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저는 참... 너무 좋았답니다^^
페페의 삑사리도... 연극인줄 다 드러나는 실수도,,, 그리고.. 너무 가족적인 분위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훌륭하시지만 역시 페페는 따라가지 못하더군요...ㅋ 트레몰로 속도하며.....
매냐 분들도 많이 오셨을텐데... 한분도 알아볼 수 없었고...^^;;
하여튼...
혹시 저 보신분...?ㅋㅋㅋ
정말... 뵙고 싶었는데...ㅠ.ㅠ
페페의 삑사리도... 연극인줄 다 드러나는 실수도,,, 그리고.. 너무 가족적인 분위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훌륭하시지만 역시 페페는 따라가지 못하더군요...ㅋ 트레몰로 속도하며.....
매냐 분들도 많이 오셨을텐데... 한분도 알아볼 수 없었고...^^;;
하여튼...
혹시 저 보신분...?ㅋㅋㅋ
정말... 뵙고 싶었는데...ㅠ.ㅠ
Comment '8'
-
ㅋㅋ 그 연예인...
제 옆옆옆자리에 앉으셨었는데... 전 그냥 모르는척~~ㅋ 후후..
3층도 있었어요????^^;;
싸인회도 했구나.... 난 끝나자 마자 나왔는데...ㅠ.ㅠ -
와... 좋았겠어욤.. ^^;;
-
대장금에 나온 탈렌트 누구예요??? 사진 올려주삼~~
-
쑤니님! 내일 장대건연주회에 꼭 오세요. 콩쥐님도 오신대요.
-
사인회가 있었나요?? 공연 후 무슨 공지도 없고 나와서 몇분 기다려 봤는데 모두들 그냥 사인회 없나보다 하고 나가길래 나도 따라 나갔는데 ㅠㅠ 넘 섭섭.. 했구나..흑
마지막으로 로메로스가가 앵콜곡으로 연주한 셀로도니오가 작곡했다는 곡명이 무었인가요? 페페와 셀린도(아님 리토? @@)가 그 곡이 거의 끝나갈 무렵 왼손만으로 일분이상을 각각 연주했던..
-
와~~ 되게 재밌었겠당 ㅋ
-
앵콜곡은 첫번째는 셀레도니오가 작곡한 말라게냐이고 두번째는 룸바입니다. 윗분이 물어보신 곡은 말라게냐이구요. 왼손으로 연주한 사람은 페페와 리또. 리또는 좀 못쳤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64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65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71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87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477 |
| 10587 | 정말 걱정입니다 ㅠ.ㅠ 8 | Guitarman | 2005.10.23 | 3983 |
| 10586 | 힘을 빼는 원리에 관하여 2 3 | 용접맨 | 2005.10.24 | 7580 |
| » | 어제의 Los Romeros! 8 | 쑤니 | 2005.10.24 | 4902 |
| 10584 | 탄현속도와 음량과의관계. 5 | 쏠레아 | 2005.10.24 | 4327 |
| 10583 | 정말 슬프고 가슴이 아픕니다. 6 | PassMan | 2005.10.25 | 4457 |
| 10582 | 기타 지판이에 대한문의 5 | 안영대 | 2005.10.25 | 3664 |
| 10581 |
일욜날 봤다는 그 연예인이요~~ㅋ
3 |
쑤니 | 2005.10.25 | 3773 |
| 10580 | 힘을 빼는 원리에 관하여 3 6 | 용접맨 | 2005.10.25 | 7137 |
| 10579 | 김동범 기타 선생님 찾아요~~ 1 | 수호 | 2005.10.25 | 3904 |
| 10578 |
김영규와 울누나, 그리고 탈랜트..
2 |
꼬마영규 | 2005.10.25 | 6093 |
| 10577 |
페페로메로의 싸인들..
3 |
꼬마영규 | 2005.10.25 | 4778 |
| 10576 | [re] 장대건 기타리사이틀 후기 1 | 콩쥐 | 2005.10.26 | 3740 |
| 10575 | 장대건 기타리사이틀 후기 4 | Guitarman | 2005.10.25 | 4191 |
| 10574 | 또 손톱에 관한 질문입니다 10 | Guitarman | 2005.10.25 | 4172 |
| 10573 | [re] 쑤니님 보고온 후... 25 | 콩쥐 | 2005.10.26 | 4499 |
| 10572 | 장대건씨 보고온 후... 10 | 쑤니 | 2005.10.25 | 5845 |
| 10571 | 10월 27일 목요일 99.1Mhz 국악방송 - 서울기타콰르텟 소개와 인터뷰... | SGQ | 2005.10.25 | 4422 |
| 10570 |
아르시누스ars sinus ⓒⓓ event 두번째 소식입니다
|
아르시누스 | 2005.10.26 | 3980 |
| 10569 | 용접맨님 짱~....임동민 쇼팽콩쿠르 입상. 11 | 콩쥐 | 2005.10.26 | 5903 |
| 10568 | [퍼온글] 바이올린 명장 진창현 6 | 퍼온이 | 2005.10.27 | 5615 |
| 10567 | 손열음 피아노 독주회 : 2005년 11월 11일(금) 20:00 성남 아트센터 콘서트홀 2 | 고정석 | 2005.10.28 | 5955 |
| 10566 |
피아니스트 손열음
6 |
용접맨 | 2005.10.27 | 4886 |
| 10565 | 질문입니다; 2 | 냐옹 | 2005.10.27 | 4080 |
| 10564 | 김정열님 연주 후기 6 | nalcen | 2005.10.28 | 4686 |
| 10563 |
11월11일(금)서울기타콰르텟과 함께하는 청소년음악회
|
기타사랑 | 2005.10.28 | 5711 |
| 10562 | 기타줄 장력에 대해 알고 싶어요. 4 | 엽기기타 | 2005.10.28 | 4220 |
| 10561 | 망고레 대성당에 관한 질문 ... 1 | 지나가던 ... | 2005.10.29 | 4018 |
| 10560 | [질문] 지난 10월 23일 로메로스 공연.. 2 | 앙쥬 | 2005.10.29 | 4929 |
| 10559 | 음반 3 | 엽기기타 | 2005.10.30 | 3780 |
| 10558 |
스페인 아랑후에즈궁전.
|
콩쥐 | 2005.10.30 | 414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울 누나 계속 졸다가 판당고 할때 빤짝빤짝, 룸바 할때 망원경 주니까 보고 거의 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