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샤론 이스빈을 인터뷰 한 책을 발견해서 읽고 있는데
그중에 unpolished bass string, polished bass string란 용어가 나오네요;
이걸 어떻게 번역하는게 좋을까요;;;?
그중에 unpolished bass string, polished bass string란 용어가 나오네요;
이걸 어떻게 번역하는게 좋을까요;;;?
Comment '4'
-
마모하지 않은 저음줄, 마모 시킨 저음줄..ㅡㅡ;;죄송합니다....꾸벅~
-
현이 polish되다 ㅜ_ㅜ... 이게 뭔지 몰라서 ;;; 기타에 대한 지식이 너무 부족한지라;;
혁님 감사요^^ -
polished bass string은 다다리오에서 상품으로판매되는데여,
녹음시 저음현의 잡음을 최소화하기위해
저음현을 매끄럽게 만든겁니다.
정말 왼손이동시 저음잡음은 많이 줄어들어요...
다만 평소듣던저음보다는 음량은 조금 적져,.... -
아 ~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90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96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01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16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787 |
| 11277 | 황혼이요... 1 | 초보 | 2005.04.12 | 6046 |
| 11276 | 로그인 기능이 있는줄 첨 알았3 ㅡㅡ;; 3 | 오모씨 | 2005.04.12 | 4176 |
| 11275 | 외국 악기 판매 싸이트 좀 2 | ㅋㅋ | 2005.04.12 | 4088 |
| 11274 | (급)내일 에두아르도 페르난데스 공연좌석 사실분 연락바랍니다. | 김상준 | 2005.04.12 | 4425 |
| 11273 | 작은 연주회때 할 어렵지 않은 삼중주... 어떤게 있을까요??? 4 | 아름다운 | 2005.04.13 | 4019 |
| 11272 | 이와나가 요시노부 창원 연주후기. 10 | gdream7 | 2005.04.13 | 3749 |
| 11271 | 연습 방법 조언 부탁해요 7 | 지고지순 | 2005.04.13 | 4088 |
| 11270 | 답답해서 질문하나 올립니다 ;; 4 | 질문맨 | 2005.04.13 | 3575 |
| 11269 | 봄꿈 5 | 솔개 | 2005.04.13 | 3800 |
| 11268 | Ironman님의 글 퍼왔습니다. 6 | 수 | 2005.04.13 | 3713 |
| » | 질문이요=_ㅜ 줄에 대해서;;; 4 | 마뇨 | 2005.04.14 | 4310 |
| 11266 | 음반에 칭구분의 연주 넣어도 되는지요? 고정석님,차차님, 어떤기타맨님. 8 | 수 | 2005.04.14 | 4140 |
| 11265 | 일본기타, 3 | 후쿠호카매장 | 2005.04.15 | 3962 |
| 11264 | 발레리나의 손 | 수 | 2005.04.15 | 3589 |
| 11263 | 한국기타문화원 마스트클래스 시간 안내 | Segovia Kim | 2005.04.15 | 4023 |
| 11262 | 1000식님~질문이 있어요...^^ 3 | ZiO | 2005.04.16 | 3635 |
| 11261 | 우르과이 코쟁이 아저씨의 참을...... | 정 모가 | 2005.04.17 | 4084 |
| 11260 |
어제 로리 란돌프와 바바라 듀오 공연 한 컷~
2 |
오모씨 | 2005.04.17 | 4097 |
| 11259 | 웃찾사에 생긴 프로그램; | ㅋㅋㅋ | 2005.04.17 | 3834 |
| 11258 | 어떡하죠...ㅠㅠ 8 | 빼가르 | 2005.04.17 | 3741 |
| 11257 | 이어폰추천좀//// 8 | 빼가르 | 2005.04.17 | 3801 |
| 11256 | 기타 브릿지가 떨어 졌어요..ㅜㅠ 2 | 박승환 | 2005.04.17 | 3759 |
| 11255 |
개인적으로 기념씨디를 만들고 싶은데...
10 |
차차 | 2005.04.18 | 3840 |
| 11254 | 이런 기타도 수리 가능할까요?-_- 4 | 나르나르 | 2005.04.18 | 4608 |
| 11253 | 인터넷에 올려진 이원지양 기사. 1 | 수 | 2005.04.18 | 4167 |
| 11252 |
김재학 한형일 듀오 연주회
6 |
메롱 | 2005.04.19 | 5376 |
| 11251 | 4월30일(토)pm5시...플룻과 기타를위한 현대 작곡가들의 새로운 어법 1 | 아르시누스 | 2005.04.19 | 4199 |
| 11250 | 기타줄 추천좀 해주세요. 7 | 밥오 | 2005.04.19 | 3763 |
| 11249 |
이원지 잠원성당 실황연주음반 신청받습니다.
10 |
수 | 2005.04.19 | 3790 |
| 11248 | 남서울은혜교회에서 일렉키타 모셔요 | 이정경 | 2005.04.20 | 458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