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Comment '2'
-
폭동나면 미국영주권 있으니 튀면 되지롱~
울나라야 망하던말던 국회의원 한두번만 더 하면 되고. 우이씨.. 경제가 더 어려워야할텐데 제기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482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72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082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799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535 |
| 10525 | 앞판이 스푸르스, 시더 이 둘중의 장단점은 뭘까요??? 궁금ㅎㅎ | 달리자 | 2005.11.04 | 4156 |
| 10524 | 오늘이 후꾸다 신이치연주회.......그의 두대의 기타 (부쉐와 과다니니) ... 13 | 콩쥐 | 2005.11.05 | 3813 |
| 10523 | [최후 공지]후꾸다신이치 오늘 7:30분 2 | 오모씨 | 2005.11.05 | 3651 |
| 10522 | 악보중에 확장명mus인건 뭘로 실행하나요? 1 | 강종규 | 2005.11.05 | 5029 |
| 10521 | 후꾸다'님 연주회 다녀왔습니다~ 2 | 학생 | 2005.11.06 | 5606 |
| 10520 |
신이치님의 서울공연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 |
오모씨 | 2005.11.06 | 3939 |
| 10519 | 악기. 5 | ZiO | 2005.11.06 | 3849 |
| 10518 | 연예인을 어찌하오리까 2 | 어찌 | 2005.11.06 | 3926 |
| 10517 | 질문입니다 1 | Limpman | 2005.11.06 | 4822 |
| 10516 | 이벤트 문제의 정답입니다. 13 | 신현수 | 2005.11.09 | 10914 |
| 10515 | 새 책('음악도를 위한 악상 해석...') 출간 문제와 작은 이벤트... 38 | 신현수 | 2005.11.07 | 9163 |
| 10514 |
기타협회서 주관하는 기타콩쿠르에 다녀왔어요.
16 |
콩쥐 | 2005.11.07 | 4302 |
| 10513 | [re] 신해철 "간통은 사회적 해악 아니다" | 이형종 | 2005.11.08 | 3974 |
| 10512 | 신해철 "간통은 사회적 해악 아니다" 17 | 해철아 | 2005.11.07 | 6769 |
| 10511 |
[오늘]2005년 11월 7일 오후 8시<원효로 성심성당>■소프라노 이춘혜 & 테오르보 사비에르 디아즈 라토레 듀오콘서트■
|
Music&Space | 2005.11.07 | 4544 |
| 10510 | 충격 간통 가페 | 이런 | 2005.11.07 | 3534 |
| 10509 | 신이찌님 마스터 클라스 연주자. 연주곡 알수있을지요 1 | miracle | 2005.11.07 | 6241 |
| 10508 | [후기 아닌 잡담] 후쿠다 신이치 공연 다음 날... 4 | jazzman | 2005.11.08 | 3760 |
| 10507 |
서울 기타 콰르텟 연주회 11,11금(춘천예술문화회관7시) 11,19토(고양별모래극장7시)
1 |
SGQ | 2005.11.08 | 4638 |
| 10506 | 서태지의 표절 의혹들... 26 | 추적60분 | 2005.11.08 | 22285 |
| 10505 | 한국 기타연주가협회 홈페이지가 새로이 문을 열었습니다. !! | 기타연주가 | 2005.11.08 | 5298 |
| 10504 | Azaleas 발매기념 Cafe Concert-esteban jeon 12 | esteban | 2005.11.08 | 4719 |
| 10503 | 프리미어프로1.51버전 HDV편집하실 수 있는분~ 1 | 오모씨 | 2005.11.09 | 4671 |
| 10502 |
[re] 칭구음악에 올려진거 다운받으려면요,,
|
Ceo. | 2005.11.10 | 4172 |
| 10501 | 칭구음악에 올려진거 다운받으려면요,, 2 | 선율의감동 | 2005.11.10 | 4136 |
| 10500 | 큰맘먹고 엠디를 장만하려하는데요 | 피터팬 | 2005.11.10 | 3911 |
| 10499 | 지얼님께 3 | 소공녀 | 2005.11.10 | 4143 |
| » | 대한민국 1~2%에게만 혜택 2 | 하여튼 | 2005.11.11 | 4252 |
| 10497 | 한결같다는 것 1 | 황선동 | 2005.11.11 | 4326 |
| 10496 |
후꾸다 신이치 연주회 후기 & 서울 기타 콰르텟 후기~~
5 |
희주 | 2005.11.11 | 667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이대로 가다가는 가진자들이 테러를 당하는 사회 폭동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집값이 더이상 요동치면 서민들은 삶을 포기하는 극한 상황이 올것입니다. 제발 한나라당 소수 부자들 만을 위한 정치를 하지말고 안목을 좀더
넓게 갖으면 좋겠구먼, 이대로가다가는 자기들을 향해 다가올 커다란 사회적 소요를 왜 ? 모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