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어쿠스틱 앰프로 해서 녹음해보신분 계세요?..
아무래도 앰프 울림이라 톤도 다양하게 나올거 같고..
픽업 다신분도 계시나요?..
그리고 궁금한게여..아무래도 다른악기들과 연주할려면 기타가 마이킹만으로는 한계가 많을듯해서요..
그래서 픽업을 달까 생각중인데..
픽업은 피쉬맨 마이크폰하고 피에조랑 같이 된거 생각중이거든요..
그거랑..앰프가 문젠데 어쿠스틱 앰프가 비싸더라구여..싼것도 개중에 잇지만.
그냥 일렉앰프에 어쿠스틱 시뮬쓰면 어떨까 해서요///
그 어쿠스틱 시뮬이 원래 일렉기타를 어쿠스틱으로 변형시키는건데..클래식기타도 받아줄런지..ㅋ
암튼 혹시 알고 계시면 답해주세요
Comment '2'
  • 한민이 2005.05.11 00:49 (*.92.79.101)
    롤랜드 불루스쿠베 BC-60 추천합니다.. 스프링 리버브라서 아주 자연스러운 소리가 나죠..

    지금 쓰고 있는데 출력도 괜찮고.. 스틸통기타 엠프는 아닙니다만..

    왠만한 기타 꼽아도 소리가 좋더군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58만원으로 싸게 팔구있네여..

    그 위에 모델도 있는데 그건 78만원정도이구..
  • 이강호 2005.05.11 19:28 (*.51.8.53)
    저기 목향 홈피가셔서 마이크쪽으로 알아보세요..

    트리티니 픽업이 좋다고 하던데 ( -_-)a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91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04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96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12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781
6297 [re] motomi kakefu (모토미) 리싸이틀 하신답니다.......... 11 file 2005.05.22 3891
6296 윌리엄 카넨가이저 클래식기타 콘서트 (6/12 서울, 6/14 대구) file (주)프로아트 2005.05.20 4556
6295 밤이 깊었습니다..... 쿠리 2005.05.20 4471
6294 교통사고줄이기 켐페인.......기타리스트라고 예외일수없다. 7 2005.05.20 4228
6293 호암아트홀가려면... 1 빼가르 2005.05.19 5186
6292 주운 가야 기타 4 이름 2005.05.19 5533
6291 6월4일 오후5시 호암아트홀 로베르토 아우셀 내한 독주회!!! 4 file 아우셀 2005.05.19 4298
6290 [re] 6월4일 오후5시 호암아트홀 로베르토 아우셀 내한 독주회!!! file 아우셀 2005.05.19 4918
6289 김수환 추기경 이제 어떻게 되는 거예요? 19 호회 2005.05.18 5182
6288 서승완님의 기타와 거문고의 중주음반. 1 2005.05.18 4199
6287 ★ 6월4일내한 아우쎌 소개용 웹페이지입니다. 1 오모씨 2005.05.18 3376
6286 제대로 음악하는 사람은 정상이 아니다 13 강대석 2005.05.18 5379
6285 몇년만의 동아리 방문. 3 gdream7 2005.05.17 3744
6284 아우셀 공연이???? 3 jazzman 2005.05.17 3402
6283 기타문화원 개원 1주년 기념 행사 2 기타문화원 2005.05.17 3389
6282 도움좀 부탁드립니다..ㅜㅜ 희주 2005.05.17 3513
6281 Encore 에서 쵸킹 효과는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갈쳐 주세염 ^^* 제커쑤운 2005.05.15 5047
6280 기타줄 사다가 생긴 한국소비자연맹의 횡포 21 황당 2005.05.14 5796
6279 기타리스트를 찾습니다(대구) 7 김태곤 2005.05.13 5162
6278 일산에서 기타 배우실 분 찾습니다 1 흐흐흐 2005.05.13 5109
6277 Bream 의 CD 두번째 입니다... 10 월요일. 2005.05.13 4923
6276 이케다신지 동영상파일 기타음악감상실에 있어요~~~ 정호정 2005.05.13 3838
6275 왼손잡이가 일반기타로 배우는경우.. 5 ciguatera 2005.05.13 11002
6274 남아 선호사상이 성차별인가요 아닌가요? 7 한민이 2005.05.12 4409
6273 Bream 의 CD 첫번째 입니다... 1 월요일. 2005.05.12 4313
6272 1000식님만 보세요. 3 2005.05.12 3601
6271 기타 칠때 줄이랑 손톱이랑 닿는 소리... 7 ;; 2005.05.11 6218
6270 미국기타협회에서 한국음반을 결국 소개한다네여... 13 file 2005.05.11 5153
6269 부탁이 있습니다... 정호정 2005.05.11 3660
6268 어떤 분께서 the whole nine yards(냉정과 열정사이) 연주모습좀 올려주세요~! 초보~! 2005.05.11 3777
Board Pagination ‹ Prev 1 ... 367 368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