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PROGRAM  

Romantic Note.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


♪ Ka-Re-n  (Hirokaju Sato)  

♪ 섬집아이 (한인현,이흥렬)

♪ 아리랑 (고전민요)

♪ 마법의 성 (김광진)

♪ Moonriver (티파니에서 아침을ost)  

♪ Cavatina (디어헌터 ost)  

♪ Romance (금지된장난ost)

♪ Wild Mountain Thyme (Traditional Scottish)

♪ Un dia de Noviembre (L.Brouwer)    

♪ Lagrima - Recuerdos de la Alhambra (F.Tarrega)

♪ Tango en skai (R.Dyens)

연주자 : 윤병철

장소 : 종로2가 반줄

입장료 : 공연을 보신후 자유롭게 지불하시면 됩니다

일시 : 2006年2月1日pm8:00


찾아오시는 길
  지하철 1호선 종각역에서 종로3가 방향으로 100m 내려오신 후,
  오른쪽에(제일은행 골목) 코아아트홀과 Olive&Young 좌측 골목으로 50m 들어와서
  오른쪽 검정색 빌딩 4층입니다.

_대중교통
  * 일반버스
  205, 131, 134, 222, 5, 50, 710, 57, 59, 542, 543, 85-1, 63, 45, 30, 146
  * 좌석버스
  720, 2, 72, 1007, 41, 46, 157, 154, 155, 37, 1005, 45-2, 34, 51, 922
  * 자가용
  지역여건상 승용차를 이용하여 매장으로 진입하기 불편하며,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 '5'
  • 김한진/여명 2006.01.11 19:52 (*.224.169.23)
    오우~~~~!

    레퍼토리가 저랑 비슷하시네요.

    제가 작은 연주회를 하면 아마 이와 같은듯 ^^

    근데 연주가님 소개가 부족한거 같네요.

    제가 서울만 있었어도 바로 내달리는건데. 아쉽

    안동 서울간 고속도로를 건설합시다
  • LaMiD 2006.01.11 20:27 (*.247.65.155)
    관람 후 자유롭게 입장료를 지불한다는 것은 꽤 신선한 시도이네요^^
  • ㅎㅎ 2006.01.12 00:59 (*.197.99.148)
    진짜 제가 좋아하는 레파토리 만 ㅎㅎ
  • 고속도로 2006.01.15 08:47 (*.188.152.11)
    안동->점촌->서울(점촌에서 중부내륙고속도로)
    이렇게 가시면 차 안막히면 대략 2시간이면 가실수 있어요 ^^
  • 으니 2006.01.15 09:23 (*.237.79.19)
    아이고 윤비님이 이렇게 인상이 좋으신 분인줄 몰랐네요. 참 그동안 뵐 기회가 없었던 것 같아요. 아님 제가 머리가 나빠 기억을 못했던지 연주회 가서 듣고 싶지만, 시간이 맞아줄지 모르겠네요. 제가 "요즘 바쁜"지 어언 이십년이 넘었는데.. ㅠ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09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3999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07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23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5806
10287 <음반정보> 어쿠스틱 기타 CD, DVD 악보등을 세일하더군요. 1 sergiochoi 2006.01.10 4483
10286 셀락의 원료구입 4 철공소사장 2006.01.10 6103
10285 세상에나 이렇게나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다 있담??^^ 2 아이모레스 2006.01.10 4209
10284 안나비도비치 2006년내한공연??? 6 xylitol159 2006.01.11 4041
10283 [re] 공연장 사정으로 공연날짜가 1월18일에서 2월1일로 변경되었습니다. YooN_B 2006.01.12 4054
» 2006년2월1일저녘8시 Romantic Note.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 5 file YooN_B 2006.01.11 4309
10281 바리오스의 [대성당]그 위대함에 무릎을... 3 롱랑디용 2006.01.11 4025
10280 잠원성당 이원지양 디비디 감상 후기... 6 아이모레스 2006.01.11 4616
10279 [re] 기타동호회를 찾습니다. 1 munbawi 2006.01.12 6107
10278 기타동호회를 찾습니다. 기타좋아 2006.01.11 4715
10277 홈피 제작에 관련해서 컴도사님들께 질문있습니다. 8 np 2006.01.11 4458
10276 차차님 작곡하신 캐논으로 라라언니랑 이중주 해주실래요? file 콩쥐 2006.01.12 4776
10275 보경이 연주회 실황동영상이 있었네요 6 보경이 팬 2006.01.12 4456
10274 스케일 질문 있어요.. 3 2006.01.12 3832
10273 Duarte의 English Suite를 듣고 싶은데 올려주실 분 계신가요? 허접기타 2006.01.12 3816
10272 열린 만남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 file 오모씨 2006.01.12 4693
10271 애고~!, 이런 과분할 데가... 7 신현수 2006.01.12 4262
10270 알리앙스 벌크선 들어왔습니다. 기타문화원 2006.01.13 3820
10269 바리톤 기타 동영상 이에요...;; 2 2006.01.13 4914
10268 갈리 콘서트 벌크 11 밥오 2006.01.13 4183
10267 클래식 기타 찬양.. 3 고른이 2006.01.13 5040
10266 빌보드 1위 노성일힙합... 힙합의지존 2006.01.14 4049
10265 연주회후기 6 file 콩쥐 2006.01.14 4263
10264 슬픈예배당 음악을 듣고 싶습니다. 사케바 2006.01.15 5146
10263 저 혹시한민님블로그... 2 무명기협 2006.01.15 4018
10262 지순한사랑.. 차분히 일요일 마무리 합니다. 4 file 세훈 2006.01.15 4705
10261 카프리스 24번인가 25번인가 어려운 곡인가요? 12 ? 2006.01.16 5291
10260 이원지양 연주후기?? 2 히히 2006.01.16 4193
10259 보통 어려운 기타곡 하면 뭐가 있나요..? 5 초보 2006.01.16 10658
10258 이원지님 리싸이틀 후기 4 file 용접맨 2006.01.16 5477
Board Pagination ‹ Prev 1 ... 234 235 236 237 238 239 240 241 242 24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