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5.11.01 07:59
겨울방학때 op15님 기념음반을 기타매니아에서 만듭니다..........
(*.148.207.140) 조회 수 3760 댓글 15
( op15님 음반으로 우덜이웃까지 흠뻑 젖게 될거같아요....., 사진은 해운대 대구탕집앞 해변가.)
그동안 칭구분들에게 많은영감을 주신 op15님의 연주를
기타매니아 디자이너, 사진작가, 인쇄업, 녹음엔지니어, 자본가(?)등등
많은분들이 힘을 모아서 음반을 만들어 드리기로 했습니다....
연주자본인에게는 벽을넘어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 계기가, 그리고
우덜은 op15님을 이웃에게 소개할수있는 자료를 얻게 된다는거죠.
겨울방학때 강의가 없을때 서울로 올라오셔서 만들기로 했는데,
여러분도 op15님께 힘내시라고 산삼등등 선물 보내드리세요....
체력이 딸리면 녹음은 불가능하니까요..
6시간을 내리 연주할 체력...ㅎㅎㅎ
준비만 되신다면 그 다음차례는 ipaco님이 아닐까하는......
Comment '15'
-
부끄러워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음반 낼 수준은 아닌데.... 게다가 지난 몇달 기타를 통 못잡고 지내서 그나마 있던 공력도 거의 상실한 상태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도 도전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몸 만들고(?) 있겠습니다.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주신 기타매니아에 감사드립니다.
-
후후... 기대 만땅 하구 있습니다^^
히히... 음반을... 얻을수나 있을려나......ㅡㅡ;; -
강행군을 하셔야 할텐데 .. 신혼아니신가요?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너무 부담갖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오오옷! 그럼 결혼하시느라 바쁘셨던 거라는...?! 축하드리고요, 새로운 도전도 멋지게 해내시도록 응원보냅니다. 내공 만땅 충전 후에 어깨 힘빼고 편한 맘으로 하시면 다들 뻑 갈거여요. 화이링~~ ^^
-
허거걱.. 어떻게 아셨나요? 워낙 늦은거라 소문 안나게 샤샤삭~ 한건데... ^^; 감사합니다. (부끄러워라 *^^*)
-
축하드립니다. ^^
올페님 연주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겨울이 기다려지네요^^ -
생각만 해도... 젖어듭니다....
정말 기대 되구요...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0^ -
결혼하셧다면 이제사 "인간"의 길로?...하하하
그전엔 단지 처녀, 총각일뿐이라죠.
애기까지 낳아야 그제서야 진짜 "인간"이라고 하는건데....
나두 인간이 되고 싶당............아 ~ 아 ~ ~ ~ ~
늦게나마 왕 축하드립니다... -
어......??
그럼.....
콩쥐님두..... 총각????^^;;
아하.... 그래서그랬구나....ㅋㅋㅋㅋ -
오르페우스님 정말 기대가 만빵입니다!!!!!
콩쥐님 말쌈대로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늘 좋은 연주로
기타마니아 칭구들을 기쁘게 한 보답입니다^^ -
난 결혼하신줄 알았는데...
늦게나마 축하-축하드립니다. -
축하메시지 듣는 란이 되어버린듯하네요. ^^; 왕감사드립니다. 사전에 알리지 않아서 죄송해요.
-
와 ... 결혼 축하드립니다 ... 어쩐지 옵피님의 연주에서 구구절절 외로움이 느껴지더라니 ...
최근에 올리신 연주에선 그 애절한 외로움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
지난번에 혼자하는 듀엣에서 np님이 빨리 짝을 구하라고 하셔서 깜짝놀랐었어요. 그래서 오티엘 했었는데...
그 말씀에 힘입어~ 짝은 구했으나, 오로지 댄스음악만 좋아하네요. ㅠㅠ.. 언제 가르쳐서 듀엣해보나.. 또 OTL -
어린신부인가 보네요. 기타 그만하시고 댄스뮤직+댄스 하세요.
만년에 편하시려면 지금부터 아부하는 습관을... =3=3=3=3=3=3=3=3=3=3=3=3=3=3=3=3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482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72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082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798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532 |
| 10555 | 감기-바이러스로부터 온 편지. 1 | 콩쥐 | 2005.10.30 | 3877 |
| 10554 | Roland Dyens의 Deux Hommages à Marcel Dadi | hunee | 2005.10.31 | 3903 |
| 10553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이 11월부터 시작됩니다!
|
황보예 | 2005.10.31 | 3934 |
| 10552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신청서
|
황보예 | 2005.10.31 | 4178 |
| 10551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강의내용안내
|
황보예 | 2005.10.31 | 4236 |
| 10550 | 아...술먹고 싶네요... 2 | PassMan | 2005.10.31 | 4198 |
| 10549 | 폴 갈브레이스 음반 문의!! 3 | 웅 | 2005.10.31 | 4183 |
| 10548 | 리플달기 어려워.. | citara | 2005.10.31 | 3456 |
| 10547 | 쥴리아니의 라 멜랑코니아 1 | 선율의감동 | 2005.10.31 | 4386 |
| 10546 | 로스 인디오스 타바하라스 듀엣한 찌고이네르 바이젠 꼭 구하고 싶습니다. | 초류향 | 2005.10.31 | 4532 |
| » |
겨울방학때 op15님 기념음반을 기타매니아에서 만듭니다..........
15 |
수 | 2005.11.01 | 3760 |
| 10544 |
11.5 후꾸다신이치공연 할인안내!!
11 |
오모씨 | 2005.11.01 | 4378 |
| 10543 | 통기타와 파퓨러 기타 11 | 기타칙고파 | 2005.11.01 | 4469 |
| 10542 | 통기타와 클레식.. 6 | 기타쮸아 | 2005.11.01 | 4441 |
| 10541 | 유진님 어디 계세여? 11 | 용접맨 | 2005.11.01 | 3758 |
| 10540 | 호주에서 기타를... 6 | ghwntj | 2005.11.02 | 5532 |
| 10539 | ㅠ.ㅠ 4 | 정호정 | 2005.11.02 | 3774 |
| 10538 | 팝뮤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3 | okday | 2005.11.02 | 3958 |
| 10537 | 이번주는 거의 한국 국제 기타 페스티발입니다.ㅋ 3 | 오모씨 | 2005.11.02 | 4952 |
| 10536 | 셀러브리티님! 뭐하세요?? 6 | 쑤니 | 2005.11.02 | 3786 |
| 10535 | all of me.. 1 | 무명기협 | 2005.11.02 | 3898 |
| 10534 |
차차 요즘 상태
4 |
차차 | 2005.11.03 | 4201 |
| 10533 | 분위기 좋은 고전적인 Live Cafe 소개 부탁 드립니다 5 | esteban | 2005.11.03 | 4545 |
| 10532 | 혹시 아시는 분... 4 | 용가아빠 | 2005.11.03 | 4548 |
| 10531 | 배장흠님 연주회 후기 7 | 용접맨 | 2005.11.04 | 3836 |
| 10530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입니다 | 용접맨 | 2005.11.04 | 3599 |
| 10529 |
송경수선생님 모친상
5 |
대전기타합주단 | 2005.11.04 | 3923 |
| 10528 |
러브호텔의 변신
|
아리랑 | 2005.11.04 | 5724 |
| 10527 |
후꾸다 신이치님 한국 일정~~
|
오모씨 | 2005.11.04 | 6080 |
| 10526 |
루마니아 국립 라디오 챔버 오케스트라 내한공연(협연: 브라만 기타콰르텟 외..)
1 |
(주)프로아트 | 2005.11.04 | 421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