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6.05.09 17:34
오디오CD 1장 만들건데 선곡 부탁이요~
(*.189.186.253) 조회 수 6290 댓글 3
아는 분이 차에서 듣기 좋은 기타음악CD를 저보고 1장 만들어 달라는데...
저야 쉽든 어렵든 이것저것 워낙 많은 곡들을 좋아해서...
기타음악 전혀 모르는 사람이 들었을때... 어떤게 좋을 지 감이 안옵니다.
오디오CD로 만들꺼라...15~20곡이면 될듯한데요.
차에서 들으니 집중해서 듣지 않고 부담없이 흘려버리는 배경음악으로 좋은 곡들이요~
(필수곡)
로망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外
... 또 뭐가 있을까요?
저야 쉽든 어렵든 이것저것 워낙 많은 곡들을 좋아해서...
기타음악 전혀 모르는 사람이 들었을때... 어떤게 좋을 지 감이 안옵니다.
오디오CD로 만들꺼라...15~20곡이면 될듯한데요.
차에서 들으니 집중해서 듣지 않고 부담없이 흘려버리는 배경음악으로 좋은 곡들이요~
(필수곡)
로망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外
... 또 뭐가 있을까요?
Comment '3'
-
저같은 경우는, 2년전쯤 산 256M mp3에 40여곡 정도 저장해서 차에서 듣고 있는데요,
처음 저장한 후 아직까지 다른 것으로 바꾸지 않고 계속 듣고 있는 곡이 몇 곡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Guitar Trio의 'Mediterranean Sundance'와 줄리안 브림의 'Chaconne'를 추천해 드리고픈... -
차에서 듣는 곡은 작품적 완성도도 중요하겠지만...
차의 소음이나...기타음반 특유의 작은 소리로 녹음되는...
그래서 세미한 분위기의 곡들이 좋을듯한데~
존윌리엄스와 이작펄만의 엘범 DUOS FOR VIOLIN&GUITAR의 줄리아니곡이나..
로젠버그트리오의 Caravan 앨범수록곡...갠적으로 Pent Up House~~
Nicolas De Angelis의 Quelques Notes Pouranna의 엘범의 몇몇곡들이 좋겠는데...
화려한곡들은 차에서 잘 안어울리고, 같이 듣는 문외한들도 안좋아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차에서 로메로일가의 비발디 협주곡앨범 중 C장조 1악장 3악장 많이 듣습니다~~
넘 방정맞지도 않고 정말 신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09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99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07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22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803 |
| 7527 |
[re] paris.....오르세미술관에서
2 |
콩쥐 | 2006.05.12 | 5782 |
| 7526 |
[re] paris.....바케트빵.
2 |
콩쥐 | 2006.05.12 | 5217 |
| 7525 | 기타를 사야하는데 요거 한번봐주세용. 1 | 글쓴이 | 2006.05.12 | 5139 |
| 7524 | 답변 빠른 부탁바람; 1 | dd | 2006.05.11 | 6577 |
| 7523 | 클래식기타로.. 4 | 궁금증 | 2006.05.11 | 6242 |
| 7522 | 저기 이기타 가격을 대충 알수있을까요 ? 2 | 타조알 | 2006.05.11 | 6075 |
| 7521 | 50만 파운드(약 9억원)짜리 기타...사실래요? 1 | 문화원 | 2006.05.10 | 6745 |
| 7520 | 독학 5 | 렛잇비 | 2006.05.10 | 6080 |
| 7519 | 어제(5/9) 클렌쟝의 이별이 폭탄놀이로 있었는데... 2 | op15 | 2006.05.10 | 6749 |
| 7518 | 알함브라궁전 타브악보 소장하신분 악보 부탁드립니다. 1 | 이승근 | 2006.05.10 | 7601 |
| 7517 | from madrid........... 3 | konggy | 2006.05.10 | 5080 |
| 7516 | 제비집... 그리고 푸념 ^^; 5 | 솔개 | 2006.05.09 | 7532 |
| » | 오디오CD 1장 만들건데 선곡 부탁이요~ 3 | 기타접은매냐;; | 2006.05.09 | 6290 |
| 7514 | 혈액형의 정의 ㅋㅋㅋ | 망고 | 2006.05.09 | 7260 |
| 7513 |
5월14일 서울기타콰르텟(고양 별모래극장 7시30분)
|
sgq | 2006.05.09 | 5584 |
| 7512 |
은행나무 아래서
4 |
콩순이 | 2006.05.08 | 5720 |
| 7511 |
[re] 은행나무 아래서
|
콩순 | 2006.05.09 | 5346 |
| 7510 | 바로쎌로나에서..... 14 | 콩쥐 | 2006.05.08 | 6425 |
| 7509 |
연필로 그린 기타리스트 7
12 |
까치 | 2006.05.08 | 6075 |
| 7508 | 일반적으로 전판종류에 따라 거기에 맞는 장력의 줄이 따로 있나요? 3 | 궁금합니다. | 2006.05.06 | 5688 |
| 7507 | 클레식기타 줄 구입 방법좀!! 1 | 아무개 | 2006.05.05 | 6042 |
| 7506 | 여긴 파리... 15 | 콩쥐 | 2006.05.05 | 5880 |
| 7505 | 오늘 Latin Flavour 공연... 5 | 청중 | 2006.05.05 | 5581 |
| 7504 | 세계 최고의 명기! 다니엘 프레드리히 팝니다! 4 | 장콕토 | 2006.05.05 | 6797 |
| 7503 | 삐에리 줄리아니 협연 보고왔죠~ ㅋ 7 | 오모씨 | 2006.05.04 | 5686 |
| 7502 | 삐에리 마스터 클라스 후기.... 9 | 파커닝팬 | 2006.05.03 | 6234 |
| 7501 | 클래식기타 이론문의... 10 | 미누 | 2006.05.03 | 6322 |
| 7500 | 초보자에게 암보의 중요성.. 13 | 샨 | 2006.05.03 | 5736 |
| 7499 | 알바로 피에리 마스터 클래스-질문 5 | sein | 2006.05.02 | 4553 |
| 7498 | 경찰의 비호아래 어찌이런일이 | 충격 | 2006.05.02 | 445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줄리아니 대서곡
카바티나
눈물
모차르트 주제에 의한 변주곡
아랑훼즈 협주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