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5.10.29 01:12
망고레 대성당에 관한 질문 ...
(*.104.92.145) 조회 수 4024 댓글 1
안녕하세요 ...
항상 기타 매니아 즐겨 찾는 사람입니다
대성당 악보에서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쫌 드리려고 그러는데요
악보 상에서 3악장 마지막 부분 finale 들어가기 바로 전 3마디에서 보면
아랫 부분에 ra . . llen . . tan . . . . do . . 이런 표기가 되어 있는데
이건 어떤 의미인지요 ...
무얼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ㅜ.ㅜ
아 .. 그리고 3악장 제목이 allegro solemne 인데
solemne은 어떤 느낌으로 하라는 말인지요 ??
영어가 아니라서 해석이 어렵습니다 ㅡ.ㅡ
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기타 매니아 즐겨 찾는 사람입니다
대성당 악보에서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쫌 드리려고 그러는데요
악보 상에서 3악장 마지막 부분 finale 들어가기 바로 전 3마디에서 보면
아랫 부분에 ra . . llen . . tan . . . . do . . 이런 표기가 되어 있는데
이건 어떤 의미인지요 ...
무얼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ㅜ.ㅜ
아 .. 그리고 3악장 제목이 allegro solemne 인데
solemne은 어떤 느낌으로 하라는 말인지요 ??
영어가 아니라서 해석이 어렵습니다 ㅡ.ㅡ
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 '1'
-
rallentando 점점느리게 라는 뜻이예요. / solemn 엄숙한, 근엄한 이라고 나오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2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80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6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6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47 |
| 6897 |
송경수선생님 모친상
5 |
대전기타합주단 | 2005.11.04 | 3932 |
| 6896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입니다 | 용접맨 | 2005.11.04 | 3605 |
| 6895 | 배장흠님 연주회 후기 7 | 용접맨 | 2005.11.04 | 3843 |
| 6894 | 혹시 아시는 분... 4 | 용가아빠 | 2005.11.03 | 4564 |
| 6893 | 분위기 좋은 고전적인 Live Cafe 소개 부탁 드립니다 5 | esteban | 2005.11.03 | 4563 |
| 6892 |
차차 요즘 상태
4 |
차차 | 2005.11.03 | 4206 |
| 6891 | all of me.. 1 | 무명기협 | 2005.11.02 | 3905 |
| 6890 | 셀러브리티님! 뭐하세요?? 6 | 쑤니 | 2005.11.02 | 3797 |
| 6889 | 이번주는 거의 한국 국제 기타 페스티발입니다.ㅋ 3 | 오모씨 | 2005.11.02 | 4962 |
| 6888 | 팝뮤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3 | okday | 2005.11.02 | 3967 |
| 6887 | ㅠ.ㅠ 4 | 정호정 | 2005.11.02 | 3786 |
| 6886 | 호주에서 기타를... 6 | ghwntj | 2005.11.02 | 5565 |
| 6885 | 유진님 어디 계세여? 11 | 용접맨 | 2005.11.01 | 3767 |
| 6884 | 통기타와 클레식.. 6 | 기타쮸아 | 2005.11.01 | 4453 |
| 6883 | 통기타와 파퓨러 기타 11 | 기타칙고파 | 2005.11.01 | 4473 |
| 6882 |
11.5 후꾸다신이치공연 할인안내!!
11 |
오모씨 | 2005.11.01 | 4390 |
| 6881 |
겨울방학때 op15님 기념음반을 기타매니아에서 만듭니다..........
15 |
수 | 2005.11.01 | 3768 |
| 6880 | 로스 인디오스 타바하라스 듀엣한 찌고이네르 바이젠 꼭 구하고 싶습니다. | 초류향 | 2005.10.31 | 4556 |
| 6879 | 쥴리아니의 라 멜랑코니아 1 | 선율의감동 | 2005.10.31 | 4390 |
| 6878 | 리플달기 어려워.. | citara | 2005.10.31 | 3465 |
| 6877 | 폴 갈브레이스 음반 문의!! 3 | 웅 | 2005.10.31 | 4193 |
| 6876 | 아...술먹고 싶네요... 2 | PassMan | 2005.10.31 | 4206 |
| 6875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강의내용안내
|
황보예 | 2005.10.31 | 4241 |
| 6874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신청서
|
황보예 | 2005.10.31 | 4183 |
| 6873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이 11월부터 시작됩니다!
|
황보예 | 2005.10.31 | 3943 |
| 6872 | Roland Dyens의 Deux Hommages à Marcel Dadi | hunee | 2005.10.31 | 3911 |
| 6871 | 감기-바이러스로부터 온 편지. 1 | 콩쥐 | 2005.10.30 | 3890 |
| 6870 |
스페인 아랑후에즈궁전.
|
콩쥐 | 2005.10.30 | 4148 |
| 6869 | 음반 3 | 엽기기타 | 2005.10.30 | 3790 |
| 6868 | [질문] 지난 10월 23일 로메로스 공연.. 2 | 앙쥬 | 2005.10.29 | 493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