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저는 클래식기타 전공하려는 한 학생인데..
갑자기 밴드부에서 일렉기타가 빈다고 좀 해달래네요.
안그래도 저도 하고 싶고해서 생각해 본다고 했는데..
아빠께서 클래식기타는 어쩌냐며 엄청 반대 하네요.ㅠㅠ
일렉기타를 한다고 클래식기타에 그렇게 문제가 가나요??
vivace님 조언 꼭 필요하고.. 다른 분들도 많은 조언 부탁이염~
갑자기 밴드부에서 일렉기타가 빈다고 좀 해달래네요.
안그래도 저도 하고 싶고해서 생각해 본다고 했는데..
아빠께서 클래식기타는 어쩌냐며 엄청 반대 하네요.ㅠㅠ
일렉기타를 한다고 클래식기타에 그렇게 문제가 가나요??
vivace님 조언 꼭 필요하고.. 다른 분들도 많은 조언 부탁이염~
Comment '8'
-
음악은 오직 한길... 초심으로 돌아가시길..
-
해보시는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
일렉과 클래식은 사실상 완전 다른 악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지 않을까요... 하지만 전공에 지장이 안 가는 정도라면 좀 외도(?)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지도...
-
저는 원래..클래식 기타리스트 인데.. 일렉도 전공 했어요..님 메일 주소 알려 주시면 일렉 기타와 클래식 기타에 대해 그밖에 상세한 얘기 하도록 해요..^^ 제 메일은 bach1006@netian.com
-
저 같은 경우에는 몇년간 클래식만 치다가 친구가 준비하던 공연에서 세컨기타주자가 잠적하는 바람에 20일 정도 잠깐 연습한 적이 있는데 피크 적응만 빨리되면 그럭저럭 칠 수는 있습디다. 하지만 20일 후에 클래식 치니까 또 느낌이 다르던데요. 피크만 자꾸 잡고 치다보니까. 밴드활동을 계속하신다면 일렉기타만의 주법을 다시 배우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브라토를 위해 손 흔드는 것만 해도 클래식은 좌우로 흔듭니다만 일렉은 상하로 흔들더군요. 제가 아는 건 여기까집니다 많이 쳐 보질 않아서요. 그치만 그 짧은 기간에 끼친 영향은 충분하긴 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전공생이시라면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요? 뭐 만약 밴드를 하신다면 앞으로 일렉과 클래식을 절묘하게 조합한 기타리스트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열심히 하셨으면 합니다(__)
-
랜디로즈도 집안이 클래식 기타 했구여 그래서 오즈오스본에서 dee라는 클래식 곡을 남겻져
브라이언 메이도 어느 정도 클래식 치는 듯하구여 알디메올라 존 맥라플린도 일렉기타과 아쿠스틱 기타를 다 다루져 물론 전통적이기 보다는 독창적인 것도 많구여 여러장르 경험 한다는 것은 그만큼 표현력이 풍부해진다는 것 아닐가여? 물론 한우물 파서 대가로 가는 길도 있지만여.. -
전공을 하시려는 분인데 행여나 락 쪽으로 빠지지 않을까 아버님께서 걱정하시는거 같군요.
클래식기타로 목표를 정하셨으면, 그 외의 기타장르들은 전공에 방해가 안될정도로 틈틈히 하시는게....(그점을 아버님께서 이해해주실지는 기리배님의 노력에 따라......)
순 제 생각입니다만, 우선 하나를 왠만한 괘도에 올려놓고, 다른걸 시도하는게 습득도 빠르고, 결과에 후회가 없지않나 생각해봅니다. -
귀중한 체험의 기회가 될 듯합니다. 락음악의 증폭된 소리를 이어폰으로 크게 듣지 않도록만 주의하세요. 약간 가는 귀를 먹게될 위험성이 있거든요. 귀에 약간 솜을 막는 것도 방법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8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7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1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5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67 |
| 6417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6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81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89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81 |
| 6413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300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70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97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49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200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67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90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42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80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30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36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16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805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46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90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33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89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78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53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18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36 |
| 6392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53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96 |
| 6390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61 |
| 6389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76 |
| 6388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5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