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6.02.08 15:05
[re] 부산음악캠프사진...포도주잔에 잡힌 수.
(*.84.141.40) 조회 수 4306 댓글 16
(촬영........ 오모씨님)
고충진님이 매일 9시 연주하시는 카페에서.....................................
부산의 앞바다, 광안대교, 조선호텔, 해운대해변가가 훤히 잘 보이는
달맞이고개에서도 가장 럭셔리한 전망끝내주는 카페입니다.
갑자기 찾아간 저희에게 명품포도주를 내주셨는데,
그 순간을 오모씨님이 이렇게 사진으로 담아주셨습니다...
Comment '16'
-
앗...수님 얼굴이 이렇게 작으시다니....
-
오~!오오..코털의 키타리스트..범상치가 않소이다~
-
고충진 선생님께서 매일 연주를 하시느 카페가 있다구요 ?
이름좀 알려주세요. 가능하시면 연락처도...
대학시절 군제대후 복학하여 기타연구반에 복귀하였을때 저희 동아리 후배들 지도해주신 선생님으로 기억합니다.
해운대 달맞이고개 옆 빌라촌은 또한 대학시절 사귀던 여자친구가 살던 곳이라...
추억에 잠기게 되네요. 일주일에 몇번씩 가던 곳이라...
졸업후 서울에 쭉 살고있지만
아이들 방학이 끝나기전에 한번 부산여행다녀오고싶네요.
어느 카페인지 꼭 답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님은 목소리랑 사진이 매치가 잘 안됩니다. ㅋㅋ
-
수님 포도주잔에 빠지셨떠염..ㅎㅎ
-
어..그 기타당...6줄짜리 !!두 느무 예쁘네여~
-
고충진선생님핸드폰.......011-835-3456
-
기타가 예뻐보이네요.. ㅎㅎ 수님도 멋지게 나왓구요..
-
중국사람 같죠,, 히히,,,
우리사람 그기타 마음 든다 해,, -
이번주말에 와이프랑 가야겠네여 여기서 멀지않은데...전화드리고 가야지...
-
콩쥐님, 감사합니다.
고충진 선생님께 연락 안드리고 그냥 조용히 가족들하고 가서 그냥 먹고 놀다 오려했는데...
제가 열성적인 애호가가 못되다보니 부끄럽기도하고...
참 아름다운 달맞이고개 그리고 빌라촌...
지금도 그 모습을 갖고있는지 설레네요.
-
저기요 근디.. 고선생님께 전화드리기가 쑥스러워서리... 거기가 어딘가요 ? 카페이름이...
-
서승완선생님은 카페이름 아실거같아요...
017-598-0074
-
직접경영하시는건가요 아님 연주만 하시는건지..궁금하네요 어쨓든 자주가는 명소가 될거같아요
여기서 한시간도 안걸리니까 -
경영은요...........무슨....
그곳에서 9시부터 한시간동안 매일 기타연주만을 하십니다.... -
달맞이 고개 오 해피데이군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12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25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12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30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932 |
| 7287 | 악상 해석.. 부천교보문고.. 1 | 고른이 | 2006.02.17 | 5031 |
| 7286 |
서양문명의 모태는 흑인이었다(펌)
11 |
1000식 | 2006.02.17 | 5371 |
| 7285 | 왜 음악파일이 안올라가죠? 1 | 모짤트 | 2006.02.17 | 4313 |
| 7284 | 질문입니닷 ㅋ 1 | Guitarman | 2006.02.17 | 4596 |
| 7283 |
서정실님 사진....... 2/23 기타리싸이틀.
1 |
수 | 2006.02.16 | 4526 |
| 7282 | 너무 궁금해서... 4 | 이보원 | 2006.02.15 | 5549 |
| 7281 | 궁금해서 죽을려고 합니다. 4 | Gz | 2006.02.15 | 4595 |
| 7280 |
축하해주세요~~~!!!
38 |
정호정 | 2006.02.14 | 6016 |
| 7279 | 악보에서 음을 제거하는것에 대해 ... 2 | 세훈 | 2006.02.13 | 4351 |
| 7278 | 어제 라디오에서 들은 색다른 샤콘느 3 | pain69 | 2006.02.13 | 4311 |
| 7277 | 꽃피는 봄이 오면 10 | 솔개 | 2006.02.12 | 5684 |
| 7276 | [동영상]허유림 박종호 기타듀오 12 | 이성우 | 2006.02.12 | 6188 |
| 7275 | 클래식기타 DVD 정보를 나누고 싶습니다... 3 | pain69 | 2006.02.11 | 5269 |
| 7274 | 거제도에 기타교습,,, 2 | 알함브라빈 | 2006.02.11 | 8172 |
| 7273 |
2nd Play ~ on the guitar 후기~~~
3 |
파파라치오 | 2006.02.11 | 6288 |
| 7272 | 셔플리듬좀;;; 1 | 알려주세요~ | 2006.02.10 | 5130 |
| 7271 | 슬러 질문이요 1 | 지태호 | 2006.02.10 | 4283 |
| 7270 | 대구에서 클래식기타 배워주실분 연락주십시요. 수강료 대박나게드립니다. 2 | 서비장군 | 2006.02.10 | 5180 |
| 7269 |
오늘이 바로 연주회날이예요..저두 과자구워가여...이따 뵈여...
3 |
콩쥐 | 2006.02.10 | 4422 |
| 7268 | 이원지 대성당1.2.3악장& 두자매-타레가 DS홀 9 | 신인근 | 2006.02.10 | 4942 |
| 7267 |
이 악보에 대해 아시는분...
9 |
냐핫 | 2006.02.10 | 7508 |
| 7266 |
두번째장??
|
냐핫 | 2006.02.10 | 4024 |
| 7265 | 빙판길조심하세요.. | 아래신화 | 2006.02.10 | 5289 |
| 7264 | 감사헙니다.... 2 | 나래지기 | 2006.02.10 | 5056 |
| 7263 | 여자앞에서 기타치는 사진(이미지) 갖고계신분, 꼭좀 보내주세요 ,ㅠ 9 | 담락재 | 2006.02.09 | 6719 |
| 7262 | 클래식기타 동영상.. 2 | Gz | 2006.02.09 | 5299 |
| 7261 | 입시곡 목록좀 알수 있을까요 1 | 하늘 | 2006.02.09 | 3994 |
| 7260 |
부산 캠프 여행 몇 컷~~
6 |
오모씨 | 2006.02.08 | 10203 |
| 7259 |
부산음악캠프사진....글로빌홀의 내부벽.
7 |
수 | 2006.02.08 | 5656 |
| 7258 |
[re] 부산음악캠프사진....유희정님.
5 |
수 | 2006.02.08 | 562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