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횽아들 다들 잘 지내셨삼...?
전 하도 오래 집을 나가있어서 며칠만에 집에 들어온지도 모르겠삼...
좀 전에 집에 들어와서 샤우어 때리고 글 쓰고 있는 것이삼.
아우쎌과 같이 보낸 며칠동안은 조낸 즐거웠삼.
제가 남자는 절대 안보고 싶어하는데 아우쎌 횽아는 조낸 보고싶삼.
아우쎌 횽아 특유의 말투가 아직도 귓가에 맴돌고 있삼.
제가 태어난 이후로 제일 간지나게 보낸 일주일 이었삼.
정말 아우쎌 횽아의 간지는 세계 탑클래스 이삼...
요번 연주회때 못오신 횽아들은 다음 연주회때 꼭 오셈.
겉옷은 물론 양말 속옷을 거의 일주일째 입고있다보니 샤워를 해도 냄새가 몸에서 안빠지삼...ㅡ.ㅡ
그래도 접대의 mastero인 오모씨 횽아에게 조낸 럭셔리 하게 접대받아서 므훗한 기간이었삼.
정말 집에오기 싫을 정도로 조낸 훌륭한 접대를 받았지만 2살, 1살된 제 동생들이 조낸 보고싶어서 집에 왔삼.
횽아들도 나중에 접대를 한번 경험해보삼...
그럼 횽아들 즐쿰 꾸시고 저도 조낸 피곤해서 코 자겠삼.
사바사바 분신사바 오잇데 구다사이~
횽아들 위에 주문을 조낸 큰소리로 외우고 주무셈...
Comment '3'
-
잘들어갔나요?ㅋㅋㅋㅋ
여기한달밖에 안남았는데 그사이 또 널러오셈~ -
음...오모텔의 유지를 위해 거국적으로 모금을 하던지해야지 원.....
일년새에 20만원이나 올리면 어떻게해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25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40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22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45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059 |
| 6417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8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85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91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84 |
| 6413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313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74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98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52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201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70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97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44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88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34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41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19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810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54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93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35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92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82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60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19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39 |
| 6392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54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98 |
| 6390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63 |
| 6389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79 |
| 6388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6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센스 좔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