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오늘 출국이라며. -_-"
연락 한다고 하고서 안해서 살짝 삐짐. -_-^
하지만 인간성 좋은 내가 걍 참을게. ˘_˘v
또 나보다 중요한 사람들 만나느라 바빴을 테니깐. ^^ㅋ
몸 조심하고 건강하게 잘 돌아가라~
담에 나올 땐 정말 맛있는 거 사줄게. ^^
거기 가서도 사업 계속 잘 되고...
나도 빨리 돈 벌고 싶어랑...-_ㅜ
네 말대로 이 담에 한국 와 살게 되면 그 때 잼있게 자주 만나자~! ^__^
※나는 네가 매우 존경해마지 않는 ♡♡♡♡누나! ('_')v
연락 한다고 하고서 안해서 살짝 삐짐. -_-^
하지만 인간성 좋은 내가 걍 참을게. ˘_˘v
또 나보다 중요한 사람들 만나느라 바빴을 테니깐. ^^ㅋ
몸 조심하고 건강하게 잘 돌아가라~
담에 나올 땐 정말 맛있는 거 사줄게. ^^
거기 가서도 사업 계속 잘 되고...
나도 빨리 돈 벌고 싶어랑...-_ㅜ
네 말대로 이 담에 한국 와 살게 되면 그 때 잼있게 자주 만나자~! ^__^
※나는 네가 매우 존경해마지 않는 ♡♡♡♡누나! ('_')v
Comment '12'
-
오모씨님도 아시는 분이실텐데요...^^;;
(그냥 농담하신건가...ㅡㅡ;;) -
오모씨님은 앤한테나 잘하셈. -_-^
뽀로꾸님 멋쥔 주말 되셔용~^^ -
혁아.
오늘이 가는날이었구나...
난 카넨가이저 연주도 보고 갈 줄 알았는데.
덕분에 그동안 좋은 시간 가질 수 있었다.
아우셀 선생님이랑 스카이라운지에도 가보고.
머지않은 날에 또 보겠지. 세월은 그리 더디지 않으니까.
난 당분간 잠수함 타고 여행 다녀오련다.
좋은 곡 더 많이 쓰기를. -
잠시 중국에 왔어요~ 삐지지마셔요 다시 돌아가요~!!!
지얼님 저나 왜 안받아요..ㅡㅡ;; -
알았어. -_-"
화날 뻔 했는데 전화해줘서 참았따. -_-v
며칠 있다 보자~^^ㅋ -
혁님 미워여 연락두 안하구 가구 ㅋㅋ 나 택시가 뒤에서 받아서 병원신세중... 많이는 안다쳤음
-
나도 병이 깊어서 혁이 너 나올 때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_ㅜ
오늘 학교도 못 가겠고...ㅜ.ㅜ -
빨간토시님 큰일날뻔했군요...
빨간토시님 다치시면 안돼요....
빨간토시님 메인화면에 보이는 이미 지난 아우셀입장권 사각박스광고는 시간이 나실때 지워주셔요.... -
빨간토시님, 그래도 일주일이나 입원해야 한다던데... 정말 괜찮으신가요? 교통사고는 그래도 휴유증이 없어야 하는디.. 건강하시고 쾌유하세요.
-
컥!
그 차 나도 타봐는데 작은차면 클날뻔 해써요!!
빨리 완쾌하셈 !!!! -
감사합니다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15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06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13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28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889 |
| 6417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1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76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81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77 |
| 6413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282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62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86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36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195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61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81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32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71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26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31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08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800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41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83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20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82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66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52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10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29 |
| 6392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45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88 |
| 6390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53 |
| 6389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70 |
| »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이누나 나 소개해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