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9.83.39) 조회 수 4461 댓글 9
합주단 창설을 목적으로 적은비용으로
다니게되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저밖에 없는관계로 완전 개인레슨이 되어버렸습니다. ㅡ,.ㅡ
맡겨진 과제는 아구아도 14초를 목표로 매일연습, 슬러연습...
몇개월동안 독학하면서 기본기 연습을 전혀안해서 너무어렵네요.
단순 아르페지오에 손꾸락이 마구 꼬입니다.
Comment '9'
  • 2005.10.07 11:08 (*.147.51.175)
    아구아도 14초가 뭔가요?
    아구아도 1형식을 도돌이 포함하여 14초에 연주?
  • @@@@@@@ 2005.10.07 11:25 (*.249.38.163)
    설마~~~~~~~~~~~도돌이 안하고겠죠?! 그래도 넘 빠르당 ㅠㅠ 사고 나잔을까여^^
  • 밥오 2005.10.07 12:47 (*.19.83.39)
    도돌이 빼구요.. 도돌이까지 14초면... @@
    마산, 창원에 살면서 금전적 문제로 독학을 하시는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셔요.
    광고글이 될수도 있지만 저혼자 하는것보단 여럿이 하는게 덜 심심할것 같아서요.
    혼자하는게 개인렛슨이라 공부에는 도움이 되겠지만...
    월4회구요 금액은 5만언입니다.
    관심있는분들 리플달아주세요 ㅎㅎ
  • 셀러브리티 2005.10.07 14:04 (*.165.248.188)
    수강료가 너무 싸네요. 배우기 좋은 기회일 것 같아요.
  • 2005.10.07 16:00 (*.147.51.175)
    도돌이 빼도 14초에 일형식 전체 연주가 가능합니까? (도저히 불가능할 것 같은데...)
  • 서범 2005.10.07 16:53 (*.251.156.6)
    배우는 의미가 뭘까요?
  • 밥오 2005.10.07 17:28 (*.19.83.39)
    쌤이 치는것 스톱와치로 쟀는데...
    13초도 아니고, 15초도 아니고, 딱! 14초 나오네요 >.<
    의미는 저도 잘 모르죠.ㅎㅎ 인제막 배우는것인데.
  • 기타치는공돌이 2005.10.08 21:50 (*.92.248.122)
    밥오님 저는 담주 목요일부터 같이 기타칠 민형이에요~
    김경훈 선생님의 창원 1번멤버지요~반갑습니다. ㅋㅋ
  • 밥오 2005.10.08 22:14 (*.197.88.32)
    아.. 네 반갑습니다. ㅎㅎ
    홍보가 잘 안되네요 (__)a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01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09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15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28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909
10647 스페인어.. 도움을 구합니다 ~ 1 H 2005.10.04 4215
10646 재즈쪽으로 클래식기타를 가르치시는 스승님 안계신가요? 스승님을 찾습니다ㅠㅠ 13 2005.10.04 3837
10645 클래식기타 앙상블 및 기초반 단원모집 박은실 2005.10.04 3749
10644 10월 16일 서울기타콰르텟 티켓을 판매합니다. 1 file 10현 2005.10.04 4169
10643 안신영님 1 소망 2005.10.04 4264
10642 신고합니다^^! 12 마뇨 2005.10.05 3759
10641 악보하나 그려봤어요;; gogododo 2005.10.06 4037
10640 학원이나 레슨하시는분 추천 바랍니다. 2 택이 2005.10.06 4069
10639 엠디 녹음에 관해서 질문합니다ㅠ 5 고전기타 2005.10.07 4090
10638 세아가 않잡혀요 9 학생 2005.10.07 4618
10637 휴...좀 쉬고싶네... -_- 1 PassMan 2005.10.07 6110
» 학원이 아니라 개인레슨이 되어버린... 9 밥오 2005.10.07 4461
10635 간만에, 수채화 몇 점 올립니다. 11 솔개 2005.10.07 5706
10634 파일재생 및 동영상재생이 안되는분들을 위한 TIP 1 밥오 2005.10.07 4124
10633 Aqui es Bs.As.7 - 부에노스아이레스 기타 페스티발 4 삐약이 2005.10.09 5131
10632 Re: 아르시누스ars sinus ⓒⓓ event 소식입니다 3 file 아르시누스 2005.10.09 3788
10631 기타줄 3 정동진 2005.10.09 3773
10630 기타닦는 융이나 양모천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4 2005.10.10 4153
10629 난 어디로.. 4 2005.10.10 3752
10628 05년 10월 16일 금호 아트홀 3시 서울기타 콰르텟 순회 공연 1 file 10현 2005.10.11 4122
10627 축하드립니다~~~ 5 정호정 2005.10.11 5038
10626 상 하현주를 상아로.. 11 제라스 2005.10.11 4244
10625 사운드포지사용할때............질문이있읍니다^^(도와주세용) 2 서모씨 2005.10.12 4211
10624 어떤 줄을 끼우면 좀 소리가 커질까요?(조언을 바랍니다) 20 file 셀러브리티 2005.10.12 4518
10623 aLloFMe 채보악보 올려놨던거 지웠습니다. 6 G-Man 2005.10.12 4400
10622 선글라스의 히든카드란 곡 연주해보고 싶어요~ 도로롱 2005.10.12 3703
10621 금요일 장대건 독주회 (지도) 14 file 오모씨 2005.10.13 3873
10620 11월 후꾸다 신이치 공연 소개용 페이지입니다. 7 토토로 2005.10.14 5791
10619 좋은영화 소개, 부에나비스타 소셜클럽 앵콜상연 소 아 2005.10.14 3808
10618 혹시 예전 롤랑디앙 연주회 자료 있을까요? 3 세훈 2005.10.14 4215
Board Pagination ‹ Prev 1 ...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