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1.64.57) 조회 수 7008 댓글 7
이런 질문 여기다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내요..
실례라면 죄송하단 말씀을 먼져...

앙코르를 PDF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이 있는걸로 아는데요.
찾아도 없길래..
매냐 분들이라면 분명 가지고 계실것 같아서요.
있으신분 좀 갈켜주세요~~
사용법도 간단히...^^

항상 눈.귀 팅만하다...글도 써보내요

매냐 홧팅~~!!
Comment '7'
  • 푸른하늘 2005.06.07 20:07 (*.156.251.46)
    앙코르 프로그램에 eps로 출력하는 것이 있어요..
    아마 고스트스크립트뷰가 설치되어있어야 하는것 같던데..
    페이지별로 따로 따로 eps로 출력하시고.
    그리고 나서 Adobe Acrobat 으로 불러서 변환 하면 됩니다.
    아크로뱃 리더 말고 아크로뱃 프로그램으로...
    웹사이트에서 그림파일을 pdf로 바꿔주는데가 있는데
    eps도 바꿀수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암튼 전 이런 방법을 사용한답니다..^^;
  • jazzman 2005.06.07 20:08 (*.207.64.146)
    앙코르를 PDF로 바꿔주는 게 따로 있는 지는 잘 모르겠구요. Adobe Acrobat (Acrobat reader 말구요) 라는 걸 까시면 가상 프린터가 하나 더 생기면서 프린트되는 내용을 PDF 로 바로 저장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게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물론 상용 프로그램이라는 문제가.... 뭐,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니... -_-;;;;

    Ghostscript 와 Ghostview라는 프리웨어를 이용한 합법적인(?) 편법도 있지만 좀 번거롭습니다.
  • 푸른하늘 2005.06.07 20:10 (*.156.251.46)
    앗...↑이런 방법도 있었구나..ㅡㅡ;;
  • jazzman 2005.06.07 20:11 (*.207.64.146)
    엇... 푸른하늘 님 말씀대로 앙코르에서 직접 EPS 형태로 출력이 가능하다면, 이는 Ghostview에서 바로 띄울 수 있습니다. Ghostview 안의 메뉴에 보면 PDF 로 변환하는 기능 있습니다. 그렇다면 Ghostscript 와 Ghostview 만 까셔도 되겠군요. 이건 둘 다 프리웨어입니다. 쉽게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2005.06.07 22:39 (*.141.34.248)
    pdf파일이 좋은가요??
  • 나와요 2005.06.08 10:52 (*.71.64.57)
    와우~ 감사합니다.하하 얼렁 테스트 해봐야죠..ㅋㅋ
    앙코르가 좋죠~~ 흠 님.
    근데..딴데서 출력하려면...난감해서..
  • 푸른하늘 2005.06.08 14:31 (*.97.58.130)
    http://www.adobe.com/support/downloads/thankyou.jsp?ftpID=1506&fileID=1444
    이거 설치하시면 앙코르에서 바로 eps로 export 가능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72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72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796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95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567
11067 아우셀님 큰 사진.^^ 4 file 오모씨 2005.06.07 3998
11066 아우셀님 그려보려구요~ 매냐칭구분들~ 까 치 2005.06.06 4352
11065 디용의 샹송앨범 들을 수 있는 곳을 알려주세요 ㅜ.ㅜ~ 2 기ㅎ 2005.06.06 3815
11064 죽어서도 차별 이런 2005.06.06 4060
11063 오모텔에 오신 마에스뜨로~! 17 file 오모씨 2005.06.06 4303
11062 아우쎌마스터클라스 메시지가 궁금합니다. 3 2005.06.07 3646
11061 sor 변해석 2005.06.07 3652
11060 카넨가이저 티켓...아깝지만...넘깁니다...ㅜ ㅜ 나노 2005.06.07 4935
11059 이원지DVD 디자인..........(디자이너 이브남, 사진 오모씨) file 2005.06.10 6067
11058 [안내] 이원지 실황연주DVD 신청받습니다. 2 file 2005.06.07 5709
» 앙코르를 PDF로 변환하는거... 7 나와요 2005.06.07 7008
11056 와 멋집니다 기타매니아를 대표하는 6인의 얼굴.. 4 기타1반 2005.06.07 4845
11055 이케다 신지 음반~ 4 -_-ㅋ 2005.06.07 4164
11054 그녀에게 사랑을 전할수있는 클래식곡 뭐있을까요?~어렵지안은걸로요 5 ㅎㅎㅎ 2005.06.08 4324
11053 이케다신지 6월11일 연주회소식(연주회장 정보 포함) 정호정 2005.06.08 5045
11052 아기한테 들려주려고..동요집 악보같은 것 있을까요? 2005.06.08 4315
11051 [re] 마스터클래스 렛슨신청자는 방금 마감됬습니다 ^^..(청강생은...) (주)프로아트 2005.06.08 4144
11050 윌리엄 카넨가이저 마스터클래스 신청~마지막1명 남았습니다.^^ (주)프로아트 2005.06.08 3525
11049 연주회장 약도모음 아르바이트 하실분~ 5 2005.06.09 3551
11048 마에스뜨로가 머물던 자리 4 file 오모씨 2005.06.09 3887
11047 이케다신지 동영상 felicidade 기타음악감상실에 올렸습니다. 정호정 2005.06.09 3779
11046 기타를 배울수있는 선생님 연락처.............아르바이트 6 2005.06.09 4374
11045 마에스뜨로와 여러 후기 사진들,, 13 호호아줌니 2005.06.09 4192
11044 PDF 파일을 앙코르로 변환하고 싶습니다. 5 앙코르 2005.06.10 6190
11043 앙코르에서 바레를 표시할 때 의문점 2 앙코르 2005.06.10 3763
11042 일렉기타 하려는데.. 8 기리배 2005.06.10 3560
11041 횽아들 즐쿰 꾸셈... 3 삐약이 2005.06.11 3737
11040 혁아~!!! 12 혁사모회장 2005.06.11 4354
11039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2005.06.11 3475
11038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2005.06.10 3858
Board Pagination ‹ Prev 1 ...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