 은행나무 아래서
|
콩순 | 2006.05.09 | 5350 |
| 7510 | 바로쎌로나에서..... 14 | 콩쥐 | 2006.05.08 | 6427 |
| 7509 |
연필로 그린 기타리스트 7
12 |
까치 | 2006.05.08 | 6079 |
| 7508 | 일반적으로 전판종류에 따라 거기에 맞는 장력의 줄이 따로 있나요? 3 | 궁금합니다. | 2006.05.06 | 5692 |
| 7507 | 클레식기타 줄 구입 방법좀!! 1 | 아무개 | 2006.05.05 | 6043 |
| 7506 | 여긴 파리... 15 | 콩쥐 | 2006.05.05 | 5882 |
| 7505 | 오늘 Latin Flavour 공연... 5 | 청중 | 2006.05.05 | 5583 |
| 7504 | 세계 최고의 명기! 다니엘 프레드리히 팝니다! 4 | 장콕토 | 2006.05.05 | 6798 |
| 7503 | 삐에리 줄리아니 협연 보고왔죠~ ㅋ 7 | 오모씨 | 2006.05.04 | 5688 |
| 7502 | 삐에리 마스터 클라스 후기.... 9 | 파커닝팬 | 2006.05.03 | 6237 |
| 7501 | 클래식기타 이론문의... 10 | 미누 | 2006.05.03 | 6325 |
| 7500 | 초보자에게 암보의 중요성.. 13 | 샨 | 2006.05.03 | 5738 |
| 7499 | 알바로 피에리 마스터 클래스-질문 5 | sein | 2006.05.02 | 4554 |
| 7498 | 경찰의 비호아래 어찌이런일이 | 충격 | 2006.05.02 | 445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또저여우갓은것은 무엇인가요?
여우인가?강아지인가? 몰르겟네?
모인가요. 아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