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22.114.124) 조회 수 3733 댓글 10


비오는날 그냥 그렇게 첼로 곡을 들으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아날로그와 진공관은 비오는날 특히 첼로곡과 어울리지요...

치라는 기타는 안치고

한잔의 꼬냑에 첼로음악 그리고 크리스토퍼 파크닝의 바하서거 기념 음반도 좋지요.....

시디에서 들을 수 없는 포근함이 아직도 아날로그에 있습니다...

그나저나 수형님 한번 뵈야 되는데...

한번 놀러가지요....
Comment '10'
  • 김기인 2005.07.08 13:23 (*.74.20.112)
    햐 진공관 앰프에 Turn Table 정말 오랜만에 본다.^^
  • jazzman 2005.07.08 13:26 (*.241.147.40)
    호... 일단 사진부터 아주 포근한 분위기네요. 소리도 진짜 따땃할 듯한... ^^
  • 2005.07.08 13:38 (*.84.141.235)
    진공관 엠프다...명노창님 부럽다..
    내일 저 8시 모토미연주때문에 인천내려가여...시간되시면 낼 뵈여...
  • 오모씨 2005.07.08 13:53 (*.183.243.95)
    전설의 닉네임...'명노창'!
    아주 오랜만에 뵙습니다.^^
  • 2005.07.08 13:56 (*.84.141.235)
    오래전에 월급 12만원 받을때
    겁도없이 맥킨토시진공관오디오 사려고 맘먹었엇는데
    가격이 2700만원이라고 해서 그냥 아무소리못했쟈나여...
    그때 받은상처로 아직도 가슴에는 작은멍자국이...흑흑..
  • -_- 2005.07.08 16:57 (*.120.114.1)
    집에 인켈오디오 턴테이블 있는디 제가 어릴때 갖고 놀다가 다이아몬드를 빼먹고 잃어버렸슈..
  • 명노창 2005.07.08 17:23 (*.222.114.124)
    ^^ 모두들 안녕들 하시죠....오모님도 정말 오랫만이네요....수님도 정말 오랫만이고...
    이거 아날로구에 빠져사니 클래식기타를 멀리하네요.....^^ 자주뵈여......
  • gdream7 2005.07.08 19:49 (*.221.16.51)
    몇년전에 중고 책방에 가보니 판이 판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대 지금은 책방이 문을 닫아,,,.
    상기 기인선배님 반갑군요.
  • 김기인 2005.07.08 20:00 (*.74.20.112)
    올만이다..조만간 내가 전화 할께^^
  • gdream7 2005.07.12 21:26 (*.44.107.126)
    휴대폰으로 전화 한번 주세요, 다른 이야기 할것이 있는데요, 꼭 부탁 합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494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385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093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10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5657
10947 서대문,신촌부근 기타동호회 있나요? 2 홍대 2005.07.05 5503
10946 *^^* GSP 2차 수입분! 예약중 입니다. 2 file CDWOW 2005.07.05 4054
10945 일산맨님이 알려주신 ..................."사회복지관 " 1 2005.07.06 4082
10944 차차 내일 완전 귀국합니다.. ^^ 12 차차 2005.07.06 3759
10943 내일부터 "모토미 카케푸" 기타리싸이틀........ 1 file 2005.07.07 4035
10942 피아졸라 사계말인데요;; 기타끌려 2005.07.07 4039
10941 이번주말 기타 경연대회와 셀마기타 시연회 소식 2 이호준 2005.07.08 5273
» 이놈에 아날로그가 사람잡네.......... 10 file 명노창 2005.07.08 3733
10939 [re] 사운드 카드에 따라서 들리는 음질에 많은 차이가 ? 34 np 2005.07.11 5709
10938 [re] 광케이블을 바로 받아주는 컴퓨터 스피커 세트는 어떤 것이 ... np 2005.07.27 3903
10937 컴퓨터용 스피커 뭐가 좋은가요? 26 차차 2005.07.08 4395
10936 모토미카케푸 분당연주회 2부 기념촬영 6 file abrazame 2005.07.09 3714
10935 분당 필하모니 모토미 카케푸 공연후기!!! 1 배모씨 2005.07.09 4028
10934 악보 보는 프로그램들.... ES335 2005.07.10 5374
10933 어느분이 지열님과 형일님 학원을 물으셔서,, 1 ㅋㅋ 2005.07.10 3761
10932 모토미 플리즈!! 1 file abrazame 2005.07.11 3630
10931 배장흠님의 Remembranza 1 file abrazame 2005.07.11 3588
10930 진지한 관객들 file abrazame 2005.07.11 4104
10929 모토미 카케푸 선생님 내외 1 file abrazame 2005.07.11 3798
10928 카케푸 & 박종대 선생님 3 file abrazame 2005.07.11 4367
10927 탁월한 교육자 Sntana97님 14 file abrazame 2005.07.11 5153
10926 고정석님과 모토미님. 3 file 2005.07.11 4642
10925 모짜르트홀에서의 기념사진 2 file 2005.07.11 4102
10924 "tone" 에 관한 모토미와의 대화. 8 2005.07.11 4075
10923 기타프로.. 3 이왕진 2005.07.11 3979
10922 기타리스트들의 버릇이 미스테리 8 불꽃남자 2005.07.12 4018
10921 리지에 2 pingpong 2005.07.13 3537
10920 운지에 대해 질문있어요^^ [그림첨부] 9 file 김형 2005.07.13 3614
10919 부천에도 클래식기타동호회가 있는지요? 10 민석 2005.07.14 7317
10918 연습할 곡 추천좀 해주세요 3 타미워커 2005.07.14 4059
Board Pagination ‹ Prev 1 ...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