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49.128.102) 조회 수 3606 댓글 2
연주회못간 아쉬움을
청강을 통해서나마 달래보려고 하는데..
정보가 없네요..

1. 장소, 시간
2. 당일날 청강티켓 구입가능한지 여부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부탁드려요..
마스터클래스라도 시간대가 맞으면 좋으련만..ㅜㅜ
Comment '2'
  • 오모씨 2005.06.05 00:27 (*.117.210.230)
    내일이랑 모래, 즉 일욜이랑 월욜 오전 10시부터~ 오후 4~5시 까지 할꺼 같아요~ 그사이 점심시간 있구요~
    장소는 양재동에 있는 기타문화원이에요~
    http://www.guitarartcenter.com/arthall.html
    청강비는 2만원이래요~
    당일 청강 티켓 구매는 가능하데요~
  • 2005.06.05 10:28 (*.227.72.27)
    6일날 마스터클래스에 저는 참가하려고요....
    오모씨님도 그때 오시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58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559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65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79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401
11097 --오모텔에 놀러오신 배모님, 1000식님, 혁님~ 3 file 오모씨 2005.06.02 4500
11096 오모텔에 놀러오신 1000식 님 .^^ 7 file 오모씨 2005.06.01 3933
11095 제가 만든 첫기타-그레고리오 #1 12 file 그레고리오 2005.06.01 4213
11094 **배보다 배꼽이 더 큰~~특별 깜짝 이벤트(1+1)** ^^ file (주)프로아트 2005.06.01 4069
11093 기타줄 구입 문의 (서울 사시는 분들 help me) 2 Reverty 2005.06.01 5718
11092 자작품 플레타- 그레고리오 #1 도장완료후 앞모습 4 file 그레고리오 2005.06.02 5964
11091 성능 좋은습도계 추천해 주세요~~ 2 나누미 2005.06.02 7443
11090 태양계가 그려져 있는 하카란다??? 1 file 하카란다 2005.06.02 5465
11089 하여튼 한국남자들은 이래... 1 달려드네 2005.06.02 5027
11088 마에스뜨로 아우셀 한국에 오셨어요!! 16 file 오모씨 2005.06.02 5187
11087 제 기타사진요~~~^^ 25 file 정호정 2005.06.02 6140
11086 happy metal 2 박성환 2005.06.03 4547
11085 [아우셀] 토요일 연주회날 GHA 레이블의 음반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4 file 으니 2005.06.03 5139
11084 횽아들 안뇽~* 25 삐약이 2005.06.03 5575
11083 이원지님 시디를 듣고.. 1 2005.06.03 4158
11082 "내게도 두가지 길이 있었어요 ^^;" - 마에스뜨로 아우셀 8 오모씨 2005.06.04 4897
11081 아우쎌연주회장에서 만나서 반가웠어요~ file 2005.06.04 4034
11080 기타재료 구입 6 gdream7 2005.06.04 3856
11079 윌리엄 카넨가이저 독주회가 드뎌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 file (주)프로아트 2005.06.04 4033
11078 "왜?"가 없는 한국의 보도 왜? 2005.06.04 3872
11077 Aussel 공연 후기... 아니고, 아무케나 감상문. 9 jazzman 2005.06.04 3936
11076 조앙루이스의 판타지연주에서 질문이요; ;; 2005.06.04 3671
» 아우셀 마스터클래스문의 드려요.. 2 유진 2005.06.05 3606
11074 아우쏄 횽아 연주회 후기 14 삐약이 2005.06.05 4110
11073 6월 5일,6일 양일간 마스터 클래스 일정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3 sntana97 2005.06.05 3870
11072 채 아물지 않은 팔에 오케스트라를 품은 수줍은 마에스뜨로! 4 오모씨 2005.06.05 4261
11071 인터넷 종량제?? hya 2005.06.06 3452
11070 래리코웰이랑 야마시타랑 비발디 사계쳤던거 1 신건범 2005.06.06 3934
11069 기억하고 계씨죠? 5 정호정 2005.06.06 3352
11068 [re] 아우셀님 큰 사진.^^ 1 file 오모씨 2005.06.07 4261
Board Pagination ‹ Prev 1 ...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