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요즈음 유진님이 안보여서 궁금하군여...
음악에 대한 안목과,연주력,
그리고 탁월한 귀가 발달하신 유진님이 문득 그리워지는군여...
http://www.guitarmania.org/z40/zboard.php?id=gowoon68&page=15&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77
Comment '11'
-
대전에 계삼.ㅋ
-
허걱.. 참 쑥스럽네영..
올만에 들어오니까 절 찾으시는 용접맨님이 계시고..(언제 소주한잔 하면서 음악애기 하고펐는디..ㅎㅎ)
연주올리면서 설레였던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 다시 들어보니까 참 허접스럽네용..ㅡㅡ;
연주가 시원찮아도..사는게 아무리 바빠도..
기타는 도저히 못놓더겠더라구요~ 요새는 혼자 녹음하고 혼자듣고 구래용~
(사실 오모씨님 말씀대로 여러말할것 없이 대전에 잘 있으3 ===33)
-
요즘 유진님같은 메이져급들이 연주를 올려주시지 않아서ㅠ.ㅠ
할 수 없이 마이너급인 제가 과감히 칭구음악듣기에 곡을 올리고
있답니당^^ 유진님 얼렁 와요!!!! 그래야 제가 발 펴구 앉아서
편안하게 들을 수 있을텐뎅... -
계속 기타치실 환경에 있었으면 기타로 해탈하실 분들이 유진님 바하의 꿈님 달이님 ..등등
일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유진님은 곡을 그림같은 숲으로 해석하는 능력이 뛰어나시고
바하님은 만인을 공감할수있는 큰무대에 서실분 같고
달님은 아! 달이님은 오른손터치가 야릇한 매력인거 같구여...
이런 분들은 전문적으로 기타와의 삶을 살도록 정부차원에서 장려해야하는데.^^:
잘은 몰라도 그런것 같네요 ㅎㅎ
-
혹시 제가 아는 유진님? 맞아요?
-
정재용님이 아는 그유진님이 위유진님예염~~~
그나저나 내얼굴 견적은 언제 뽑아줄껴???설올라 오시면 보톡스 주사준비해주시구 소주한잔해여~~~ -
아..그렇군요. 유진님은 요즘 공부하느라 바쁠꺼예요
배모씨님!! 내일 연주회 성공기원!! 조만간 상경하리다. -
유진님,서울에 함 올라오시면 제가, 쏩니다...
배모씨님 연주회에 오셔도 좋을 듯 하군여^ ^
오시면 저나주세여,공일육팔공팔공오이공~ -
네.. 꼭 전화드릴게영~
빨리 아이모레스님 연주들으러 가봐야겠당==33 -
아.. 재용형님~ 일전에 참 방가웠었는데..
늦게나마 기타잡으신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었어요~
음악도 병원도 다 잘 되시길 기원할게영^^
-
저도 유진님 보고싶삼~
건강하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18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09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16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320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915 |
| 6897 |
송경수선생님 모친상
5 |
대전기타합주단 | 2005.11.04 | 3926 |
| 6896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입니다 | 용접맨 | 2005.11.04 | 3603 |
| 6895 | 배장흠님 연주회 후기 7 | 용접맨 | 2005.11.04 | 3838 |
| 6894 | 혹시 아시는 분... 4 | 용가아빠 | 2005.11.03 | 4549 |
| 6893 | 분위기 좋은 고전적인 Live Cafe 소개 부탁 드립니다 5 | esteban | 2005.11.03 | 4549 |
| 6892 |
차차 요즘 상태
4 |
차차 | 2005.11.03 | 4202 |
| 6891 | all of me.. 1 | 무명기협 | 2005.11.02 | 3899 |
| 6890 | 셀러브리티님! 뭐하세요?? 6 | 쑤니 | 2005.11.02 | 3789 |
| 6889 | 이번주는 거의 한국 국제 기타 페스티발입니다.ㅋ 3 | 오모씨 | 2005.11.02 | 4957 |
| 6888 | 팝뮤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3 | okday | 2005.11.02 | 3959 |
| 6887 | ㅠ.ㅠ 4 | 정호정 | 2005.11.02 | 3780 |
| 6886 | 호주에서 기타를... 6 | ghwntj | 2005.11.02 | 5538 |
| » | 유진님 어디 계세여? 11 | 용접맨 | 2005.11.01 | 3760 |
| 6884 | 통기타와 클레식.. 6 | 기타쮸아 | 2005.11.01 | 4442 |
| 6883 | 통기타와 파퓨러 기타 11 | 기타칙고파 | 2005.11.01 | 4469 |
| 6882 |
11.5 후꾸다신이치공연 할인안내!!
11 |
오모씨 | 2005.11.01 | 4381 |
| 6881 |
겨울방학때 op15님 기념음반을 기타매니아에서 만듭니다..........
15 |
수 | 2005.11.01 | 3763 |
| 6880 | 로스 인디오스 타바하라스 듀엣한 찌고이네르 바이젠 꼭 구하고 싶습니다. | 초류향 | 2005.10.31 | 4536 |
| 6879 | 쥴리아니의 라 멜랑코니아 1 | 선율의감동 | 2005.10.31 | 4388 |
| 6878 | 리플달기 어려워.. | citara | 2005.10.31 | 3459 |
| 6877 | 폴 갈브레이스 음반 문의!! 3 | 웅 | 2005.10.31 | 4187 |
| 6876 | 아...술먹고 싶네요... 2 | PassMan | 2005.10.31 | 4201 |
| 6875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강의내용안내
|
황보예 | 2005.10.31 | 4236 |
| 6874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신청서
|
황보예 | 2005.10.31 | 4183 |
| 6873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이 11월부터 시작됩니다!
|
황보예 | 2005.10.31 | 3936 |
| 6872 | Roland Dyens의 Deux Hommages à Marcel Dadi | hunee | 2005.10.31 | 3905 |
| 6871 | 감기-바이러스로부터 온 편지. 1 | 콩쥐 | 2005.10.30 | 3882 |
| 6870 |
스페인 아랑후에즈궁전.
|
콩쥐 | 2005.10.30 | 4137 |
| 6869 | 음반 3 | 엽기기타 | 2005.10.30 | 3775 |
| 6868 | [질문] 지난 10월 23일 로메로스 공연.. 2 | 앙쥬 | 2005.10.29 | 49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