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94.178.134) 조회 수 4022 댓글 8
네... 궁금한게 있는데요.

기타리스트 동영상을 볼때면 시작하기전에 손으로 머리를 긁던데 마치 이 행동은 머리 기름을 손에 바르는것으로 보입니다.

저번에 아우셀 공연할때도 이와 같은행동을 하시던데...

음... 머리 기름을 바르면 기타가 잘되나요? (옛날에 종이접기할때면 항상 콧기름을 발라야 된다져.)

Comment '8'
  • 2005.07.12 14:46 (*.227.72.160)
    손톱에 기름칠하는건데요.
    아주 좋은방식인거 같아요.
  • np 2005.07.12 15:25 (*.218.212.70)
    그럼 연주회 당일은 머리 감으면 안되겠네여...기름 빠지니깐 ....
  • 2005.07.12 15:29 (*.227.72.160)
    연주회날은 머리감으면 안되겠죠?...하하하
    정 머리를 감아야한다면 코기름으로 대신하는수밖에...
  • jazzman 2005.07.12 16:23 (*.241.147.40)
    흠... 저의 풍부한 개기름을 한번 이용해 봐야겠군요. 어찌 달라지는지... -_-;;;;
    혹시 속으로 무슨 주문을 외면서 특이한 동작을 하는 것은 아닐까요? (수리수리 마수리 삑사리 신은 가라...)
  • 지고지순 2005.07.13 00:16 (*.110.159.144)
    전 프로는 아니지만- 콧기름을 손톱에 슥슥.. 보기엔 안 좋은데 효과는 만점이죠 ㅎㅎ
  • 달님 2005.07.13 06:31 (*.169.79.134)
    아하 !!!! 그런것도 잇엇나?? 세상 오래 살고 봐야지 ㅎㅎㅎ 기타 기계로 연주 하는것은 없는감?? 로보트가 연주 하면 그것도 볼만 할거야 아마 잇을것 같은데.... 세상이 세상이니 만큼 피아노 로보트가 연주 하는것은 어디서 본것 같은데. ㅎㅎㅎㅎ
  • 용접맨 2005.07.13 13:49 (*.208.137.172)
    저만 그 버릇 있는줄 알았는데,,,,많이 그러시는군여~~ ^ ^
  • 김동선 2005.07.19 15:30 (*.180.99.50)
    어떤 기타리스트는 크림을 준비해서 바르시더군요 (ㅅ.ㅅ)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64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65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71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87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477
6507 리지에 2 pingpong 2005.07.13 3545
» 기타리스트들의 버릇이 미스테리 8 불꽃남자 2005.07.12 4022
6505 기타프로.. 3 이왕진 2005.07.11 3987
6504 "tone" 에 관한 모토미와의 대화. 8 2005.07.11 4083
6503 모짜르트홀에서의 기념사진 2 file 2005.07.11 4111
6502 고정석님과 모토미님. 3 file 2005.07.11 4647
6501 탁월한 교육자 Sntana97님 14 file abrazame 2005.07.11 5156
6500 카케푸 & 박종대 선생님 3 file abrazame 2005.07.11 4371
6499 모토미 카케푸 선생님 내외 1 file abrazame 2005.07.11 3804
6498 진지한 관객들 file abrazame 2005.07.11 4109
6497 배장흠님의 Remembranza 1 file abrazame 2005.07.11 3592
6496 모토미 플리즈!! 1 file abrazame 2005.07.11 3636
6495 어느분이 지열님과 형일님 학원을 물으셔서,, 1 ㅋㅋ 2005.07.10 3768
6494 악보 보는 프로그램들.... ES335 2005.07.10 5376
6493 분당 필하모니 모토미 카케푸 공연후기!!! 1 배모씨 2005.07.09 4032
6492 모토미카케푸 분당연주회 2부 기념촬영 6 file abrazame 2005.07.09 3721
6491 컴퓨터용 스피커 뭐가 좋은가요? 26 차차 2005.07.08 4399
6490 [re] 광케이블을 바로 받아주는 컴퓨터 스피커 세트는 어떤 것이 ... np 2005.07.27 3908
6489 [re] 사운드 카드에 따라서 들리는 음질에 많은 차이가 ? 34 np 2005.07.11 5717
6488 이놈에 아날로그가 사람잡네.......... 10 file 명노창 2005.07.08 3738
6487 이번주말 기타 경연대회와 셀마기타 시연회 소식 2 이호준 2005.07.08 5286
6486 피아졸라 사계말인데요;; 기타끌려 2005.07.07 4044
6485 내일부터 "모토미 카케푸" 기타리싸이틀........ 1 file 2005.07.07 4043
6484 차차 내일 완전 귀국합니다.. ^^ 12 차차 2005.07.06 3761
6483 일산맨님이 알려주신 ..................."사회복지관 " 1 2005.07.06 4087
6482 *^^* GSP 2차 수입분! 예약중 입니다. 2 file CDWOW 2005.07.05 4063
6481 서대문,신촌부근 기타동호회 있나요? 2 홍대 2005.07.05 5509
6480 구로 부근 기타 동호회? 4 기타좋아 2005.07.05 6163
6479 새로 기타줄을 갈았는데 조율이 안돼요.. ㅠ_ㅠ 2 blue_moon 2005.07.05 4096
6478 왜 강남쪽엔 클기타 오프라인모임 많은데 강북쪽엔 없는겨... 28 클기 2005.07.05 3670
Board Pagination ‹ Prev 1 ... 360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